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밀라노는 패셔니스타와 로맨틱한 이들을 위한 여행지로 더 잘 알려져 있어요. 하지만 이 아름다운 도시는 아이들을 동반한 여행자들을 위해서도 많은 즐길거리를 선사하죠.

 

대성당조차 어린이와 나이든 사람 모두에게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며, 성당 내부를 둘러보고 꼭대기에 올라가면 함께 멋진 경치를 나눌 수 있어서 재미있어요. 활기차게 물장구를 치고 슬라이드를 탈 수 있는 워터파크부터 탐험과 학습을 책임질 놀이공원과 대화형 박물관까지 밀라노에서 가장 가족 고객 중심 명소들을 소개해드릴게요.

 

밀라노의 가족 즐길거리 베스트로 다음번 가족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으로는 MUBA 어린이 박물관, 파르코 셈피오네, 울리코 호에플리 시빅 플라네타륨, 밀라노 자연사 박물관, 레오란디아 공원, 스포르차성, 밀란 시빅 아쿠아리움, 레오나르도 다 빈치 국립 과학박물관, 아쿠아티카 워터파크, 두오모가 있습니다.

 

♪ Contents

 

  1. MUBA 어린이 박물관
  2. 파르코 셈피오네
  3. 울리코 호에플리 시빅 플라네타륨
  4. 밀라노 자연사 박물관
  5. 레오란디아 공원
  6. 스포르차성
  7. 밀란 시빅 아쿠아리움
  8. 레오나르도 다 빈치 국립 과학박물관
  9. 아쿠아티카 워터파크
  10. 두오모

 

1. MUBA 어린이 박물관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첫 번째! 밀라노의 비영리 MUBA 즉, 무제오 데이 밤비니 오브 밀란에서는 어린아이들을 위한 워크숍과 행사를 개최해요. 대부분의 활동은 정해진 일정을 따르므로 사전에 상황을 확인해야 하며 일반적으로 예약을 하셔야 해요.

 

가장 인기 있는 워크숍으로는 유아에게 적합한 인터랙티브 조명 및 색상 전시회가 있어요. 교육자팀의 지도에 따라 아이들은 터치와 실험이 포함된 대화형 전시를 통해 적극적으로 배울 수 있어요. 티켓은 성인 약 8유로, 어린이는 6유로예요.

 

- 주소 : Via Enrico Besana, 12, 20122 Milan, Italy

 

 

2. 파르코 셈피오네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두 번째! 밀라노 중심에 위치한 이 쾌적한 녹지 공간은 스포르차성에 인접해 있어요. 어린아이들은 푸른 잔디밭을 자유롭게 뛰어다니며 클래식한 놀이기구를 타거나 전용 놀이터에서 즐겁게 보낼 수 있어요.

 

한편, 엄마와 아빠는 아름다운 전망을 즐기고 공원 내에서 자신이 좋아하는 장소를 찾아갈 수도 있죠. 이 공원의 호수에는 오리와 거북이가 살고 있으며,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이 있어요.

 

- 주소 : Piazza Sempione, 20154 Milan, Italy

 

 

3. 울리코 호에플리 시빅 플라네타륨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세 번째! 간단하게 밀라노 천문관이라고 부르는 울리코 호에플리 시빅 플라네타륨은 이탈리아의 최대 규모예요. 1930년대에 설립된 플라네타륨은 원래의 건축 스타일과 나무 의자가 있는 인테리어와 같은 역사적 특징의 대부분을 유지하고 있어요.

 

가족 이벤트의 정기적인 일정에는 미래의 우주 탐험가에게 별의 경이로움을 소개하고 특별 핀을 선물로 수여 하는 어린이 천문학자 클럽이 있어요. 티켓은 성인 약 5유로, 어린이는 3유로예요.

 

- 주소 : Corso Venezia, 57, 20121 Milan, Italy

 

 

4. 밀라노 자연사 박물관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네 번째! 시비코 무제오 디 스토리아 나투랄레는 인드로 몬타넬리 공원의 가장자리에 있는 19세기 건물 안에 있어요. 강조된 1층 전시관에는 걷는 자세로 설치된 실제 크기의 티렉스 골격이 다른 공룡 화석과 풀 스케일 모델과 함께 전시되어 있어요.

 

더 위층으로 가면, 박물관의 실물 크기 디오라마 시리즈를 구경할 수 있어요. 세계 주요 대륙의 모형 서식지에 다양한 동물이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티켓은 성인 5유로이며 어린이는 무료로 입장할 수 있어요.

 

- 주소 : Corso Venezia, 55, 20121 Milan, Italy

 

 

5. 레오란디아 공원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다섯 번째! 밀라노 중심부에서 북동쪽으로 차를 타고 45분 가면 나오는 이 거대한 어린이 유원지를 방문해서 아이들을 기쁘게 해주세요. 레오란디아에는 40개가 넘는 놀이기구와 다양한 연령대에 적합한 어트랙션이 광대한 녹지 공간에 가득해요.

 

아이들은 여기에서 페파 피그와 제로니모 스틸톤 같은 좋아하는 TV와 만화 캐릭터를 만날 수 있고, 토마스와 친구들 기차에 올라타 볼 수도 있어요. 레오란디아에 인접한 미니탈리아는 넓은 공원이에요. 이곳에서는 다양한 이탈리아의 유명 랜드마크의 미니어처를 내려다보면서 거인이 된 듯한 기분을 느껴볼 수 있어요. 티켓은 1인당 약 38.50유로예요.

 

- 주소 : Via Vittorio Veneto, 52, 24042 Capriate San Gervasio, Italy

 

 

6. 스포르차성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여섯 번째! 밀라노의 카스텔로 스포르체스코는 아이들이 동화 속 환상을 직접 볼 수 있는 좋은 장소예요. 성에는 큰 안뜰이 있어서 아이들이 돌아다닐 수 있고 원형 타워와 정원도 구경할 수 있죠.

 

나이가 많은 아이들은 성의 도서관과 여러 박물관에서 예술과 역사에 대한 시야를 넓힐 수도 있어요. 성의 일부 갤러리에는 미켈란젤로와 레오나르도 다 빈치의 작품을 비롯한 중요한 르네상스 작품이 전시되어 있어요. 성 주위와 마른 해자에는 고양이들이 자유롭게 돌아다니고 있어요.

 

- 주소 : Piazza Castello, Milan, Italy

 

 

7. 밀란 시빅 아쿠아리움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일곱 번째! 스포르차성 북쪽, 파르코 셈피오네의 가장자리에 위치한 아쿠아리오 시비코 디 밀라노는 가족끼리 조용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좋은 장소예요. 그래도 해양 공원과 같은 대규모 컬렉션을 기대하지는 마세요.

 

외부에 몇 개의 연못이 있는 멋진 르네상스 건물이며, 파사드에는 넵튠 동상과 다양한 해양 생물의 상반신이 있어요. 입장료는 성인의 경우 약 5유로 어린이는 무료예요. 가오리로 채워진 탱크를 지나는 작은 터널을 통과하고 다양한 물고기, 불가사리, 철갑상어가 있는 다른 탱크도 구경할 수 있어요.

 

- 주소 : Viale Gadio, 2, 20121 Milan, Italy

 

 

8. 레오나르도 다 빈치 국립 과학박물관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여덟 번째! 성인에게도 즐거움과 영감을 줄 수 있는 교육적인 여행을 원한다면 레오나르도 다 빈치 국립 과학기술 박물관에 가보세요. 대화형 교육 전시관의 인상적인 컬렉션을 만날 수 있어요.

 

그중에는 유명한 박쥐 모양의 글라이더와 매혹적인 비행 기계를 비롯한 다빈치의 기계 설계를 3D 구현해 놓은 것도 있어요. 다른 멀티미디어 전시물들은 놀라운 물리학과 천문학 세계를 들여다볼 수 있는 창이 되어주죠. 실물 크기의 2차 세계대전의 잠수함이 외부에 세워져 있어서 대부분의 어린이가 아주 좋아해요. 전체 관람 티켓은 10유로예요.

 

- 주소 : Via San Vittore, Milan, Italy

 

 

9. 아쿠아티카 워터파크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아홉 번째! 밀라노 시내에서 차를 타고 서쪽으로 30분 정도 가면 이 워터파크에 도착해요. 그리 크지는 않지만 수영장과 슬라이드 여러 개가 있어서 즐겁게 지낼 수 있어요. 입장료는 성인이 약 19유로이지만 키가 1m 미만인 어린이는 무료이며 사물함 임대료는 약 5유로예요.

 

일부 슬라이드는 키가 120cm 이상이어야 이용할 수 있어요. 스릴을 찾는 사람들은 25m 높이의 경주로 스타일 슬라이드뿐만 아니라 나선형 트위스터 슬라이드와 90m 길이의 카미카제도 타볼 수 있어요. 작은 어린이를 위해서 라군과 어린이 공원도 마련되어 있어요.

 

- 주소 : Via Gaetano Airaghi, 61, 20153 Milan, Italy

 

 

10. 두오모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열 번째! 밀라노의 중심을 이루는 이 중요한 고딕 양식의 랜드마크는 이 도시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놓칠 수 없는 곳이죠. 그러나 아이들이 있는 가족이라면 셀카를 찍고 거대한 건축적 경이를 감상하는 것 외에도 멋진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어린아이들은 수백 개의 첨탑과 무수한 조각상 사이에서 "숨바꼭질"을 하면서 즐길 수 있어요. 일부 고딕 양식의 릴리프는 어울리지 않게도 테니스 라켓과 권투 장갑이랍니다. 또한 미로 같은 성당을 돌아다니고 두오모의 아름다운 테라스로 올라가 보는 것도 재미있는 여행이 될 수 있어요.

 

- 주소 : 두오모 광장, 밀라노, 이탈리아

 

 

이상 이탈리아 밀라노 가족 여행 코스 아이와 가볼만한곳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