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서울 호캉스 감성 인기 파티룸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소중한 사람들과 즐거운 파티를 열고 싶을 땐 프라이빗한 호텔을 찾기 마련인데요. 여러 명이 모이는 파티에서는 접근성이 좋고 편의 시설이 모여있는 도심 속 호텔이 제격입니다.

 

즐기기 좋은 부대시설과 파티의 필수인 인생샷을 건질 수 있는 멋진 인테리어의 서울 호텔 5곳을 모아봤어요. 서울 호캉스 감성 인기 파티룸 호텔 숙소로는 소설 호텔, 카라쉬 호텔 서울,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트, 호텔 로프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소설 호텔
  2. 카라쉬 호텔 서울
  3.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트
  4. 호텔 로프트
  5.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1. 소설 호텔

 

 

서울 호캉스 감성 인기 파티룸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소설 호텔은 남부터미널 6번 출구 근처에 위치한 곳으로 파티에 최적화된 객실을 갖춘 부티크 호텔입니다. 총 12가지의 다른 테마를 가진 객실을 보유하고 있어 파티 컨셉이나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데요.

 

여러 잡지의 화보 촬영지로 사용될 만큼 감각적인 인테리어로 인기가 많습니다. 게다가 펜트하우스 객실 내에서는 수영장과 스파를 즐길 수 있다는 점도 매력적으로 다가오는 곳이에요.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동 반포대로14길 53

 

 

2. 카라쉬 호텔 서울

 

서울 호캉스 감성 인기 파티룸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카라쉬 호텔 서울은 사당역에서 도보 1분 거리로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하며 주변에 먹거리와 즐길 거리가 다양해 편리한 호텔입니다. 일반 객실을 비롯해 파티에 적합한 다이닝 객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특별한 날 분위기를 내기에 딱 좋은 곳인데요.

 

다이닝 객실은 휴게공간과 침실이 분리된 복층 구조로 편안한 휴식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게다가 빈티지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인생샷을 건질 수 있어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동작구 사당1동 동작대로1길 15

 

 

3.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트

 

 

서울 호캉스 감성 인기 파티룸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오라카이 인사동 스위트는 레지던스형 호텔로 다양한 타입의 객실을 보유하고 있는데요. 파티 장소로 추천하는 4베드룸 객실은 침실 3개에 욕실 2개가 마련되어 있고 총 5명이 숙박이 가능해 사람이 많이 모이는 특별한 파티에 적합합니다.

 

특히 넓은 주방 시설에 큰 테이블을 갖추고 있어 음식 준비에도 편리해요. 그리고 세련된 감각의 인테리어로 예쁜 사진을 남길 수 있으며 실내 수영장도 마련되어 있어 친구들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습니다.

 

- 주소 : 18 Insadong 4-gil Orakai Insadong Suites, 종로구 서울특별시 대한민국

 

 

4. 호텔 로프트

 

서울 호캉스 감성 인기 파티룸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호텔 로프트는 파티를 위한 최적의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입니다. 최대 6인까지 수용 가능한 펜트하우스 객실은 주방 시설과 큰 테이블을 갖추고 있어 음식을 준비하기가 정말 편리한데요.

 

다른 타입의 객실도 넓은 공간과 독특한 분위기를 지니고 있어 취향에 따라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차분하고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는 사진이 잘 나오는 색감과 구조를 자랑해 파티의 필수 요소인 멋진 사진을 찍기 좋아요.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선유동2로 72

 

 

5.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

 

 

서울 호캉스 감성 인기 파티룸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오크우드 프리미어 코엑스 센터는 강남 테헤란로에 위치한 레지던스형 호텔입니다. 주방 시설이 갖춰져 있기 때문에 직접 요리를 해야 한다면 더욱 좋은 곳인데요.

 

큰 테이블이 있는 객실도 있기 때문에 파티를 즐기기 편하답니다. 또, 이곳은 최대 2마리의 반려동물 동반이 허용되어 함께 머무를 수 있다는 점이 장점이에요. 실내 수영장, 피트니스센터, 카지노 등 부대시설까지 마련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습니다.

 

- 주소 : 대한민국 서울특별시 강남구 삼성1동 테헤란로87길 46

 

 

이상 서울 호캉스 감성 인기 파티룸 호텔 숙소 핫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