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이탈리아 로마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마 최고의 아울렛 매장 중에는 하루 동안 쇼핑이라는 모험을 즐길 수 있는 전용 단지들이 있어요. 이탈리아와 세계 최고의 패션 브랜드를 취급하는 매장이 늘어선 넓은 야외 아케이드가 있는 것이 특징이에요.

 

아무것도 사지 않더라도 시내 쇼핑가와는 다른 윈도 쇼핑을 경험해볼 수 있어요. 도시 외곽에는 두 개의 대형 아울렛 매장이 있어요. 로마의 도시 허브에서 갈 수 있는 전문 매장도 있는데요. 하나는 이탈리아 럭셔리 패션 분야에서 최고 브랜드를 만날 수 있는 곳이고, 다른 하나는 스펙트럼의 반대쪽 끝이라고 할 수 있는 중고품인 브랜드 상품을 파는 곳이죠.

 

어떤 것을 선호하든지 로마는 디자이너 브랜드를 쇼핑하기 좋은 곳이에요. 이탈리아 로마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로는 베스티티 우사티 신지아, 아울렛 젠테 로마, 발몬토네 아울렛, 카스텔 로마노 디자이너 아울렛이 있습니다.

 

♪ Contents

 

  1. 베스티티 우사티 신지아
  2. 아울렛 젠테 로마
  3. 발몬토네 아울렛
  4. 카스텔 로마노 디자이너 아울렛

 

1. 베스티티 우사티 신지아

 

 

이탈리아 로마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저가 디자이너 패션 아이템은 로마의 베스티티 우사티 신지아에서 두 번째 인생을 찾게 되죠. 이곳은 상태 최고의 중고 명품을 다루는 전문 디자이너 아울렛이에요. 매장은 비아 델 고베르노 베키오에 있고 피아자 노바나에서 서쪽으로 조금만 걸어가시면 나와요.

 

로마에서 가장 세련된 빈티지 의류 아이템을 찾을 수 있는 곳이에요. 신지아의 의상 디자이너 소유자는 다양한 패션 브랜드의 이전 컬렉션에서 오리지널 아이템을 모아서 최신 제품과 함께 진열해 놓아서 트렌드를 한발 앞서가죠. 그래서 자신의 취향에 맞게 스타일을 쉽게 믹스 매치할 수 있도록 해줘요.

 

- 주소 : Via del Governo Vecchio, 45, Rome, Italy

 

 

2. 아울렛 젠테 로마

 

이탈리아 로마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비아 콜라 디 리엔조와 비아 실라의 코너에 있고 바티칸 박물관에서 동쪽으로 도보로 10분 정도 걸리는 젠테 로마의 플래그십 부티크에는 다양한 브랜드가 있어요. 1981년부터 운영된 이곳은 알렉산더 맥퀸, 이브 생로랑, 지방시, 프라다, 구찌 같은 탑 디자이너 브랜드가 입점해 있어요.

 

대부분은 여성 대상의 신발, 가방, 보석류와 매치할 수 있는 다양한 액세서리를 위주로 하고 있죠. 각 디자이너 컬렉션에서 시즌 최고의 제품을 원스톱으로 쇼핑할 수 있는 곳이에요. 1월과 7월 사이에는 진품 디자이너 아이템을 미친 할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어요.

 

- 주소 : Via Cola di Rienzo, 246, Rome, Italy

 

 

3. 발몬토네 아울렛

 

 

이탈리아 로마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시내에서 동쪽으로 차로 약 45분 거리인 로마 외곽에 위치한 이 그랜드 몰로 떠나 쇼핑을 즐겨보세요. 발몬토네 아울렛은 약 180개의 브랜드 매장이 입점해 있고 계절별 할인을 통해 최고의 상품을 제공하는 넓은 쇼핑 플라자를 갖추고 있어요.

 

캘빈 클라인, 유나이티드 컬러스 오브 베네통 같은 유명한 국제 브랜드도 있지만, 들어본 적은 없지만 유일한 고품질 패션을 찾는다면 마음에 쏙 들 만한 이탈리아 브랜드도 만나보실 수 있어요. 쇼핑 외에도 아이들을 데리고 스릴 넘치는 롤러코스터와 놀이기구를 탈 수 있는 레인보우 매직랜드 놀이공원이 바로 옆에 있어요.

 

- 주소 : Via della Pace, Valmontone, Rome, Italy

 

 

4. 카스텔 로마노 디자이너 아울렛

 

이탈리아 로마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수많은 세계적인 패션 브랜드가 있는 원스톱 쇼핑 장소를 찾고 있다면 카스텔 로마노 디자이너 아울렛이 훌륭한 출발점이 될 수 있을 거예요. 독특한 아울렛들이 대형 야외 아케이드 전체에 펼쳐져 있고, 쇼핑 중간에 휴식을 취할 수 있도록 벤치와 의자가 놓인 공간도 많아요.

 

프라다, 구찌와 같은 이탈리아 최고의 브랜드를 만날 수 있지만 베르사체, 휴고 보스, 버버리, 리바이스, 토미 힐피거 같은 정규 브랜드뿐만 아니라 나이키, 아디다스와 같은 세계적인 스포츠 브랜드도 입점해 있죠. 카스텔 로마노는 로마 도심에서 남쪽으로 차를 타고 45분 거리에 있어요.

 

- 주소 : Via del Ponte di Piscina Cupa, 64, Castel Romano, Rome, Italy

 

 

이상 이탈리아 로마 아울렛 명품 디자이너 브랜드 쇼핑 명소 추천 베스트 4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