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아로마테라피에서는 다양한 향을 이용해 정신적, 신체적인 질병을 예방하고 치료하며 건강 증진을 도모하기도 한다. 반복되는 지친 일상이지만, 좋은 향기가 늘 곁에 머물도록 만든다면 좀 더 기분 좋고 행복한 하루하루를 만들어갈 수 있지 않을까.

 

향수는 부담스러워 잘 쓰지 않는 사람들도 부담 없이 옷이나 소파, 침대, 커튼 등에 쉽게 뿌려 좋은 향을 즐길 수 있는 패브릭 미스트를 사용한다면 늘 꽃밭에 와 있는 듯 싱그러운 기분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 Contents

 

  1. 초마루 플라워마켓
  2. 러비더비 피치썸
  3. 비퓨어 화이트 베일
  4. 멈칫 그린 그레이프
  5. 르까레 텐버
  6. 더블유드레스룸 베이비그린티
  7. 어느멋진날 작은정원향
  8. 나인포인트 버블솝
  9. 리베르 사이
  10. 옵타움 별자리향기

 

1. 초마루 플라워마켓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첫 번째! 자연 그대로의 향기는 호불호 없이 누구에게나 편안하게 받아들여지기 마련이다. 이름처럼 꽃집을 그대로 옮겨놓은 듯한 식물 향으로 만족도가 높은 초마루 플라워마켓은 프탈레이트와 같은 유해 성분을 첨가하지 않은 천연 에센셜 오일과 프래그런스 오일을 사용해 자연에 가까운 안전한 향을 마음껏 즐길 수 있다. 항균, 탈취 성분도 함유하고 있으며 향 지속 시간은 약 3~4시간이다.

 

 

2. 러비더비 피치썸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두 번째! 달콤하면서도 뽀얀 핑크 빛, 살구 빛이 떠오르게 만드는 복숭아 향기는 유독 좋아하는 사람들이 많다. 러비더비 피치썸은 ‘인간 복숭아’를 만들어준다는 향으로 유명한데, 향긋하고 달콤한 복숭아 과육이 느껴지는 프루티한 향으로 첫 향부터 잔향까지 싱싱한 복숭아 그 자체를 떠올리게 만든다. 공간의 분위기를 사랑스럽게 만들고 싶을 때, 달콤한 향으로 기분 전환을 하고 싶을 때 제격이다.

 

 

3. 비퓨어 화이트 베일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세 번째! 비퓨어의 다양한 패브릭 미스트 가운데 편안한 플로럴 프루티 향으로 인기가 높은 화이트 베일은 자극적이지 않고 은은하면서도 고급스러운 향으로 스스로의 품격이 한층 높아지는 듯한 만족스러움을 느낄 수 있다. 또한 섬유 컨디셔닝 효과로 부드럽고 보송한 감촉을 선사하며, 냄새 제거에 도움을 주는 자연 물질을 함유해 탈취, 소취 효과도 있다.

 

 

4. 멈칫 그린 그레이프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네 번째! 싱그러운 청포도의 달콤한 향을 느낄 수 있는, 청포도 사탕을 녹여 향수로 만든 듯한 향을 자랑하는 제품이다. 길을 걷다 좋은 향을 맡았을 때 멈칫, 하고 다시 돌아보게 되는 그 순간을 떠올리게 하는 브랜드 ‘멈칫’은 뉴질랜드 목장의 신선한 우유에서 추출한 ‘밀크 오리진 알코올’을 사용하고, 희석시키지 않은 정확한 비율로 조제하며 99.9% 항균 테스트도 완료했다.

 

 

5. 르까레 텐버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다섯 번째! 나른하면서도 매혹적이고, 몽환적이면서도 따스한 향을 좋아한다면 르까레 텐버가 만족스러울 것이다. 핑크빛의 예쁜 패키지만큼이나 센스 있는 향으로 마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다. 탈취제 용도로도 사용 가능하지만 향수 못지않게 복합적이고 고급스러운 향이 나는 데다가 지속력, 잔향도 뛰어나다. 잔잔하게 스며드는 묵직하고 달콤한 바닐라 향이다.

 

 

6. 더블유드레스룸 베이비그린티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여섯 번째! 싱그러운 녹차 향기는 깨끗하고 신선한 느낌을 주기 때문에 호불호 없이 두루 인기가 많다. 더블유드레스룸의 베이비그린티는 여린 녹차 잎의 부드러움, 시트러스의 상쾌함이 어우러진 청량한 그린티 머스크 향으로 차분하면서도 시원한 힐링을 선사한다. 은은한 허브 향이 심신 안정과 피로 회복에 도움을 준다.

 

 

7. 어느멋진날 작은정원향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일곱 번째! 유명 아웃렛에서 은은하게 퍼지는 꽃향으로 수많은 사람들의 발걸음을 돌려세웠던 유명한 향이다. 생화가 가득한 꽃집에 들어섰을 때 맡을 수 있는 바로 그 향기를 구현해내 꽃과 풀이 흐드러지게 만발한 정원 한복판에 서 있는 듯한 달콤한 기분을 느낄 수 있다. 집이나 매장 등에 뿌려두면 방문하는 손님마다 “어디에 꽃이 있냐”고 물어볼 것이다.

 

 

8. 나인포인트 버블솝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여덟 번째! 갓 샤워하고 나온 사람에게서 풍기는 깨끗하면서도 꽃내음 가득한 비누 향을 표현한 향이다. 화사한 재스민, 로즈의 향과 부드럽고 섬세한 머스크 향의 조합이 어우러져 자연스럽고 은은한 향취가 매력적으로 다가온다. 500㎖의 대용량에 합리적인 가격으로 가성비도 뛰어나다.

 

 

9. 리베르 사이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아홉 번째! 정말 순수하고 깨끗한 비누 향을 느끼고 싶다면 리베르 사이를 추천한다. 투명하고 포근한 하얀 비누 향으로 호불호가 크게 갈리지 않고 누구나 좋아할만한 향이다. 기존 섬유향수에 비해 부향률이 높아 한 번 사용 시 약 4~6시간 향이 유지되며 감에서 추출한 천연 탈취제 성분이 들어있어 다양한 악취 성분과 화학적으로 반응해 탈취 효과를 발휘한다.

 

 

10. 옵타움 별자리향기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열 번째! 누군가에게 특별한 의미를 담은 향을 선물하고 싶다면 옵타움 별자리향기가 제격이다. 상대방의 생일에 맞는 별자리 향기 제품을 고를 수 있고, 각 별자리의 성향에 잘 어울리는 향으로 되어있기 때문에 더없이 특별한 선물이 될 수 있다. 옵티움 홈페이지에 이름과 성별, 생년월일시를 입력하면 행운의 탄생향기도 찾아볼 수 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자취생 집들이 인기 선물 추천 종류 리스트 10가지

모기가 싫어하는 쫓아내는 식물 10가지

홈카페를 위한 커피 머신 도구 추천템 8

 

이상 아로마 테라피 용품 소파 침대 패브릭 미스트 종류 추천 10가지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