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트렌디한 대로, 거리, 지역을 찾아 쇼핑하는 걸 추천해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쇼핑하기 좋은 곳이 2~3개 블록 거리에 서로 모여 있죠. 예를 들어 포르탈 델 일앙헬, 람블라 데 카탈루냐,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 보케리아 시장이 있어요.

 

스페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백화점에서부터 바르셀로나 쇼핑몰의 고급스러운 디자이너 브랜드까지 없는 게 없죠. 바르셀로나는 쇼핑객의 천국이에요. 마음껏 쓰며 즐기는 쇼핑에서부터 아이쇼핑, 특정한 예술 작품을 찾아다니는 쇼핑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쇼핑 스타일을 만끽할 수 있어요.

 

독특한 선물, 부티크 의류, 수공예품 등 무엇을 찾든 바르셀로나에서 쇼핑하기 좋은 곳 가이드가 카탈루냐 수도에서 평생 기억에 남을 쇼핑 경험을 할 수 있게 도와줄 거예요. 스페인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로는 라 마키니스타, 디아고날 마르, 산트 호셉 오리올 광장, 엘 보른, 카탈루냐 광장의 엘 코르테 잉글레스, 보케리아 시장, 카레르 다비뇨,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 람블라 데 카탈루냐, 포르탈 데 란젤이 있습니다.

 

♪ Contents

 

  1. 라 마키니스타
  2. 디아고날 마르
  3. 산트 호셉 오리올 광장
  4. 엘 보른
  5. 카탈루냐 광장의 엘 코르테 잉글레스
  6. 보케리아 시장
  7. 카레르 다비뇨
  8.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
  9. 람블라 데 카탈루냐
  10. 포르탈 데 란젤

 

1. 라 마키니스타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라 마키니스타는 바르셀로나와 카탈루냐를 통틀어 가장 큰 규모의 쇼핑센터로, 230개 이상의 리테일 매장이 들어서 있어요. 유명 브랜드로는 애플, 아디다스, 풋락커, 인터스포츠, 스와로브스키 등을 볼 수 있죠.

 

광장과 대로를 포함한 수많은 열린 공간 덕분에 라 마퀴니스타는 마치 작은 마을처럼 느껴져요. 대부분의 시간을 야외에서 보낼 수 있어 따뜻하고 화창한 날에는 라 마키니스타를 거닐며 쇼핑을 하면 좋아요. 이 쇼핑몰은 쇼핑 외에도 멀티스크린 영화관을 제공해요.

 

배가 고프면 여러 가지 좋은 레스토랑과 바가 있는 푸드 코트에 들러 보세요. 라 마키니스타는 바르셀로나 외곽에 있지만, L1 레드 라인 지하철을 타면 쉽게 갈 수 있어요. 산트 안드레우 지하철역에서 내려 약 10분만 걸으면 돼요.

 

- 주소 : C/ de Potosí, 2, 08030 Barcelona, Spain

 

 

2. 디아고날 마르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디아고날 마르는 바로셀로나에서 가장 최근에 생긴 쇼핑센터예요.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디아고날 애비뉴와 포블레노우 지역의 바다가 만나는 곳에 있어요. 3개의 층에는 고급 및 디자이너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이 있고, 화장품, 액세서리, 가정용품을 파는 200개 이상의 매장이 들어서 있죠.

 

스페인 및 국제 패션 체인으로는 자라, 프리마크, H&M 등이 있고 수십 개의 레스토랑, 영화관, 볼링장 등의 시설도 제공돼요. 쇼핑을 즐기기 전이나 후에 마르 베야 해변에서 산책하거나 디아고날 마르 공원의 펑키한 조각상을 감상해 보세요.

 

쇼핑몰은 바르셀로나 도심에서 지하철로 약 20분 거리에 있고, 엘 마레스메|포룸 역에서 하차하면 돼요. 자동차, 버스, 트램, 자전거로 갈 수도 있죠. 대부분 매장은 일요일과 휴일에 문을 닫지만 레스토랑과 엔터테인먼트는 종일 문을 열어요.

 

- 주소 : Avinguda Diagonal, 3, 08019 Barcelona, Spain

 

 

3. 산트 호셉 오리올 광장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산트 호셉 오리올 광장은 역사적인 고딕 지구에서 산타 마리아 델 피 대성당 옆에 있는 아름다운 광장이에요. 주말마다 약 40명의 아티스트들이 30년 전통의 '모스트라 다르트'를 위해 대성당 앞에 노점을 마련해요.

 

이 야외 예술 및 공예 박람회는 독창적인 예술품과 수제 기념품을 살 수 있는 환상적인 기회예요. 구매할 계획이 없더라도 다채롭고 활기 넘치는 시장과 친근한 분위기만으로도 방문할 가치는 충분해요. 어떤 아티스트는 관광객과 유명 인사의 캐리커처를 그려주는데, 재미있는 작품이 많아요. 광장에 늘어선 바와 레스토랑에서 바깥 자리에 앉아 음료나 식사를 즐기며 사람들의 모습을 지켜보고, 거리 음악가들의 음악을 들어 보세요.

 

- 주소 : Plaça de Sant Josep Oriol, 9999, 08002 Barcelona, Spain

 

 

4. 엘 보른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네 번째! 고딕 지구와 시우타데야 공원 사이에 자리 잡은 매력적인 지역, 엘 보른에서 멋진 사람들과 어울려 보세요. 엘 보른은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트렌디한 지역 중 하나로, 고급 쇼핑과 독특한 상품, 패션 스타일을 선도하는 지역 디자이너를 만나볼 수 있어요.

 

주요 쇼핑 거리는 카레르 델 렉, 카레르 데 라 프린세사, 카레르 델스 플라사데르스, 카레르 데 라르헨테리아 등이 있죠. 매장에서는 핸드백, 맞춤 주얼리, 빈티지 의류, 부족 장식품, 레코드 등을 판매해요. 그냥 거리를 돌아다니다 보면 빈손으로 떠날 일은 없을 거예요. 고풍스러운 카페에서 커피를 한잔 하거나, 주변에 있는 여러 세련된 바에서 술을 한잔 마시며 쇼핑을 마무리해 보세요.

 

- 주소 : 08003 Barcelona, Spain

 

 

5. 카탈루냐 광장의 엘 코르테 잉글레스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엘 코르테 잉글레스는 8개 층에서 쇼핑을 즐길 수 있는 바르셀로나 최대 규모의 백화점이에요. 무언가를 어디서 구해야 할지 모르겠다면 엘 코르테 잉글레스에 가면 찾을 수 있을 거예요.

 

메이크업, 액세서리, 의류, 해변 및 수영용품, 주방용품, 가구, 어플라이언스, 전자 기기에 이르기까지 700개 이상의 국내외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요. 쇼핑에 지쳤다면 9층에 있는 라 로톤다 카페에서 에너지를 충전해 보세요. 카탈루냐 광장의 평화로운 전경이 내려다보이는 야외 테라스예요. 돈이 문제가 아니라면 지하실에 있는 엘 구르메트 클럽에서 고급 와인과 증류주, 올리브 우유, 예술적으로 장식한 쿠키를 즐겨 보세요.

 

- 주소 : Pl. de Catalunya, 14, 08002 Barcelona, Spain

 

 

6. 보케리아 시장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보케리아 시장 또는 메르카트 라 보케리아라고도 하는 시장은 람블라 거리에 있고, 스페인의 요리 문화에 조금이라도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절대 놓쳐서는 안 될 명소예요.

 

다채로운 이 시장은 과일과 채소, 육류, 해산물, 치즈, 견과, 향신료, 달콤한 간식 등의 상품을 300개 이상의 노점에서 내놓고 파는 미로와 같은 곳이죠. 신선한 농산물을 둘러보고, 다양한 냄새를 맡으며 지역 주민들이 일상적인 쇼핑을 하는 모습을 지켜보다 보면 몇 시간 정도는 훌쩍 지나갈 거예요.

 

카페, 레스토랑, 타파스 바에서 잠시 휴식을 즐기며 맛있는 간식이나 식사를 할 수도 있죠. 유용한 정보: 이 시장은 점심 시간이 되면 북적여요. 사람들이 많지 않을 때 오려면 오전 8시경에 방문해 보세요. 카운터 바에서 아침 식사를 하고 시장을 둘러보세요.

 

- 주소 : La Rambla, 89, 08002 Barcelona, Spain

 

 

7. 카레르 다비뇨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카레르 다비뇨는 바르셀로나 고딕 지구에 자리 잡은 매력적인 쇼핑 명소예요.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오래된 거리 중 하나인 카레르 다비뇨는 스페인다운 지역적, 역사적 경험을 제공해요. 이 거리를 끝까지 둘러보는 데는 10분이면 되지만, 수많은 카페와 매장을 보다 보면 몇 시간이 지나가는 경우가 많아요.

 

28번 토템은 예술 작품과 공예품, 영국 문학, 축구 유니폼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보물과 같은 매장이죠. 22번 라 카세 데 코우신 파울은 각종 크기, 색깔, 패턴을 망라하는 실내외 랜턴을 전문으로 판매해요. 이곳을 거쳐 간 여러 유명 인사들과 마찬가지로, 수십 년의 역사를 지닌 유명한 라 마누엘 알파르가테라에서 새로운 전통적 카탈루냐 에스파드리예스를 골라 보세요.

 

- 주소 : Carrer d'Avinyó, 08002 Barcelona, Spain

 

 

8.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는 바르셀로나의 고급 쇼핑 거리예요. 포장된 산책로를 따라 국제적인 명품 브랜드의 플래그십 매장이 늘어서 있어, 바르셀로나의 샹젤리제 거리라고 할 수 있죠. 샤넬, 구찌, 프라다, 루이비통, 막스마라, 지미추, 돌체앤가바나 등의 명품을 쇼핑하고 둘러볼 수 있어요.

 

안토니오 미로, 로베르토 메리노, 토스, 데시구엘 등의 유명한 스페인 디자이너 패션도 보이죠. 파세이그 데 그라시아는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아름다운 거리 중 하나예요. 가우디가 설계한 유명한 건물인 카사 밀라, 카사 바트요를 포함해 멋스러운 현대식 건축물이 길에 늘어서 있어요. 신용카드 한도까지 쇼핑을 할 생각이 아니라도 랜드마크 건물을 보러 방문할 만한 가치가 있어요.

 

- 주소 : Passeig de Gràcia, 08007 Barcelona, Spain

 

 

9. 람블라 데 카탈루냐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람블라 데 카탈루냐는 바르셀로나의 유명한 람블라 거리와 연결되어 있어요. 카탈루냐 광장에서 시작해서 아빙구다 디아고날에 이르기까지 9개 블록으로 이루어진 산책로죠. 디자이너 매장, 아트 갤러리, 극장, 익스클루시브 호텔, 고급 레스토랑 등을 볼 수 있어요.

 

1km 길이의 대로를 따라 미사코, 파나마 잭, 세포라, 인티미시미, 베네통, 마시모 두띠 등의 매장이 자리해요. 람블라 데 카탈루냐는 소소하고 독특한 상품을 찾을 수 있어 쇼핑 마니아의 이상향과도 같은 곳이에요. 몇 시간 동안 쇼핑과 산책을 즐긴 후에는 테라스 카페에 앉아 사람들을 지켜보며 휴식을 취해 보세요.

 

- 주소 : Rambla de Catalunya, 08008 Barcelona, Spain

 

 

10. 포르탈 데 란젤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열 번째! 포르탈 데 란젤은 고딕 지역의 카탈루냐 광장과 대성당 사이에 있는 넓은 보행자 도로예요. 이 상가 거리는 바르셀로나에서 가장 번화한 산책로이자, 다양한 상품을 판매하는 인기 있는 쇼핑 지역이에요.

 

2블록에 걸친 거리에서 H&M, 자라, 버쉬카 등의 하이 스트리트 패션 브랜드와 지역 신발 매장, 서적, 전자 기기, 스포츠 장비 등, 거의 모든 것을 구할 수 있죠. 거리를 따라 훌륭한 젤라또 가게도 몇 군데 있어 분주한 분위기 속에서도 휴식을 취하기에 좋아요. 일요일에는 거리 공연자와 전통 카탈루냐 춤을 감상할 수 있죠. 유용한 정보: 매장에 사람이 적은 주말 10:00 ~ 12:00에 방문해 보세요.

 

- 주소 : Avinguda del Portal de l'Àngel, 18-28, 08002 Barcelona, Spain

 

 

이상 스페인 여행 바르셀로나 쇼핑 브랜드 기념품 마켓 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