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스페인 마요르카 여행 쇼핑 기념품 명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나무가 늘어선 산책로, 매력적인 부티크, 활기 넘치는 시장의 노점들은 선물과 상품을 구경할 수 있는 매혹적인 곳들이에요. 정통 수공예품, 자수 리넨, 인기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등을 갖춘 마요르카에서의 쇼핑은 열광적으로 좋아하는 이들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어요.

 

이 섬의 수도인 팔마는 마요르카의 쇼핑 메카로 확고히 자리 잡고 있으며 최신 스트리트 패션뿐만 아니라 섬의 대표적인 진주, 가죽 제품, 신발 판매로 유명한 현지 부티크 상점도 만나볼 수 있는 곳이에요. 더 멀리 가면 섬의 내륙과 해안선에 펼쳐지는 특별한 도시들을 구경할 수 있어요. 여기서 수도의 관광 지역에서 벗어나서 따뜻한 분위기의 휴식을 즐겨보세요.

 

한낮의 열기를 피하는 건 오랫동안 스페인 사람들에게 일상이 되었고 마요르카에서도 그 전통을 따르고 있어요. 낮에는 오후 2시부터 오후 5시까지 상점이 문을 닫아요. 하지만 쇼핑이 절실히 필요하다면 대형 쇼핑몰에서는 에어컨이 완비된 편안함 속에서 필요한 물건을 살 수 있죠. 스페인 마요르카 쇼핑 기념품 명소로는 소예르/아르타/카프데페라, 콘셀, 잉카, 마나코르, 팔마 데 마요르카가 있습니다.

 

♪ Contents

 

  1. 소예르/아르타/카프데페라
  2. 콘셀
  3. 잉카
  4. 마나코르
  5. 팔마 데 마요르카

 

1. 소예르/아르타/카프데페라

 

 

스페인 마요르카 여행 쇼핑 기념품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섬 대부분의 지역에는 손으로 짠 바구니, 정교한 목재 작품, 장식 도자기와 같은 정통 공예품을 전문으로 하는 시골 도시와 마을이 있어요.

 

현지 전통 제품이 마음에 든다면 수도에서 팔리는 가격의 일부만 내고 예쁘게 만들어진 선물과 기념품을 구입할 수 있어요. 관광지에서 충분히 멀리 벗어나면 숨겨진 보석들을 발견할 수도 있을 거예요.

 

 

2. 콘셀

 

스페인 마요르카 여행 쇼핑 기념품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수도 북동쪽에 위치한 작은 마을인 콘셀은 매주 일요일 마요르카에서 가장 인기 있는 메르카디요 중 하나가 열리는 곳이에요.

 

소박하게 시작한 이 시장은 수년에 걸쳐 극적으로 성장해왔고, 현지 주민과 관광객들이 몰려드는 곳이 되었어요. 문 손잡이부터 고풍스러운 희귀 골동품까지 모든 것을 팔고 있어서 충분히 발품을 팔면 싼 물건을 많이 찾을 수 있을 거예요.

 

 

3. 잉카

 

 

스페인 마요르카 여행 쇼핑 기념품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마요르카의 지리적 중심일뿐만 아니라 실제로 스페인의 신발 제조의 중심이기도 한 잉카는 새 힐을 장만하고 싶을 때 가보세요.

 

캠퍼, 카르미나, 파루츠와 같은 최고급 유명 브랜드가 많은 매장 윈도우에 자랑스럽게 진열된 이곳에서 유명인처럼 쇼핑을 즐겨보세요. 가죽, 가방, 지갑, 벨트, 재킷은 현지에서 제작되는 품목 중 일부에 불과해요. 매주 목요일 열리는 시장도 한두 가지 저렴한 물건을 사기 위해 흥정을 해볼 수 있는 곳이에요.

 

 

4. 마나코르

 

스페인 마요르카 여행 쇼핑 기념품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진주 만들기로 유명한 큰 마을 마나코르는 훌륭한 보석을 찾는다면 방문할 가치가 있어요. 100년 전에 현지인들이 시작한 공장으로 견학을 가면 숙련된 장인의 기술을 충분히 이해할 수 있어요.

 

 

5. 팔마 데 마요르카

 

 

스페인 마요르카 여행 쇼핑 기념품 명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나무가 늘어선 산책로와 우아한 대로가 팔마에서 가장 인기 있는 쇼핑가를 이루고 있어요. 보석, 고급 선물, 세련된 의류를 판매하는 아빈구다 하우메 III는 이곳에서 제공되는 제품의 품질과 아름다움을 보여줄 수 있는 적합한 장소예요.

 

근처의 파세이그 델 보른은 빈티지 부티크가 있는 전통적인 건축 양식으로 보다 편안한 쇼핑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에요. 집 같은 안락함을 원한다면 수도에서 남서쪽으로 2km 떨어진 곳에 센트로 코메르시알 포르토 피 쇼핑몰에 가보세요.

 

 

이상 스페인 마요르카 여행 쇼핑 기념품 명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