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프랑스 여행 파리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리의 아울렛 매장 베스트 5의 안내를 따라 프랑스 수도에 머무는 동안 최고급 브랜드 의류와 액세서리를 원래 가격의 일부만 내고 구입해보세요.

 

신기한 일이지만 프랑스에는 대형 팩토리 아울렛 매장이 그리 흔하지 않아요. 가장 인기 있는 매장은 파리 외곽에 있고, 시내 중심에서 자동차나 대중교통을 타고 조금만 가면 도착할 수 있어요. 또한 디자이너 라벨을 전문으로 하는 2개의 소매점 체인에서도 최저 가격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이 체인은 파리에 여러 지점을 가지고 있죠. “빛의 도시”의 주요 아울렛 매장에서 스릴 넘치는 쇼핑을 즐겨보세요. 프랑스 파리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로는 라 피신 파리, 무통 아 5 파트, 마르크 애비뉴 A6, 원 네이션 파리, 라 발리 빌리지가 있습니다.

 

♪ Contents

 

  1. 라 피신 파리
  2. 무통 아 5 파트
  3. 마르크 애비뉴 A6
  4. 원 네이션 파리
  5. 라 발리 빌리지

 

1. 라 피신 파리

 

 

프랑스 여행 파리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라 피신 파리는 남성과 여성을 위한 브랜드 의류, 신발, 액세서리 전문 체인 매장이에요.

 

라 피신 파리의 6개 지점에서는 디올에서 피렐리, 베르사체에서 바르바라 뷔까지 최고급 제품을 최대 90% 할인된 가격으로 팔고 있어요. 체인의 가장 큰 매장은 뤼 드 랑시엔 코메디에 위치한 라 피신 오데온이에요. 면적이 400제곱미터 이상인 라 피신 오데온은 모든 사람에게 고급 의류를 저렴한 가격으로 제공해요.

 

- 주소 : 파리 6구의 뤼 드 랑시엔 코미디에 위치한 라 피신 오데온

 

 

2. 무통 아 5 파트

 

프랑스 여행 파리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재미 있고 유명한 무통 아 5 파트는 쇼핑 아울렛이라기보다는 파리에 3개의 지점이 있는 컨셉 스토어예요. 이곳에서는 장 폴 고티에, 모시노, 샤넬을 비롯한 가장 유명한 패션 디자이너의 작품을 팔고 있어요.

 

뤼 생 플래시드에 2개의 매장이 있으며 세 번째 매장은 불러바드 생 제르망에 있어요. 무통 아 5 파트에서 최저 가격으로 판매되는 남성용, 여성용 고급 의류를 만나보세요.

 

- 주소 : 파리 6구에 있는 뤼 생 플라시드 8과 18에 2개의 매장, 불러바드 생 제르망 138에 1개의 매장

 

 

3. 마르크 애비뉴 A6

 

 

프랑스 여행 파리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마르크 애비뉴 A6는 이 인기 있는 프랑스 매장 체인의 7개 판매점 중 하나예요. 몰처럼 설계된 이 쇼핑 단지에는 현대적인 대형 스타일의 2층 건물에 90개가 넘는 상점, 바, 레스토랑이 모여 있어요.

 

나이키, 퀵실버, 컨버스와 같은 유명한 쇼핑 브랜드가 입점해 있으며 명품 제품보다는 캐주얼과 미드 레인지 제품을 중심으로 하고 있어요. 이 인기 있는 쇼핑 아울렛에서는 피자헛, 스시쿄, 몇 개의 커피숍에서 점심도 먹을 수 있어요.

 

- 주소 : 파리 중심에서 남쪽으로 30km 떨어진 코르베유 에손

 

 

4. 원 네이션 파리

 

프랑스 여행 파리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파리 중심부에서 서쪽으로 약 25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원 네이션 파리는 쿠레주, 리바이스, 아메리칸 빈티지와 같은 브랜드를 비롯한 90개가 넘는 매장이 있는 2층의 현대적인 쇼핑 아울렛이에요.

 

이 복합 단지는 세련되고 트렌디한 의류와 액세서리, 가정용품, 홈 데코뿐만 아니라 쇼핑 중에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바와 레스토랑도 갖추고 있어요. 대부분의 품목을 시가의 최소 30% 할인된 가격으로 살 수 있어요.

 

- 주소 : 파리 중심부에서 서쪽으로 25km 떨어진 레 클레 수 부아

 

 

5. 라 발리 빌리지

 

 

프랑스 여행 파리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유럽과 중국에서 10개의 유사한 단지를 운영하는 Bicester Village Shopping Collection®의 일부인 라 발리 빌리지는 파리 근처에서 가장 인기 있는 패션과 럭셔리 쇼핑 아울렛 중 하나예요.

 

디즈니랜드 파리의 바로 남쪽 시내 중심에서 약 40km 떨어진 곳에 위치한 작은 코티지와 골목길에 꽃이 늘어선 고풍스러운 마을처럼 디자인되어 있어요. 아르마니, 폴 스미스, 구찌를 비롯한 약 110개의 브랜드 매장을 운영하는 이곳에서 쇼핑을 하며 좋은 상품을 만나보세요. 맛있는 다이닝 장소도 많아요.

 

- 주소 : 파리 중심부 동쪽 40km 세리스

 

 

이상 프랑스 여행 파리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