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여행 나고야 맛집 인기 먹거리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고야에는 붉은 된장 소스가 특징인 미소 카츠, 나고야산 닭고기가 들어간 초밥, 기시멘, 테바사키, 양갱과 유사한 우이로 등 다양한 전통 요리가 가득합니다.

 

나고야의 맛집을 찾고 있다면 사카에, 메이에키, 후시미 같은 주요 상업 지역을 둘러 보는 걸 추천해 드려요. 아시아 음식과 서양 요리뿐 아니라 전통 일본 요리와 현대식 일본 요리 등 다양한 음식을 맛보실 수 있을 거예요.

 

일본 나고야 맛집 인기 먹거리로는 마메야겐지(豆家genge), 시암 가든(サイアムガーデン), 타워 플라자, 세카이노야마찬(世界の山ちゃん)과 후라이보(風来坊) 치킨 윙, 기타하치(喜多八)가 있습니다.

 

♪ Contents

 

  1. 마메야겐지(豆家genge)
  2. 시암 가든(サイアムガーデン)
  3. 타워 플라자
  4. 세카이노야마찬(世界の山ちゃん)과 후라이보(風来坊) 치킨 윙
  5. 기타하치(喜多八)

 

1. 마메야겐지(豆家genge)

 

 

일본 여행 나고야 맛집 인기 먹거리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마메야겐지에서는 훌륭한 요리사가 두부라는 재료를 활용해 다양하고 맛있는 요리를 선보이는 맛집이에요. 마메야겐지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뉴는 두유 샤부샤부인데요.

 

그 외에도 차게 먹는 두부 요리, 와사비 드레싱을 얹은 두부 아보카도 샐러드, 명란 두부, 달걀 그라탕 두부, 콩 튀김, 닭튀김, 튀김 주먹밥 등 색다른 요리를 드실 수 있죠. 사케, 소주 및 두유 칵테일과 함께 드셔보세요.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구 사카에 4-15-23 더 비 지하 1층(〒460-0008)

 

 

2. 시암 가든(サイアムガーデン)

 

일본 여행 나고야 맛집 인기 먹거리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태국 요리는 지난 10년간 많은 사람들의 입맛을 사로잡았죠. 이제 전 세계 모든 주요 도시에 태국 요리점을 쉽게 찾아볼 수 있게 되었어요.

 

나고야에서 똠양꿍이나 치킨 그린커리가 먹고 싶다면 아름다운 콜로니얼 양식의 레스토랑인 시암 가든에 가보세요. 태국 출신 쉐프가 주방을 담당하고 있어 진짜 태국의 맛을 느끼실 수 있죠.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구 니시키 1초메 15-17(〒460-0003)

 

 

3. 타워 플라자

 

 

일본 여행 나고야 맛집 인기 먹거리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다양한 식당이 모여 있는 곳을 찾으신다면 타워 플라자 12층과 13층에 가보세요. 모든 일식과 여러 아시아 요리, 피자, 파스타, 샐러드, 햄버거와 같은 서양 요리를 판매하는 30개 이상의 매장이 자리해 있죠.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아요. 일부 아울렛에는 영어 메뉴가 준비되어 있지만, 대부분이 음식 모형을 전시해 두었기 때문에 쉽게 주문하실 수 있어요.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무라구 메이에키 1-1-4 JR 센트럴 타워스(〒450-6012)

 

 

4. 세카이노야마찬(世界の山ちゃん)과 후라이보(風来坊) 치킨 윙

 

일본 여행 나고야 맛집 인기 먹거리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나고야를 대표하는 요리에 닭 날개 튀김인 테바사키가 빠질 수 없죠. 닭 날개를 소금 후추로 간을 하고 두 번 튀겨 설탕이 들어간 간장 소스를 입힌 요리예요. 기름에 두 번 튀겼기 때문에 겉은 바삭바삭하고 속은 촉촉해요.

 

한국의 간장 치킨과 유사하죠. 치킨의 단짝 친구인 맥주와 함께 먹으면 그 맛이 두 배가 됩니다. 나고야의 테바사키 전문점 중 가장 유명한 곳은 세카이노야먀찬과 후라이보우인데요.

 

세카이노야먀찬의 윙은 조금 더 맵고 닭 날개의 끝부분까지 튀겨낸 것이 특징이에요. 세카이노야먀찬은 카나야마를 포함하여 나고야에만 30곳 이상의 지점을 두고 있죠. 후라이보우는 사카에 지점 등 나고야 시내에 많은 지점을 두고 있습니다.

 

- 주소 : 나고야시

 

 

5. 기타하치(喜多八)

 

 

일본 여행 나고야 맛집 인기 먹거리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기타하치는 자랑거리가 많은 식당이에요. 65년이 넘는 세월 동안 나고야에서 영업을 해온 이곳은 유명한 나고야 코친 초밥을 비롯해 다양한 초밥을 선보여 손님들의 마음을 사로잡고 있죠.

 

붕장어구이, 샤부샤부, 해산물 나베 요리인 우오스키, 닭튀김도 이곳의 인기 메뉴에요 영어 메뉴를 이용할 수 있으며, 주요 신용카드로 결제하실 수 있어요. 키타하치는 전통적인 다다미 좌석과 의자 및 테이블을 갖추고 있습니다.

 

- 주소 : 아이치현 나고야시 나카구 니시키 3초메 22-10(〒460-0003)

 

 

이상 일본 여행 나고야 맛집 인기 먹거리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