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올여름은 어떤 수영복이 유행할까. 손으로 직접 짠 듯한 크로셰 스타일부터 속옷을 연상케 하는 미니멀 스타일까지. 작년보다 더욱 과감해진 수영복 스타일이 눈길을 끄는 가운데, 2022년 수영복 트렌드와 트렌디한 수영복을 소개하도록 하겠다.

 

♪ Contents

 

  1. 언더붑 스타일
  2. 크로셰 스타일
  3. 스트랩 스윔웨어
  4. 미니멀 비키니
  5. 컷아웃 스타일
  6. 씨솔트씨
  7. 아그넬 화이트 스완 비키니
  8. 바이더씨 니키
  9. 쿠아비노
  10. 플로리다티켓

 

1. 언더붑 스타일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 첫 번째! 가슴골이 파인 클리비지룩을 넘어 가슴 아랫부분을 살짝 노출하는 언더붑 스타일이 핫하게 떠올랐다. 블랙핑크 제니가 언더붑 패션을 시도하면서 김채원, 비비 등 MZ 세대 아이콘들이 연이어 언더붑 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는 중이다. 언더붑은 일상생활에서 입기엔 무리가 있어, 올여름 언더붑 비키니가 유행할 예정이다. 언더붑 비키니로 과감하면서 아찔한 스윔웨어 룩을 연출해보는 건 어떨까.

 

 

2. 크로셰 스타일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 두 번째! 의류에서 가방, 모자, 수영복에 이르기까지. 올해는 크로셰 세상이다. 크로셰는 손으로 짠 듯한 레이스 장식을 의미하며, 별다른 아이템 없이도 여성스럽고 감성적인 포인트를 살려 로맨틱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성글게 엮은 짜임으로 시원함까지 선사해 여름 수영복으로 제격일 터. 2022년 런웨이를 비롯해 많은 브랜드가 크로셰 트렌드를 이끌면서 올여름은 크로셰 수영복을 쉽게 볼 수 있을 것이다.

 

 

3. 스트랩 스윔웨어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 세 번째! 스트랩 수영복은 말 그대로 스트랩 디테일이 더해져 수영복으로 유니크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것이 특징이다. 스트랩의 두께, 위치, 디자인에 따라 본인이 원하는 몸매 부분을 더욱 강조할 수 있다. 심플하지만 포인트가 있는 수영복을 원한다면, 스트랩 디자인의 비키니를 선택해 트렌디한 매력을 더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4. 미니멀 비키니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 네 번째! “이거 속옷 아니야?”라는 말이 절로 나오는 미니멀 비키니도 빼놓을 수 없다. 가릴 곳만 가린 미니멀 디자인의 비키니는 섹시함을 극대화한다. 상체에 볼륨이 있는 체형이라면 미니멀 비키니로 몸매 라인을 뽐내보는 건 어떨까? 미니멀 비키니를 고를 때는 패턴이나 프린팅보다는 단색을 택해 미니멀 비키니의 장점을 극대화하는 것이 좋겠다.

 

 

5. 컷아웃 스타일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 다섯 번째! 언더붑 스타일이 부담스럽다면, 은근한 노출로 절제된 섹시미를 자아내는 컷아웃 수영복을 추천한다. 컷아웃은 의복의 어떤 부분을 크게 잘라내거나 도려낸 것을 뜻한다. 보일 듯 보이지 않는 아슬아슬한 분위기를 선사하며 디자인에 따라 귀엽거나 혹은 섹시하거나, 상반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또한 컷아웃 디테일이 더해지면 슬림해 보이는 효과가 있기 때문에 콤플렉스도 자연스럽게 보완할 수 있다.

 

 

6. 씨솔트씨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 여섯 번째! 씨솔트씨는 자연을 생각하고, 바다와 여름을 사랑하는 우리의 마음을 담은 브랜드다. WAVE LOGO PRINTING INDOOR SWIM SUIT는 브랜드 로고 그래픽 프린팅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모노톤 보디에 비비드한 로고를 접목해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드러난다. 실내 수영복에 적합한 가벼운 무게감과 한 겹 기능성 소재를 사용해 편안하게 착용 가능하다.

 

 

7. 아그넬 화이트 스완 비키니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 일곱 번째! 아그넬은 란제리가 갖는 여성스러운 디테일과 실루엣에서 영감을 받은 스윔웨어 브랜드다. 화이트 스완 비키니는 부드러운 오프 화이트 컬러의 보디에 네이비 컬러의 파이핑이 더해져 여성스러운 느낌을 배가하는 제품이다. 어깨끈에서부터 내려오는 네크라인이 우아한 느낌을 선사한다. 비키니 팬티의 경우 길이감이 긴 리본으로 발랄함을 연출할 수 있다.

 

 

8. 바이더씨 니키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 여덟 번째! 바이더씨 니키는 단순하지만 위트 있는, 페미닌하지만 편안한 착용감으로 하이 퀄리티 소재의 수영복을 만드는 브랜드다. BASIC YELLOW MUSTARD BIKINI SET는 싱그러운 옐로 컬러가 돋보이는 비키니다. 베이식 한 라인과 골지 소재로 쫀쫀하고 탄탄하여 안정감 있게 몸매 라인을 감싸준다. 컷아웃 디테일이 매력적인 비키니 팬티로 개성 있는 수영복 룩을 연출할 수 있다.

 

 

9. 쿠아비노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 아홉 번째! 쿠아비노는 풀사이드에서 마시는 시원한 스파클링 와인처럼 여유롭고 행복한 휴식을 뜻한다. 디자이너의 섬세한 라인 터치, 감도 높은 컬러웨이와 유니크한 디테일로 시각적 신선함을 추구하는 컨템퍼러리 라이프웨어 브랜드이다. 편지할게요는 푸른빛이 살짝 감도는 세련된 연그레이 컬러에 은은한 스트라이프 패턴이 더해져 고급스러움이 느껴지는 제품이다. 미니멀한 하의 디자인으로 반전 매력까지 더했다.

 

 

10. 플로리다티켓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 열 번째! 플로리다티켓은 꽃을 모티프로 하여 은은하고 다채로운 컬러와 섬세한 디테일의 디자인 요소들을 지향하고 연구하는 브랜드다. florida ticket front slit bikini는 청량한 블루 컬러에 은은한 플로럴 패턴이 걸리시함을 배가하는 제품이다. 비키니 톱의 경우 앞 트임 라인에 리본 디테일을 주어 은근한 섹시미를 높였고, 비키니 팬티의 경우 하이웨이스트 디자인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는 효과를 선사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효과적으로 살빼기 좋은 다이어트 운동 10가지

수영장 물 먹으면 안되는 이유 위생수칙 주의사항

수영장 안전 필수 아이템 아쿠아슈즈 고르는 법

 

이상 2022 여름 신상 수영복 트렌드 종류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