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콕의 다양한 쇼핑 경험은 쇼핑몰 산책이나 아침에 시장을 둘러보는 것보다 훨씬 다양해요. 방콕의 쇼핑은 서양 최고의 쇼핑 경험에 버금가는 수준이며 동양의 문화적 독특함을 맛볼 수 있는 낮과 밤을 어우르는 즐길거리죠.

 

전혀 색다른 쇼핑 경험을 해나가다 보면 방콕이 왜 유명한 쇼핑 허브인지 알게 되실 거예요. 태국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으로는 판팁 플라자, 삼펭 레인, 시암 스퀘어, 프라투남, 아지아티크 더 리버프론트, 아이콘 시암 쇼핑몰, 수상시장, 야시장, 짜뚜짝 주말 시장, 방콕 쇼핑몰이 있습니다.

 

♪ Contents

 

  1. 판팁 플라자
  2. 삼펭 레인
  3. 시암 스퀘어
  4. 프라투남
  5. 아지아티크 더 리버프론트
  6. 아이콘 시암 쇼핑몰
  7. 수상시장
  8. 야시장
  9. 짜뚜짝 주말 시장
  10. 방콕 쇼핑몰

 

1. 판팁 플라자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테크노 마니아이거나 컴퓨터의 최신 트렌드를 구경하고 싶은 사람에게 판팁 플라자는 지구상의 천국과도 같아요. 새로운 모바일, 노트북, 최신 기기를 찾고 있나요? 판팁 플라자로 가보세요.

 

이 붐비는 실내 IT 쇼핑몰은 컴퓨터, 전자용품, 심지어 찾기 어려운 카메라 렌즈까지 온갖 종류를 판매하는 노점과 상점으로 바닥에서 천장까지 가득해요. 그러니 둘러보려면 시간을 넉넉히 잡으세요.

 

- 주소 : Bangkok, Thailand

 

 

2. 삼펭 레인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방콕의 차이나타운에는 오묘하게 키치하고 매력적이며 향수를 자극하는 면이 있어요. 많은 작은 거리를 걷다 보면 어느새 시장 안, 상점이 늘어선 뒷골목이나 노점이 가득한 붐비는 공간에 서 있게 될지 몰라요.

 

차이나타운에서 쇼핑의 중심지는 토끼 사육장 같이 붐비는 삼펭 레인이죠. 많은 금은방과 함께 군밤, 스팽글, 깃털 목도리, 이상한 정력 증강제, 무술용 무기 같은 온갖 물건들을 만날 수 있는 곳이에요.

 

- 주소 : Bangkok, Thailand

 

 

3. 시암 스퀘어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시암 스퀘어는 방콕처럼 대조가 두드러지는 곳이에요. 본질적으로, 모든 멋진 것들의 집합소이자 패션 스타일로 표현된 개성이 가득한 곳이죠. 시암은 방콕에서 토지 임대 가격이 가장 비싼 곳이라고도 해요.

 

- 주소 : Bangkok, Thailand

 

 

4. 프라투남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프라투남은 방콕의 패션 도매 지구로 잘 알려져 있으며, 스트리트 패션과 특이한 패션이 넘쳐나고 다가올 패션 트렌드를 예감할 수 있는 곳이죠.

 

머리부터 발끝까지 단장할 수 있는 액세서리를 모두 팔고 가격도 아주 저렴해서 쇼핑하기 즐거운 곳이에요. 원래의 도매 시장은 인드라 호텔과 바이욕 스카이 호텔 주변 야외에 있고, 쇼핑몰은 메인 스트리트 건너편에 있어요.

 

- 주소 : Bangkok, Thailand

 

 

5. 아지아티크 더 리버프론트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아지아티크: 더 리버 프론트는 방콕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 경험 중 하나인 야간 시장과 쇼핑몰을 성공적으로 결합했어요.

 

사판 택신 BTS 스카이트레인역에서 강으로 10분만 내려가면 있는 이 거대한 창고 복제형 단지에서는 1,500개가 넘는 부티크와 40개의 레스토랑을 이용할 수 있어요. 저녁에는 무에타이 격투나 카바레 쇼를 관람할 수도 있어요.

 

- 주소 : Bangkok, Thailand

 

 

6. 아이콘 시암 쇼핑몰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아이콘 시암 쇼핑몰은 방콕에서 "모든 쇼핑몰의 어머니"라고 불리기도 하며, 30여 개국에서 온 500개의 매장과 100개의 레스토랑이 있어요.

 

시암 파라곤과 엠쿼티어와 동일한 재벌이 개발한 아이콘 시암은 고급 브랜드, 실내 수상시장, 미술관, 전시 공간, 방콕 시내 전망을 갖춘 아름다운 강변의 위치를 갖춘 곳이에요.

 

- 주소 : 299 Charoen Nakhon Rd, Khlong Ton Sai, Khlong San, Bangkok 10600, Thailand

 

 

7. 수상시장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지금은 현지인보다 관광객을 상대로 장사를 하지만 방콕 수상시장의 롱테일 보트에는 여전히 열대과일과 채소, 즉시 마실 수 있는 신선한 코코넛 주스, 보트에서 바로 요리된 현지 음식이 가득해요.

 

가격을 흥정하지 않고 분위기를 원하면 담넌 사두억 시장의 가이드 보트 투어에서 편하게 즐겨보세요. 방콕 근처 최고의 수상시장으로는 탈링찬 시장, 방쿠위앙 시장, 타캄, 담넌 사두억 등이 있어요.

 

- 주소 : Bangkok, Thailand

 

 

8. 야시장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대부분의 도시에서 밤에는 쇼핑 아울렛이 문을 닫지만 방콕에서는 그렇지 않아요. 황혼이 되면 카오산 로드는 단정치 못한 여행용 옷을 입은 사람들로 바글거려요.

 

팟퐁 시장에서 위조품이나 이국적인 음식이 가득한 방수포 덮인 노점들은 회사원들이 잠자리에 들고 나서야 장사를 시작하죠. 방콕의 심야 시장은 이 둘 외에도 많아요.

 

- 주소 : Bangkok, Thailand

 

 

9. 짜뚜짝 주말 시장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시장의 왕중왕인 짜뚜짝 주말 시장은 방콕 야외 쇼핑 경험의 완결판이라고 할 수 있어요. 먼저 거대한 크기에 놀라겠지만, 팔고 있는 물건의 다양함에 더 놀라게 될 거예요.

 

레코드판과 비즈부터 갑옷과 불상까지 모든 만나볼 수 있어요. 흥정을 하시는 게 좋지만 정중하게 하세요. 세계에서 즐길 수 있는 가장 짜릿하고 혼란스럽고 활기찬 쇼핑 경험이 되실 거예요.

 

- 주소 : Bangkok, Thailand

 

 

10. 방콕 쇼핑몰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열 번째! 세계에서 가장 화려한 쇼핑몰이 있는 이 도시에서 어떻게 선택을 해야 할까요? 특가 할인을 원하세요? MBK 센터로 가보세요. 가장 크고 가장 트렌디한 곳을 찾으세요? 센트럴월드가 제격이죠.

 

클래식한 곳이 취향이신가요? 엠포리엄으로 가세요. 물론, 화려한 쇼핑몰을 좋아한다면 고급 방콕 쇼핑몰의 대명사인 엠쿼티어, 아이콘 시암, 시암 파라곤 같은 곳은 이미 찾아보셨을 거예요.

 

- 주소 : Bangkok, Thailand

 

 

이상 태국 여행 방콕 쇼핑 명소 기념품 시장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