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제주의 베스트 카페는 작은 섬 안에 수백 개나 모여 있는 멋진 카페 중에서 엄선한 명소예요. 특히 독특한 테마로 꾸며진 다양한 이색 카페가 많아요. 제주 최고의 카페에서 아름다운 바다 전망, 멋진 사진, 맛있는 베이커리와 신선한 커피를 즐겨보세요.

 

제주도에는 카페가 즐비해 모두 다 방문하기에는 오랜 시간이 걸릴 거예요. 아래 가이드에서 엄선된 제주 베스트 카페를 살펴보고 여행 버킷 리스트에 어떤 곳을 담으면 좋을지 생각해 보세요. 제주 인기 핫플 카페로는 카페 메이비, 앙뚜아네트 카페 앤 비스트로, 파우 커피 파티, 섬 앤 썸, 카페파람, 제주 커피 박물관, 카페 한라산, 에스프레소 라운지, 카페코지, 카페 델문도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카페 메이비
  2. 앙뚜아네트 카페 앤 비스트로
  3. 파우 커피 파티
  4. 섬 앤 썸
  5. 카페파람
  6. 제주 커피 박물관
  7. 카페 한라산
  8. 에스프레소 라운지
  9. 카페코지
  10. 카페 델문도

 

1. 카페 메이비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카페 메이비는 서귀포의 트렌디한 예술 거리에 있는 여유로운 분위기의 식당으로, 멋진 야외 좌석도 준비되어 있어요. 점심에는 가벼운 식사를, 오후에는 간단한 커피나 간식을, 저녁에는 수제 맥주와 보드게임을 즐기기에 좋죠. 다양한 와인과 칵테일도 갖추고 있어요.

 

영어 서비스와 양식 메뉴가 제공되어 외국인 교사와 여행객이 많이 찾아와요. 노트북을 하며 시간을 보내려는 청년이나 보헤미안 분위기를 즐기려는 현지 아티스트들도 종종 보이죠. 책을 읽거나, 글을 쓰거나, 친구와 담소를 나누며 편안한 시간을 보낼 수 있어요.

 

-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이중섭로 34

 

 

2. 앙뚜아네트 카페 앤 비스트로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앙뚜아네트 카페 앤 비스트로는 공항 근처 북부 해안에 자리하고, 제주 도심의 여러 명소와 상점에서 몇 분 거리에 있어요. 전망, 음식, 편안한 좌석에 이르기까지, 몇 시간 동안 느긋하게 보내기에 필요한 모든 것이 갖춰져 있죠.

 

내부는 밝고 통풍이 잘되며 널찍하고, 편안한 소파와 빈백, 바닥 쿠션으로 꾸몄어요. 천장에서 바닥까지 이어지는 통유리창으로 멋진 바다 풍경을 감상하면서 갓 구운 케이크, 페이스트리나 빵에 맛있는 커피를 즐겨 보세요. 재충전하거나, 친구와 어울리거나, 여유 시간이 있어서 읽던 책을 마저 읽을 곳이 필요할 때 방문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서해안로 671

 

 

3. 파우 커피 파티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카페 파우자라고도 알려진 파우 커피 파티는 제주도에서 두 번째로 크고 남부 해안에 위치한 서귀포 중심가에서 몇 분 거리에 있어요. 핸드 드립과 더치 스타일 커피를 판매하고, 주인이 직접 만드는 다양한 과일 와인도 준비되어 있죠.

 

오렌지 화이트 와인, 귤꽃 와인, 라즈베리 와인 등이 인기가 좋아요. 2층에 있는 카페는 커다란 통유리창으로 감싸여 있어요. 그 덕분에 모든 고객이 문섬을 너머로 멋진 바다 전망을 즐길 수 있죠.

 

-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칠십리로 123

 

 

4. 섬 앤 썸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섬 앤 썸은 제주도의 북쪽 해안에 있는 느긋한 분위기의 카페로, 파노라마 전방과 매일 갓 구워서 나오는 빵이 유명해요. 주변의 다른 건축물과 달리 대부분이 유리로 되어 있어 어느 자리에 앉아도 바다의 멋진 전망과 제주의 현무암이 보이죠.

 

날씨가 좋은 날에는 루프탑 테라스에 올라가서 시간을 보내는 걸 추천해요. 루프탑의 제일 높은 공간에서는 제주 도심까지 제주 해안선을 360도로 감상할 수 있어요. 밤이 되면 스트링 조명이 켜지며, 바다 근처의 매력적이고 낭만적인 분위기가 형성돼요.

 

-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애월읍 가문동길 80

 

 

5. 카페파람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카페파람은 제주도 서쪽 해안에 있는 바다가 보이는 카페로, 좋은 커피와 맛있는 베이커리를 한적한 분위기에서 늘길 수 있어요. 카페 자체는 널찍하고 쾌적하면서도 산뜻하게 내부가 꾸며져 있죠.

 

자동차, 스쿠터, 자전거를 타고 신창풍차해안도로를 둘러보다 보면 이 카페가 텅 빈 해안 길에 있어 잠시 멈추고 평화로운 분위기에서 느긋하게 에너지를 충전하기에 좋아요. 야외 파티오에 앉아 거대한 풍차와 푸른 바다의 멋진 전망을 만끽해 보세요. 특히, 해 질 녘 풍경이 아름다워요.

 

-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경면 한경해안로 470

 

 

6. 제주 커피 박물관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바움 커피 박물관은 제주 동쪽 해안에서 내륙으로 약 2km 떨어진 곳에 있으며, 오래된 벙커를 멋진 미술관으로 바꾼 벙커 드 뤼미에르 바로 옆에 자리해요. 1층에는 커피 그라인더, 추출 도구, 전 세계에서 수집한 커피잔 등의 커피 관련 도구를 선보이는 작은 전시실이 있어요.

 

위층에는 큰 유리창을 통해 주변의 울창하고 평화로운 풍경을 볼 수 있는 널찍한 좌석이 마련되어 있죠. 2번 제주 올레 산책로에 있는 이 카페는 잠시 휴식을 취하며 맛있는 커피 한 잔을 마시고 싶은 등반객에게 인기가 많아요.

 

-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서성일로1168번길 89-17

 

 

7. 카페 한라산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카페 한라산에서는 제주 북동쪽에 있는 에메랄드색 바다와 검은 화산암이 대비를 이루는 아름다운 백사장이 깔린 세화 해변이 보여요. 이곳의 시그니처 메뉴로는 당근 케이크와 한라봉으로 만든 음료가 있어요.

 

바다 전망과 비타민C가 가득한 차, 칵테일 외에도 카페의 매력은 다양해요. 안쪽으로는 오래된 골드스타 텔레비전이 창턱에 올려져 있는데, 사진 속 배경으로도 인기를 끌고 있어요. 방문객은 밖에 서서 마치 자신이 TV 화면에 나온 것처럼 포즈를 취해요.

 

-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구좌읍 면수1길 48

 

 

8. 에스프레소 라운지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에스프레소 라운지는 제주도 도심에 있는 크고, 밝으면서도 산뜻한 2층 카페예요. 커피 로스터가 있어서 갓 볶은 신선한 원두로 그 자리에서 커피를 만들어줘요. 클래식 에스프레소 음료와 다양한 핸드 드립 커피가 제공돼요.

 

안쪽 베이커리에서는 향긋한 빵 냄새가 풍겨와서, 음료와 함께 신선한 크루아상, 피칸 파이, 시나몬 롤을 곁들이고픈 유혹이 들지도 몰라요. 야외 테라스를 포함하면 꽤 많은 좌석이 있어요.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남는 소파에 앉아 원하는 만큼 쉴 수 있어요. 또한, 공항에서는 4.8km 거리에 있어서 출발 전에 기다리기에도 좋아요.

 

-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한라대학로 1

 

 

9. 카페코지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카페코지는 제주의 동쪽 해안에 있는 조용하고 아늑한 카페예요. 커다란 창을 통해 성산항 어귀와 성산 일출봉의 전경을 바라보다 보면 몇 시간은 쉽게 흘러가 버려요. 경치만으로 충분하지 않다면, 갓 구운 맛있는 빵과 페이스트리를 곁들여 보세요.

 

야외 파티오는 날씨가 좋을 때 한껏 일광욕을 하기에 좋은 곳이에요. 카페코지는 제주 도심에서 차나 택시로 45분 거리에 있어요. 또는, 제주시외버스터미널에서 112번을 타고 성산항 입구 정류장에서 하차하면 돼요. 이 카페는 도보로 2분 거리에 있어요.

 

-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한도로 200

 

 

10. 카페 델문도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열 번째! 제주에서 딱 한 곳의 카페만 갈 수 있다면 카페 델문도에 가보세요. 이 카페는 인스타그램에 남기기에 좋은 함덕 해수욕장의 멋진 전망이 보이는 곳으로 제주도에서 가장 유명한 명소예요. 야외 테라스는 일광욕을 즐기며 평화로운 풍경을 감상하기 좋은 곳이에요.

 

반짝이는 푸른 바다에서 몇 미터 떨어진 곳에서 갓 구워낸 조각 케이크와 아이스 커피를 즐기며 기억에 남을 추억을 만들어 보세요. 하지만 안쪽에 앉아 있어도 바다가 내다보이는 커다란 통유리창을 통해서도 주변 풍경을 충분히 즐길 수 있죠. 시간적 여유가 있다면 카페의 커플 카바나나 일광욕 의자를 몇 시간 동안 빌려 보세요.

 

- 주소 : 대한민국 제주특별자치도 제주시 조천읍 조함해안로 519-10

 

 

이상 제주 여행 인기 핫플 카페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