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주변의 소음을 잡아주는 액티브 노이즈 캔슬링(Active Noise Cancellation, ANC) 기술의 경쟁이 펼쳐지는 시대로 접어들었다. 주요 이어폰 제조사는 연이어 자사 TWS 블루투스 이어폰에 ANC 기술을 넣고 있으며, 또 이게 현재 시장에서 제품을 선택하는 주요한 기준으로 작용하고 있다.

 

♪ Contents

 

  1. 애플 에어팟 프로
  2. 소니 WH-1000X M4
  3.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4. 소니 WF-1000X M4
  5. 젠하이저 PXC550
  6. 보스 QC35
  7. 삼성전자 ANC 타입C 이어폰
  8. 앤커코리아 Q35
  9. 자브라 Elite 85t
  10. 원모어 컴포버즈 프로

 

1. 애플 에어팟 프로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첫 번째! 선풍적인 인기를 끈, 그리고 지금도 블루투스 이어폰 시장 선두에 서 있는 애플은 ANC 이어폰으로 현재 에어팟 프로를 판매하고 있다. 20만 원 초중반대의 가격으로 판매되고 있는 이 제품은 전 세계에서 분기당 천만 대가 넘는 판매고를 올리고 있다.

 

 

2. 소니 WH-1000X M4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두 번째! 우리나라에서 ANC 기능을 제공하는 헤드폰으로 더 많은 소비자들의 선택을 받는 제품은 소니의 WH-1000X 시리즈다. 이 제품의 4세대 격이 되는 WH-1000X M4는 작년 출시돼 지금까지 판매되고 있으며, 대중들에게는 ‘아이유 헤드폰’으로 더 친숙한 제품이다.

 

 

3. 삼성전자 갤럭시 버즈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세 번째! 애플 에어팟과 글로벌 시장에서 치열하게 경쟁을 펼치고 있는 제품은 삼성전자의 갤럭시 버즈 시리즈다. 이들은 올해 초 출시된 갤럭시 버즈 프로에 ANC를 탑재해 호평을 받았고, 정식 후속작이 되는 갤럭시 버즈 2에도 이 기능을 고스란히 집어넣어 내놓고 있다.

 

 

4. 소니 WF-1000X M4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네 번째! 헤드폰이 아닌 TWS 이어폰 분야에서 소니의 가장 유명한 ANC 이어폰은 역시 1000X 라인업에 속하는 WF-1000X M4를 들 수 있다. 이 제품의 1세대는 끊어지는 연결 품질, 지연, 불안정한 펌웨어 등으로 혹평을 면치 못했지만, 4세대가 된 M4 제품에 이르러서는 지적 사항을 개선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5. 젠하이저 PXC550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다섯 번째! 독일의 음향기기 제조사인 젠하이저(Sennheiser electronic)는 포터블 헤드폰 시리즈인 PX 라인업에서 ANC를 제공하는 PXC550-II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이 제품은 먼저 시장을 선점한 QC35를 벤치마킹한 헤드폰으로, 편안한 착용감과 ANC 기능에 더해 젠하이저 특유의 음색을 가진 30만 원대의 제품으로 출시돼 호평을 받았다.

 

 

6. 보스 QC35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여섯 번째! 미국 MIT 출신의 아마르 보스 박사가 1964년에 설립한 음향기기 제조사 보스(BOSE)는 전 세계 ANC 기술 분야에서 가장 선두에 서 있는 기업이라고 평할 수 있다. 이들의 헤드폰 QC35는 탁월한 착용감과 함께 뛰어난 ANC 기능으로 오디오 애호가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7. 삼성전자 ANC 타입C 이어폰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일곱 번째! ANC를 지원하는 블루투스 헤드셋들의 가격이 부담된다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유선 이어폰의 구매를 고려할 수도 있을 것이다. 스마트폰의 USB C타입 단자에 연결해 이용할 수 있는 이 제품은 5만 원 내외의 판매가로, 우수한 ANC 성능을 가진 유선 이어폰이다.

 

 

8. 앤커코리아 Q35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여덟 번째! 앤커코리아는 QC35, 1000X M4와 비슷한 정도의 성능, 하지만 반값 정도의 판매가를 가진 합리적인 ANC 지원 헤드폰 ‘Q35’로 최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이 제품은 LDAC를 지원하는 ANC 무선 헤드폰으로, 국내 판매가는 현재 10만 원 내외로 형성돼 있다.

 

 

9. 자브라 Elite 85t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아홉 번째! 준수한 통화 품질의 TWS 이어폰으로 사랑을 받는 자브라의 최신작 ‘Elite 85t’는 ANC 기능에 특화된 제품이다. 이 제품은 방수 등급이 전 세대 제품에 비해 IP54로 한 단계 떨어졌지만, 소프트웨어가 하는 전용 ANC칩을 탑재해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업그레이드한 TWS 이어폰이다.

 

 

10. 원모어 컴포버즈 프로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열 번째! 샤오미의 스마트 액세서리가 국내에 돌풍을 일으킬 때, 이어폰 공급사로 주목을 받아 국내에도 많은 마니아를 확보하게 된 회사가 바로 원모어(1More)다. 이 회사는 최근 세련된 디자인을 가진 노이즈 캔슬링 TWS 이어폰 ‘컴포버즈 프로’를 출시했으며, 와디즈 플랫폼을 이용해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고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이어폰 소음성 난청 원인 주의사항 예방법

귀 건강 관리 요령 생활 습관 귀지 파면 안 된다

중학생 고등학생 남자 여자 새학기 신학기 선물 종류 추천 베스트 10

 

이상 노이즈 캔슬링 이어폰 종류 순위 비교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