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런던은 쇼핑을 위한 환상적인 여행지예요. 흥미로운 시장이 모인 곳은 물론, 도시 곳곳에서 찾아볼 수 있는 부티크 패션도 아주 흥미로운 요소죠. 디자이너 라벨이나 빈티지 수집품을 찾는다면 런던 어딘가에서는 쇼핑할 곳을 찾을 수 있어요.

 

쇼핑을 즐기려면 계획을 세우는 게 중요해요. 시장은 주말에 방문하는 게 좋고, 쇼핑가는 토요일에 너무 붐비니까 인파를 피하려면 주중에 쇼핑을 하세요. 영국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으로는 카나비 스트리트, 킹스 로드, 해러즈, 포토벨로 로드, 웨스트필드 런던 쇼핑센터, 캠든 마켓, 스피탈필즈 시장, 사빌 로우, 나이츠브리지, 옥스퍼드 스트리트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카나비 스트리트
  2. 킹스 로드
  3. 해러즈
  4. 포토벨로 로드
  5. 웨스트필드 런던 쇼핑센터
  6. 캠든 마켓
  7. 스피탈필즈 시장
  8. 사빌 로우
  9. 나이츠브리지
  10. 옥스퍼드 스트리트

 

1. 카나비 스트리트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영 패션을 찾는다면 옥스퍼드 서커스에서 남쪽으로 조금만 걸으면 나오는 유명한 카나비 스트리트를 놓치지 마세요. 이 보행자 전용 거리는 런던의 1960년대 패션 문화의 중심지였고, 이후로도 그 명성을 이어가고 있어요.

 

요즘은 브랜드 매장이 독립 패션 매장과 저렴한 기념품 가게로 대체되었죠. 유명 브랜드로는 디젤, 레이지 오프, 오피스 풋웨어 등이 있어요. 이 거리에는 다양한 술집들도 있어요.

 

- 주소 : Carnaby St, Soho, London W1F, UK

 

 

2. 킹스 로드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첼시 하이 스트리트는 한때 왕의 사유 도로였지만 지금은 거리 양쪽에 늘어선 명품 매장들로 당당한 커뮤니티 분위기가 나는 곳이에요. 1.6km에 달하는 거리에는 부티크 패션 매장, 레스토랑, 아트 갤러리가 수백 개 모여 있어서 부유층의 쇼핑가로 인기가 있어요.

 

지하철을 타고 슬론 스퀘어로 가서 쇼핑도 하고 먹거리와 마실거리도 즐겨보세요. 킹스 로드의 유명 브랜드 매장에는 클럽 모나코, 케이트 스페이드, 올 세인츠 등이 있어요. 피터 존스 백화점은 전천후 쇼핑에 좋아요.

 

- 주소 : King's Rd, London, UK

 

 

3. 해러즈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세 번째! 해러즈는 헤리티지와 고급 쇼핑이 결합된 백화점으로 런던 관광객에게 인기 있는 곳이에요. 한때 유명했던 매장 입장을 위한 복장 규정은 더 이상 적용되지 않지만, 18세 미만의 어린이는 성인을 동반해야 해요.

 

이 거대한 백화점은 패션, 주얼리, 기념품, 장난감, 맛있는 음식을 파는 섹션이 나뉘어 있어요. 조지안 레스토랑의 애프터눈 티는 휴식하러 들르는 손님들에게 인기가 많은데요. 샴페인을 한잔해도 좋을 거예요. 해러즈는 멋진 물건들과 성실한 서비스 ‘고풍스러운’ 분위기로 1849년 개장한 이래 여전한 인기를 누리고 있어요.

 

- 주소 : 87-135 Brompton Rd, Knightsbridge, London SW1X 7XL, United Kingdom

 

 

4. 포토벨로 로드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포토벨로 로드 시장은 노팅힐 전체에 걸쳐 운영되는 세계 최대의 골동품 시장 중 하나예요. 토요일의 메인 시장이 가장 유명하지만 일주일 중 6일 동안 쇼핑할 수 있어요. 저렴한 물건들도 찾을 수는 있지만, 대부분 고급스럽고 희귀한 물건들이어서 가격도 그에 맞게 책정되는 편이에요.

 

포토벨로 로드는 런던 최고의 골동품 쇼핑가인 동시에 이 지역의 멋진 분위기를 만끽하기에도 좋은 곳이죠. 지하철을 타고 라드브룩 그로브로 가서 몇 분만 걸으면 시장에 도착해요. 포토벨로 로드에서 시계부터 우표, 빈티지 디자이너 의류까지 모든 것을 파는 골동품 가게를 구경하며 더 많은 시간을 보내려면 노팅힐에 있는 숙소를 예약하세요.

 

- 주소 : Portobello Road, London, W11, United Kingdom

 

 

5. 웨스트필드 런던 쇼핑센터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영국의 쇼핑몰은 아시아나 미국같이 규모가 큰 편이 아닌데, 웨스트필드는 예외예요. 거대한 돔의 쇼핑몰 건물에는 수백 개의 브랜드가 입점해 있죠. 물론 런던의 다른 곳에서도 살 수 있는 물건들이긴 하지만 웨스트필드 런던은 주차가 무료이고 날씨가 안 좋을 때 시간을 보내기 좋아요.

 

축제 시즌 즈음에는 런던 시민들이 크리스마스 전에 물건을 미리 사두려고 찾는 가장 인기 있는 쇼핑 장소일 거예요. 웨스트필드 런던은 런던 서쪽에 있으며 해머스미스와 가까워요. 런던 동부의 숙소에 묶는다면 웨스트필드 스트랫포드 시티라고 불리는 자매 쇼핑몰이 더 가까이에 있어요.

 

- 주소 : Ariel Way, London W12 7GF, United Kingdom

 

 

6. 캠든 마켓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활기 넘치는 캠든 마켓은 카운터 컬처 운동의 중심지이기 때문에 펑크 패션에서 수제 실버 주얼리까지 다양한 물건을 파는 틈새 시장 가게들을 구경할 수 있는 곳이에요. 가격이 다른 런던 쇼핑 명소보다 눈에 띄게 저렴한 캠든 시장은 저렴한 물건을 찾는 분들이 좋아할 만한 곳이에요.

 

노던 선을 타고 캠든 타운으로 가서 캠든 록까지 걸어가세요. 이 시장에는 다양한 종류의 현지 요리를 판매하는 훌륭한 음식 노점이 많아요. 쇼핑 후에 좀 더 머물고 싶다면 운하를 따라 멋진 선술집과 라이브 코미디 공연장에 가보셔도 좋을 거예요.

 

- 주소 : Camden Lock Market, Camden Town, London NW1 7BX, United Kingdom

 

 

7. 스피탈필즈 시장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스피탈필즈 시장은 최첨단 패션 부티크, 빈티지 매장과 쿨한 분위기로 유명해요. 매일 열지만 런던에서 가장 훌륭한 독립 디자이너의 수공품을 구경하려면 주말에 가세요. 만화 디자인으로 뒤덮인 여성 트렌치코트부터 아프리카에서 영감을 받은 모자까지 다양한 제품을 구경할 수 있어요.

 

리버풀 스트리트 역 근처의 호텔에 머문다면 도보 거리에 있어요. 쇼핑하기도 좋지만, 재래시장에서 신선 식품을 사거나 다양한 프랜차이즈 레스토랑에서 음식을 먹을 수도 있죠. 멋진 새 옷을 입고 브릭레인과 트렌디한 쇼디치에서 짧은 산책을 즐겨봐도 좋을 거예요.

 

- 주소 : Brushfield Street, London, E1 6EW

 

 

8. 사빌 로우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맞춤형 수트를 찾는다면 사빌 로우로 가세요. 런던 중부의 메이페어에 위치한 이곳에는 수 백년 동안 영업을 하고 있는 양복점들이 있어요. 실제로, 이 거리의 양복점에서 턱시도를 발명했다는 주장도 있죠.

 

매력적인 드레싱 룸에서 음료 서비스까지 받으면서 맞춤으로 수트를 맞추는 과정은 특별한 경험이 되어 줄 거예요. 적어도 세 벌을 피팅할 시간은 있어야 수트를 정확하게 맞출 수 있어요. 가장 유명한 사빌 로우의 양복점들은 수트나 양복 가격이 수백만 원에 이르지만, 알렉산더 맥퀸과 기브스 앤 호크스 같은 대형 매장에 가면 기성복도 구매할 수 있어요.

 

- 주소 : London

 

 

9. 나이츠브리지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런던의 웨스트 엔드에 있는 나이츠브리지는 디자이너 패션을 위한 런던 최고의 장소예요. 켄싱턴과 첼시에 걸쳐 있는 지역 전체가 상류층 분위기를 물씬 풍기는데요. 세계적으로 유명한 2개의 백화점인 해러즈와 하비 니콜스에서 그런 분위기를 가장 잘 느껴볼 수 있을 거예요.

 

런던 최고의 서비스와 함께 부티크 디자이너 패션을 만나볼 수 있는 하비 니콜스에는 꼭 가보세요. 더 많은 부티크를 원한다면 살바토레 페라가모, 돌체 앤 가바나, 몽클레르, 루이비통 매장이 있는 슬론 스트리트로 가보세요. 많은 디자이너 매장의 비싼 가격에 걸맞게 켄싱턴 지역에 위치한 호텔들은 아름답고 화려해요.

 

- 주소 : London

 

 

10. 옥스퍼드 스트리트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열 번째! 옥스퍼드 스트리트는 세계에서 가장 바쁜 거리 중 하나예요. 최고의 하이 스트리트 패션, 스포츠웨어, 영국에서 가장 유명한 브랜드를 제공하는 수많은 상점과 백화점이 있어서 북적이는 인파가 몰려드는 곳이죠.

 

셀프리지스 백화점은 특히 주목할만한 곳이에요. 옥스퍼드 스트리트를 전부 다 구경하려면 지하철을 타고 토트넘 코트 로드 역으로 가서 맞은편의 마블 아치까지 내려가면서 쇼핑을 하세요. 옥스퍼드 서커스 역은 거의 중간 정도 지점이니 참고하세요. 축제 시즌이 되면 옥스퍼드 스트리트는 수천 개의 반짝이는 크리스마스 조명과 상상력 넘치는 쇼윈도의 상품 진열 때문에 정말 예뻐요.

 

- 주소 : London

 

 

이상 영국 여행 런던 쇼핑 명소 거리 기념품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