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콩에서 쇼핑은 필수라고 할 수 있죠. 이 조밀한 대도시의 어딘가에는 모든 계절과 스타일에 맞는 아이템이 있고, 조금만 더 알아보면 사고 싶은 거의 모든 것을 다 찾을 수 있어요.

 

숨어 있는 바겐세일이나 고급 머스트 해브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홍콩 최고의 쇼핑 명소로 안내해드릴게요. 디자이너 상점과 고급 브랜드를 쉽게 찾아볼 수 있고, 옷장을 업그레이드해 줄 아이템을 찾거나 저렴한 가격에 실크 제품과 중국 미술품을 구입할 수 있어요.

 

짧게 홍콩을 방문한다면 홍콩 쇼핑몰에서 여권을 제시하면 세금 환급을 받을 수 있어서 더 많은 돈을 절약할 수 있어요. 홍콩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로는 엘리먼츠 홍콩, 레이디스 마켓, IFC 몰, 스탠리 마켓, 퍼시픽 플레이스, 옥시장, 하버시티,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 랜드마크 홍콩, 카오룽 쇼핑 거리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엘리먼츠 홍콩
  2. 레이디스 마켓
  3. IFC 몰
  4. 스탠리 마켓
  5. 퍼시픽 플레이스
  6. 옥시장
  7. 하버시티
  8.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
  9. 랜드마크 홍콩
  10. 카오룽 쇼핑 거리

 

1. 엘리먼츠 홍콩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카오룽 MTR 역 위에 위치한 엘리먼츠 홍콩은 환상적으로 다양한 종류의 브랜드, 많은 식당, 아이스 링크, 1,600석 규모의 영화관까지 갖추고 있어요.

 

몰에서는 중국의 5대 원소를 따른 5개 구역에서 멋진 분수, 화려한 목재 조각, 날렵한 금속 디자인, 웅장한 바위 조각 같이 멋진 시각적 디스플레이를 구경하실 수 있어요.

 

- 주소 : 1 Austin Rd W, Tsim Sha Tsui, Kowloon, Hong Kong

 

 

2. 레이디스 마켓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레이디스 마켓은 카오룽 몽콕 지역에 있고, 하루 종일 여는 패션 시장이에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성 쇼핑객들을 위한 옷, 핸드백, 신발을 판매하는 수십 개의 노점이 있는 곳이죠. 레이디스 마켓은 가격을 항상 높게 부르는 곳이니 꼭 흥정을 하셔야 해요. 길을 따라 늘어선 거리 음식 가게에서 현지 간식들도 즐겨보세요.

 

- 주소 : Tung Choi Street, Mong Kok, Hong Kong

 

 

3. IFC 몰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센트럴의 홍콩 역 위에 위치한 IFC 몰 홍콩은 2개의 오피스 타워, 고급 스위트 아파트 건물, 5성급 호텔을 포함하는 멀티 컴플렉스의 일부이죠.

 

이 쇼핑몰은 환상적인 레스토랑과 함께 다양한 중고급 매장들이 입점해 있으며, 루프탑 테라스에서는 음식을 직접 가져가서 멋진 경치를 즐기며 먹을 수도 있어요.

 

- 주소 : 8 Finance Street, Central, Hong Kong

 

 

4. 스탠리 마켓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스탠리 마켓은 대나무 새장, 종이등, 중국 장식품 같이 저렴하지만 보석 같은 물건들을 파는 가게가 즐비한 곳이에요.

 

중국 비단과 리넨도 진열되어 있고, 이 천으로 만든 가방, 식탁보, 옷도 있어요. 시장에는 주로 관광객이 많고, 스탠리 빌리지의 산들바람 부는 해안가를 따라 식당들이 많아요. 이 식당들에서 바다 전망을 보며 정통 광둥요리를 맛보실 수 있어요.

 

- 주소 : Stanley Municipal Services Building, 6 Stanley Market Rd, Stanley, Hong Kong

 

 

5. 퍼시픽 플레이스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퍼시픽 플레이스에는 약 200개의 고급 패션 매장과 3개의 백화점이 입점해 있어요. 높은 위치 덕분에 더 피크, 홍콩 공원, 센트럴 피어와 같은 상징적 랜드 마크의 전망을 즐길 수 있는 곳이에요.

 

익숙한 브랜드에는 브룩스 브라더스, 발망, 상하이 탕이 있고, 쇼파드와 카르티에 같은 고급 쥬얼리 매장도 있어요. 스타디움 스타일의 좌석과 전용 라운지를 갖춘 고급 영화관에서 최신 영화를 감상하실 수도 있답니다.

 

- 주소 : 88 Queensway, Admiralty, Hong Kong Island, Hong Kong

 

 

6. 옥시장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옥시장은 MTR 야우마테이 역에서 남서쪽으로 약 450m 거리에 있는 카오룽의 보석 도소매 거리예요. 보석의 원석, 진주, 각양각색의 옥을 파는 보석 가게가 수백 개 들어서 있어요.

 

상설 매장의 고품질 옥은 일반적으로 등급을 나타내는 품질보증서가 있어요. 시장 입구는 캔톤 로드와 조단 로드가 교차하는 지점에 있어요. 시장 지도 옆에 3톤짜리 옥돌이 놓인 곳이에요.

 

- 주소 : Junction of Kansu Street and Battery Street, Yau Ma Tei, Kowloon, Hong Kong

 

 

7. 하버시티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침사추이의 하버 시티는 오션 터미널, 마르코 폴로 홍콩 호텔 아케이드, 오션 센터, 스타 에넥스, 게이트웨이 아케이드 등 5개 구역으로 나뉘고, 700개가 넘는 매장과 엔터테인먼트 아울렛이 있어요.

 

패스트푸드점과 커피 바부터 캐주얼한 비스트로와 고급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50여 가지의 다양한 다이닝 옵션이 마련되어 있어요. 홍콩 빅토리아 항구와 남중국해의 멋진 전망을 감상하려면 5층의 오션 터미널 데크로 가보세요.

 

- 주소 : 3–27 Canton Road, Tsim Sha Tsui, Kowloon, Hong Kong

 

 

8.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템플 스트리트 야시장은 카오룽에서 저렴한 옷, 맛있는 거리 음식,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는 곳이에요.

 

홍콩에서 가장 활기찬 벼룩 시장인 이곳에는 점 보는 가게와 약초상들도 있고, 무료 공개 광둥 오페라를 공연할 때도 있어서 재미를 더해주죠. 표시된 가격은 참고만 하시고 꼭 흥정하세요.

 

- 주소 : Temple Street, Jordan, Kowloon, Hong Kong

 

 

9. 랜드마크 홍콩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랜드마크 홍콩은 200개가 넘는 세련된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한 고급 쇼핑몰이며, 아시아의 다른 곳에서는 볼 수 없는 매장도 꽤 많아요.

 

유명한 브랜드에는 스텔라 매카트니, 알렉산더 맥퀸, 버버리 등이 있고, 코치, 에르메스, 디올의 액세서리 매장도 있어요. 쇼핑몰은 란콰이퐁, 홍콩 공원, 홍콩 동물원 및 식물원에서 도보 거리 내에 있어요.

 

- 주소 : 15 Queen's Road Central, Central, Hong Kong Island, Hong Kong

 

 

10. 카오룽 쇼핑 거리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열 번째! 카오룽은 홍콩의 쇼핑객들에게 인기 있는 주요 쇼핑가 중 하나예요. 나단 로드의 맨 끝에 있는 야우마테이와 몽콕 지역에는 바쁘고 매혹적인 스트리트 마켓이 자리하고 있어요.

 

나단 로드의 북쪽으로 가면 물건을 저렴하게 살 수 있어요. 레이디스 마켓(오전 11시 ~ 오후 11시 30분)과 옥 시장(월요일 ~ 토요일 오전 11시 ~ 오후 5시 45분)은 카오룽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 명소예요.

 

- 주소 : Kowloon, Hong Kong

 

 

이상 홍콩 여행 쇼핑 명소 기념품 선물 인기 핫플 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