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마르베야는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모나코라고 할 수 있어요. 하지만 코스타 델 솔을 유명하게 만드는 해변을 추가로 즐길 수 있는 곳이죠. 안달루시아의 이 도시는 매우 긴 역사가 있어서 호텔 푸엔테 로마노에서는 1세기에 지어진 로마 다리를 볼 수도 있어요.

 

하지만 멋진 나이트클럽과 보트와 요트를 위한 시설을 갖춘 현대적인 분위기도 동시에 느낄 수 있는데요. 그래서 마르베야에서는 지루할 틈이 없어요. 바운티 비치에서 수상 활동을 즐기고 타파스를 맛보고 상그리아로 목을 축여보거나 유서 깊은 건물을 방문하고 세련된 클럽에서 늦게까지 파티를 즐겨보세요. 그런 활동들이 너무 힘들다고 느껴지면 마을 광장에서 그저 휴식을 취하면서 따뜻한 스페인 햇살 속에서 느긋한 분위기를 즐겨보셔도 좋아요.

 

유럽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로는 구시가지에서 빠에야 먹기, 구시가지의 타파스와 상그리아에서 식사하기, 푸에르토 바누스 마리나, 파세오 마리티모를 따라 산책하기, 성모 성육신 성당, 라 카냐다에서 쇼핑하기, 바운티 비치에서 선탠하기, 아베니다 델 마르에서 휴식하기, 마르베야 구시가지, 플라자 데 로스 나란호스가 있습니다.

 

♪ Contents

 

  1. 구시가지에서 빠에야 먹기
  2. 구시가지의 타파스와 상그리아에서 식사하기
  3. 푸에르토 바누스 마리나
  4. 파세오 마리티모를 따라 산책하기
  5. 성모 성육신 성당
  6. 라 카냐다에서 쇼핑하기
  7. 바운티 비치에서 선탠하기
  8. 아베니다 델 마르에서 휴식하기
  9. 마르베야 구시가지
  10. 플라자 데 로스 나란호스

 

1. 구시가지에서 빠에야 먹기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원래 발렌시아 지역에서 유래한 빠에야는 가장 대표적인 스페인 요리 중 하나예요. 쌀, 사프란, 고기, 해산물, 야채를 주재료로 하지만 스페인의 지역에 따라 레시피에 약간의 차이가 있죠. 그러니 맛좋은 현지 요리를 맛보지 않고 마르베야를 떠날 수 없을 거예요.

 

마르베야 구시가지에 가면 대부분의 식당에서 훌륭한 파에야를 맛볼 수 있어요. 최고 맛집으로는 칼레 테투안에 있는 템포라 레스토란테, 칼레 레메디오소에 있는 레스토란테 엘 코르티호, 칼레 비르겐 데 로스 돌로레스에 있는 엘 파티오 데 마리스칼 등이 있어요.

 

- 주소 : 마르베야

 

 

2. 구시가지의 타파스와 상그리아에서 식사하기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타파스는 애피타이저일지 모르지만 튀긴 오징어링인 칼라마레스, 빵가루를 묻혀 튀긴 고기와 으깬 감자 요리인 크로케타스로 먹으면 간식으로 식사를 할 수도 있어요.

 

이 핑거 푸드는 와인이나 맥주와 함께 즐길 수 있지만 스페인 분위기 속에서 레드와인과 다진 과일로 만든 상그리아를 함께 마셔야 해요. 마르베야 구시가지에서 타파스와 상그리아를 맛볼 수 있는 맛집을 추천해드릴게요. 칼레 페랄에 있는 아르코 타파스 바, 칼레 산 라자로에 있는 바르 엘 에스트레초, 역시 칼레 산 라자로에 있는 타베르나 티에라란다 등이 있어요.

 

- 주소 : 마르베야

 

 

3. 푸에르토 바누스 마리나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구시가지에서 서쪽으로 7km 떨어진 파세오 마리티모의 다른 쪽 끝에 위치한 바누스 마리나는 세련된 바와 클럽이 늘어선 고급 마리나예요. 판게아와 시나트라스 같이 유명한 장소에 가면 유명인도 가끔 볼 수 있어요.

 

아크와 미스트와 쿠베 같은 나이트클럽에서는 밤새 춤을 출 수 있죠. 이런 호화로운 장소 외에도 푸에르토 바누스에는 멋지고 오랫동안 영업을 해온 오그라디스 아이리시 펍과 조이스 라이브 펍과 같은 좀 더 저렴한 바와 클럽도 아주 많아요.

 

- 주소 : 파세오 마리티모의 서쪽 끝

 

 

4. 파세오 마리티모를 따라 산책하기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마르베야 프로메나데라고도 하는 파세오 마리티모는 푸에르토 데포르티보 데 마르베야와 푸에르토 바누스 사이에 뻗어 있는 7km에 이르는 해변 산책로예요. 부티크, 타파스 바, 모든 예산에 맞출 수 있는 레스토랑들이 늘어 선 산책하기 예쁜 길이죠. 야자수가 그늘을 드리운 곳도 있어요.

 

도시에서 가장 번화한 지역 중 하나여서 여름에는 거리 음악가와 다른 공연자들도 볼 수 있어요. 파세오 마리티모 전체에서 도보로 약 2시간 정도 걸려요. 길을 따라가면 마르베야 등대와 같은 랜드마크를 볼 수 있고 가까이는 지브롤터의 호텔 푸엔테 로마노와 멀리 아프리카 해안의 멋진 전망까지 감상할 수 있어요.

 

- 주소 : 푸에르토 데포르티보 데 마르베야와 푸에르토 바누스 사이

 

 

5. 성모 성육신 성당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마르베야 구시가지에 있는 플라자 드 로스 나란호스에서 남동쪽으로 도보로 2분 거리에 위치한 성모 성육신 성당은 17세기에 지어진 장엄한 흰색 건물이에요.

 

'마르베야 대성당'이라고도 불리는 이 건물은 그림과 동상으로 멋지게 장식되어 있으며 로코코 양식으로 조각된 정문 프레임은 특별한 주의해서 볼만한 가치가 있어요. 교회가 있는 광장에는 그늘이 드리워진 쾌적한 좌석 공간이 있어요. 구시가지를 산책하는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멋진 장소이고 교회가 화려한 배경이 되어주죠.

 

- 주소 : 플라자 데 로스 나란호스의 바로 남동쪽

 

 

6. 라 카냐다에서 쇼핑하기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현지에서는 파르케 코메르시알 라 카냐다라고 부르는 이 거대한 쇼핑 단지는 마르베야 구시가지에서 북동쪽으로 차로 5분 거리에 있어요.

 

10만 제곱미터의 면적에서 대형 슈퍼마켓과 자라, 제옥스, 휴고 보스와 같은 국제 브랜드 매장을 포함하여 300개가 넘는 상점이 입점해 있어요. 이 단지에는 다이닝 장소와 레저 엔터테인먼트 옵션이 아주 풍부해요. 비오는 날에 좋은 즐길거리를 만드는 영화관과 어린이 놀이터도 있어요.

 

- 주소 : 마르베야 구시가지에서 북동쪽으로 1.5 km

 

 

7. 바운티 비치에서 선탠하기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바운티 비치는 마르베야에서 가장 멋진 해변 중 하나예요. 라 바하디야 마리나의 동쪽에 있으며 실제 이름은 플라야 델 카블레이지만 1,500m 길이에 늘어선 치링기토스 중 하나의 이름을 따라 별명이 붙게 되었어요.

 

정기적으로 청소를 하며 조깅하는 사람, 배구 선수, 수상 스포츠 애호가가 이용하는 오후의 끝 무렵까지는 비교적 조용해요. 해변 레스토랑은 저렴하고 공용 화장실과 샤워 시설을 이용할 수 있어요. 이곳은 늦은 밤까지 매우 붐비는 해변이에요.

 

- 주소 : 마르베야 구 항구에서 동쪽으로 1.4 km

 

 

8. 아베니다 델 마르에서 휴식하기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아베니다 델 마르는 알라메다 공원과 해변 사이에 뻗어있는 5,500제곱미터의 직사각형 광장이에요. 도시의 가장 오래된 항구인 푸에르토 데포르티보 데 마르베야 바로 옆에 있어요.

 

아베니다 델 마르에는 상점, 바, 목재 퍼골라로 그늘을 드리운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이 늘어서 있으며, 10점의 살바도르 달리 조각품이 있는 야외 박물관이기도 해요. 레스토랑 중 한 곳에서 상쾌한 음료를 마시고 세상이 흘러가는 모습을 구경하세요.

 

- 주소 : 알라메다 공원과 해변 사이, 마르베야 구 항구 바로 옆

 

 

9. 마르베야 구시가지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스페인어로 카스코 안티구오 데 마르베야라는 이름을 가진 스페인의 마르베야 구시가지는 크리스티안 레콩키스타 직후인 15세기까지 거슬러 올라가요.

 

구불구불한 거리, 신선한 꽃으로 장식된 발코니가 있는 전형적인 안달루시아 주택, 유서 깊은 건물들, 멋진 레스토랑과 작은 부티크가 있는 구시가지는 구석구석 볼거리와 즐길거리가 가득해요. 화려하고 깔끔한 마르베야 구시가지에서는 따뜻하고 쾌적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어요.

 

- 주소 : 도심의 알라메다 공원 바로 북쪽

 

 

10. 플라자 데 로스 나란호스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열 번째! 유서 깊은 건물과 고전적인 흰색 안달루시아 주택으로 둘러싸인 플라자 데 로스 나란호스는 마르베야 구시가지의 중심지예요. 중앙에 위치한 르네상스 분수를 둘러싼 오렌지 나무에서 광장의 이름이 유래했어요.

 

광장의 대부분은 우산 그늘이 있는 테이블과 인근 식당의 의자가 차지하고 있어요. 그냥 앉아서 도시의 맥박을 느껴보세요. 플라자 데 로스 나란호스는 마르베야 구시가지 여행을 시작하기에 완벽한 장소예요.

 

- 주소 : 구시가지 중심부, 마르베야 올드 포트에서 북쪽으로 약 600m

 

 

이상 유럽 여행 스페인 마르베야 가볼만한곳 관광 명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