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홍콩에서 로맨틱한 분위기를 찾는다면 멀리 갈 필요가 없어요. 홍콩섬 어디에든 숨겨진 명소나 아름다운 경치가 가까이 있고, 카오룽에도 로맨틱한 장소가 많아요.

 

홍콩 사람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빠르고 정신없이 바쁜 건 사실이지만, 사랑하는 사람들과 와인과 다이닝을 즐기고, 특별한 여행을 떠나고, 테마파크에서 어린 시절의 추억을 다시 체험하는 등, 여유로움도 즐길 줄 알죠. 만약 이 모든 게 효과가 없었다면, 세계 최고의 스파와 루프탑 바가 있으니 걱정 마세요. 이쯤 되면 홍콩은 진정으로 로맨스가 살아 숨 쉬는 곳이라고 할 수 있겠죠.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할 만한 즐길거리들을 소개해드릴게요.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로는 프라이빗 도시 및 리펄스 베이 크루즈, 현지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사진 촬영, 홍콩 백스트리트 모닝 어드벤처, 프라이빗 이탈리안 요트 크루즈, 란타우섬 일몰 투어, 현지 셰프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홍콩 요리 교실, 교통편이 포함된 홍콩 디즈니랜드, 마카오의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랜드마크, 스파 세션, 무제한 음료가 제공되는 빅토리아 항구의 선셋 크루즈가 있습니다.

 

♪ Contents

 

  1. 프라이빗 도시 및 리펄스 베이 크루즈
  2. 현지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사진 촬영
  3. 홍콩 백스트리트 모닝 어드벤처
  4. 프라이빗 이탈리안 요트 크루즈
  5. 란타우섬 일몰 투어
  6. 현지 셰프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홍콩 요리 교실
  7. 교통편이 포함된 홍콩 디즈니랜드
  8. 마카오의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랜드마크
  9. 스파 세션
  10. 무제한 음료가 제공되는 빅토리아 항구의 선셋 크루즈

 

1. 프라이빗 도시 및 리펄스 베이 크루즈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모래사장과 반짝이는 만, 바위가 많은 섬들을 즐기며 홍콩 해안을 따라가는 크루즈에서 반나절 동안 휴식을 취할 수 있어요.

 

배에 느긋이 기대어 침사추이, 홍콩섬, 리펄스 베이를 지나가면서 목가적인 풍경에 감탄해보세요. 보트는 코즈웨이베이에서 출발하고, 친절한 선장님이 맞아주시면서 해안을 따라 유쾌한 크루즈가 시작된답니다. 매력적인 호화 쌍동선, 베네토 퍼스트 40.7을 타고 멋진 홍콩의 도시 풍경과 해안을 즐겨보세요.

 

 

2. 현지 사진작가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사진 촬영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홍콩은 사진작가의 놀이터라고 할 수 있어요. 특별한 사람과 함께 반나절 동안 전문 사진작가와 함께 후손에게 물려줄 만한 인생 사진을 찍어보세요. 아주 잘 나온 사진들은 웨딩 사진으로 쓸 수 있을지도 모르죠.

 

 

3. 홍콩 백스트리트 모닝 어드벤처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이 즐길거리는 밖으로 나가 이 수수께끼 같은 도시의 뒷골목을 둘러보고 싶은 활동적인 커플에게 추천해드려요.

 

호텔에 모인 후, 홍콩 백스트리트 모닝 어드벤처 현지 가이드가 홍콩에서 탈 수 있는 여러 교통편으로 안내해드려요. 다시우얀(악령을 퇴치하기 위한 "악당 때리기")과 같은 고대 전통과 풍습을 구경하고, 오래된 마을과 현지 시장을 둘러보고, 심지어 마작도 즐겨볼 수 있어요.

 

 

4. 프라이빗 이탈리안 요트 크루즈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선장과 직원이 포함된 멋진 이탈리아 전세 요트 타기는 홍콩의 로맨틱한 즐길거리예요. 프라이빗 요트를 타고 신비로운 바다 경관을 지나 항해하여 신비한 그랜드 지오파크로 향해보세요.

 

여행하는 동안, 느긋하게 앉아 항구와 아름다운 해변, 놀라운 홍콩의 스카이라인, 해변 카페에 앉아 브런치를 즐기는 현지인들, 경이로운 지층의 모습을 즐겨보세요. 요트는 최대 30명을 수용할 수 있으니 원한다면 친구들도 모두 초대할 수 있어요.

 

 

5. 란타우섬 일몰 투어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홍콩의 황혼은 의심할 여지 없이 가장 로맨틱한 시간이에요. 바로 이 시간에 중국 범선을 타고 란타우섬으로 떠나는 여행을 즐겨보세요.

 

여행 중에는 홍콩에서 가장 긴 해변 중 하나인 아름다운 청샤 비치를 방문하게 되는데요. 멋진 저녁 하늘 아래서 별을 보다가 교통편을 타고 퉁청으로 돌아오면 투어가 끝나요.

 

 

6. 현지 셰프와 함께하는 프라이빗 홍콩 요리 교실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광둥요리 중에는 세계에서 가장 사랑받는 요리들도 있어요. 비가 오는 날 오후를 커플끼리 프라이빗 셰프와 요리하면서 보낸다면 사랑스럽고 다정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을 거예요. 결국, 남자의 마음을 얻으려면 맛있는 음식만한 게 없다고들 하잖아요.

 

 

7. 교통편이 포함된 홍콩 디즈니랜드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디즈니랜드 홍콩은 훌륭한 데이트 장소예요. 이곳에선 팔짱을 낀 커플들이 메인 스트리트 USA를 걸어가거나 토이 스토리를 방문하는 모습을 쉽게 볼 수 있고, 어쩌면 신데렐라의 성 그늘 아래서 프러포즈하는 모습을 볼 수 있을지도 몰라요.

 

란타우섬에 있는 디즈니랜드 홍콩까지 가기는 쉽지만, 패키지 투어를 이용하면 호텔까지 왕복 교통편이 포함되어 있어서 정말 편해요.

 

 

8. 마카오의 유네스코 문화유산 등재 랜드마크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홍콩을 방문하면서 마카오의 유서 깊은 지역으로 짧게 떠나는 당일치기 로맨틱 여행을 즐겨보세요.

 

페리로 50분 거리인 마카오로 여행을 떠나면 포르투갈의 콜로니얼 양식 건축, 중국 사원, 문화 유적지와 현대 대도시의 현대적 관광지와 소리가 혼합된 흥미로운 경험을 해보실 수 있어요. 이 9시간짜리 당일치기 여행의 하이라이트 중 하나인 333m 높이의 마카오 타워 꼭대기에도 꼭 올라가 보세요.

 

 

9. 스파 세션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고전적인 허니문 스파 세션은 홍콩에서 매우 인기가 있어요. 스파 세션에서는 마사지 서비스와 함께 바디 스크럽, 얼굴 트리트먼트 서비스, 스팀룸과 같은 팸퍼링 서비스도 함께 받으실 수 있어요.

 

최고의 호텔 스파 중 하나는 랭함 플레이스 호텔에 있는 촨 스파예요. 3시간 마사지에 전통 중국 마사지, 족욕, 피를 순환시키는 뜨거운 돌 치료도 포함되어 있어요. 랭함 플레이스 호텔은 몽콕 MTR 역에서 도보로 불과 몇 분 거리에 있어요.

 

 

10. 무제한 음료가 제공되는 빅토리아 항구의 선셋 크루즈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열 번째! 빅토리아 항구에 있는 중국 범선에서 홍콩의 일몰을 바라보는 것은 사랑하는 사람과 함께 홍콩에서 할 수 있는 가장 낭만적인 것 중 하나예요.

 

보드 여행은 매일 오후 6시 즈음에 항해를 시작하며, 세계적으로 유명한 항구를 여행하는 동안 태양 빛이 희미해지고 도시가 인공 조명을 밝히는 동안 무제한으로 칵테일을 즐길 수 있어요.

 

 

이상 홍콩 신혼 여행 커플 가볼만한곳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