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체스터는 역사로 가득한 매력적인 도시예요. 로마의 주요 요새로 개발되었으며 오늘날에도 여전히 왕조의 유적을 볼 수 있어요. 색슨 시대부터 빅토리아 시대까지의 더 많이 발전되면서 체스터는 잉글랜드 북서부의 주요 도시 중심지로 성장했지만, 여전히 방문객들의 흥미를 가장 많이 끄는 것은 고대 로마인들의 작품이에요.

 

연중 내내 체스터 문학 축제, 로열 체셔 카운티쇼, 체셔 헤리티지 축제와 같은 정기적인 축제가 열리니 확인해보세요. 영국 체스터 가볼만한곳 즐길거리로는 스토리하우스, 디강에서 항해하기, 체스터 로마 원형극장, 성벽 걷기, 애프터눈 티 즐기기, 그로스브너 공원, 매 사냥 체험, 체스터 대성당, 체스터 로우, 이스트게이트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스토리하우스
  2. 디강에서 항해하기
  3. 체스터 로마 원형극장
  4. 성벽 걷기
  5. 애프터눈 티 즐기기
  6. 그로스브너 공원
  7. 매 사냥 체험
  8. 체스터 대성당
  9. 체스터 로우
  10. 이스트게이트

 

1. 스토리하우스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스토리하우스는 체스터의 다양한 문화 공연을 개최하는 극장이에요. 오페라, 셰익스피어 연극, 신진 작가의 현대 연극을 볼 수 있어요.

 

체스터 중심부에서 쉽게 찾을 수 있으며 상점들과 체스터 기차역에서 도보 거리에 있어요. 멋진 전망을 볼 수 있는 루프탑 가렛 바에서 공연 전에 꼭 칵테일을 즐겨보세요. 영화관, 도서관 겸 카페, 레스토랑도 있어요.

 

- 주소 : Hunter St, Chester CH1 2AR, UK

 

 

2. 디강에서 항해하기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디강은 도시의 남쪽으로 흘러 아일랜드 바다로 흘러 들어가요. 페달로와 카약부터 강가로 항해하는 크루즈 보트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방법으로 강물에서 즐길 수 있어요.

 

더 큰 보트에 탑승하면 카레와 퀴즈의 밤이나 3시간의 파티 크루즈와 같은 테마 이벤트를 즐길 수 있어요. 강변으로 이어지는 보도인 더 그로브스에 많은 보트 운영업체가 있어요.

 

- 주소 : The Groves, Chester CH1 1SD, UK

 

 

3. 체스터 로마 원형극장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체스터 원형극장은 영국에서 가장 큰 로마 관중 경기장으로, 검투와 황소 싸움과 같은 끔찍한 스포츠에 사용되었던 곳이죠. 현재 이 발굴 유적지에는 훨씬 여유로운 분위기에서 피크닉을 즐길 수 있는 풀밭도 있어요.

 

원형극장이 수천 년 전에 어떻게 보였을지를 상상하게 해주는 50m의 트롱프 뢰유 벽화도 있어요. 로마 콜로세움 규모를 기대해서는 안 되지만 역사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체스터 원형극장은 여전히 방문하기에 매혹적인 곳이에요. 로마 제국의 시대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인근의 드와 로마시대 체험관에 가서 알아보세요.

 

- 주소 : Roman Amphitheatre, Little St John St, Chester CH1 1RE, UK

 

 

4. 성벽 걷기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체스터는 고대 로마인들에게 중요한 도시였으며, 이 사암 성벽은 잉글랜드에 남아있는 가장 훌륭한 로마 방어물 중 하나예요.

 

체스터 성벽은 잘 보존되어 있어서 길게 뻗은 구간을 산책할 수 있어요. 로마인들이 영국을 떠난 후 성벽은 여러 번 재건되었지만 체스터 운하를 따라 이어진 원래 구조물의 일부를 볼 수 있어요. 멋진 전망을 보려면 킹 찰스 타워에 꼭 올라가보세요.

 

- 주소 : UK

 

 

5. 애프터눈 티 즐기기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체스터에서는 오드펠로우스 호텔의 앨리스 인 원더랜드 테마 식당부터 체스터 그로스브너에 펼쳐진 좀 더 다양한 테마까지 환상적인 애프터눈 티 상품을 만날 수 있어요.

 

그로스브너는 1882년부터 애프터눈 티를 제공해 왔는데요. 두껍고 딱딱한 껍질의 샌드위치와 같이 좀 더 푸짐한 옵션을 갖춘 젠틀맨 셀렉션을 비롯해 4가지 세트 중에서 선택할 수 있어요.

 

- 주소 : The Chester Grosvenor, Eastgate, Chester CH1 1LT, UK

 

 

6. 그로스브너 공원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그로스브너 공원은 아이들을 데리고 가기에 좋은 곳이에요. 유아들이 좋아하는 미니어처 레일로드, 놀이터, 화창한 날 체스터에서 가장 멋진 장소 중 하나인 야외 극장 등을 즐길 수 있어요.

 

넓은 잔디와 나무에는 다람쥐와 살고 있죠. 그로스브너 공원은 디강을 따라 위치하고 있으며 물가에 멋진 레스토랑이 있어요. 숙박 시설을 예약할 때는 반드시 인근의 가족 고객 중심 호텔을 검색하세요.

 

- 주소 : 9 The Groves, Chester CH1 1SD, UK

 

 

7. 매 사냥 체험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체스터 대성당의 정원에서는 날아다니는 매를 구경하고 심지어 잡아볼 수도 있어요. 새들은 놀라울 정도로 크지만 그 새들과 상호작용하는 방법을 배우게 될 거예요. 매, 올빼미, 독수리와 같은 다른 조류와 여러 파충류들도 볼 수 있어요.

 

새들은 공중으로 날아올라 기술을 보여줘요. 꽤 작은 관광명소이지만, 이 맹금류들을 잡는 법을 배우는 건 확실히 도심에서 해볼 수 있는 일로는 특이하죠.

 

- 주소 : 12 Abbey Square, Chester CH1 2HU, UK

 

 

8. 체스터 대성당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체스터 대성당은 도시 중심의 랜드마크예요. 외부에서 보는 것도 아름답지만 대성당 투어에 참여하시길 추천해요. 투어의 하이라이트는 도시와 주변 전원의 멋진 전망을 보러 첨탑 꼭대기까지 125피트를 올라가는 거예요.

 

대성당의 일부는 거의 1,000년 동안 서 있었기 때문에 구경할만한 흥미로운 디테일이 많죠. 성당 주변의 정원은 날씨가 좋은 날에는 휴식을 취하기에 좋아요.

 

- 주소 : St Werburgh St, Chester CH1 2DY, UK

 

 

9. 체스터 로우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이 반목조 주택 아케이드는 2개층에 다양한 상점과 카페가 입점해 있어요. 이 튜더 왕조 양식 건물은 수백 년 동안 체스터의 일부였으며 인근의 현대적인 쇼핑센터와 비교할 때 풍부한 문화와 쇼핑을 할 수 있는 곳이죠.

 

체스터 로우의 쇼핑 하이라이트에는 데번함스 백화점, 남성 패션 브랜드 리스, 독립 해리엇 & 디의 일회성 선물, 보석류 등이 있어요. 건물 2층에서 작고 귀여운 카페를 찾으세요.

 

- 주소 : 1-21 Eastgate St, Chester, UK

 

 

10. 이스트게이트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열 번째! 이 아치형 문은 체스터의 성벽에서 눈에 띄는 부분이며 우아한 시계가 공중으로 우뚝 솟아 있어요.

 

이곳은 원래 서기 1세기에 지어진 체스터의 로마 요새인 데바 빅트릭스 입구의 위치였어요. 체스터 중심부에서 이스트게이트를 쉽게 찾을 수 있어요. 체스터 중심부 호텔을 예약하면 시계, 체스터 대성당, 디강의 강둑이 도보 거리 이내에 있어요.

 

- 주소 : Eastgate St, Chester CH1 1LF, UK

 

 

이상 영국 체스터 여행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