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종류로는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패키지, 산타마리아 노벨라 왁스 태블릿, 픽스 버즈 F2 블루투스 이어폰, 오덴세 시손느 머그 세트,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티크 핸드 워시, 울랄라 x 빨간 머리 앤 감성 콜라보 파자마, 탬버린즈 체인 핸드크림, 쿠스미 티 미니어처 세트, 코닥 M35 필름 다회용 토이 카메라 + 코닥필름 36컷, 논픽션 젠틀 나잇 핸드크림이 있다.

 

♪ Contents

 

  1.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패키지
  2. 산타마리아 노벨라 왁스 타블렛
  3. 픽스 버즈 F2 블루투스 이어폰
  4. 오덴세 시손느 머그 세트
  5.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티크 핸드 워시
  6. 울랄라 x 빨간 머리 앤 감성 콜라보 파자마
  7. 탬버린즈 체인 핸드크림
  8. 쿠스미 티 미니어처 세트
  9. 코닥 M35 필름 다회용 토이 카메라 + 코닥필름 36컷
  10. 논픽션 젠틀 나잇 핸드크림

 

1.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패키지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 첫 번째! 현대인들에게 불면증만큼 흔한 질환도 없을 것이다. 스트레스, 피로, 과도한 카페인 섭취로 몸이 망가진 지인에게 선물하기 좋은 ‘록시땅 릴랙싱 필로우 미스트 패키지’를 눈여겨볼 것. 필로우 미스트란 이름의 이 제품은 말 그대로 베개나 이불 등 침구류에 분사하는 것으로 수면에 도움이 되는 아로마, 허브 향이 동시에 느껴져 삶의 질을 높여준다. 또한 귀여운 수면 안대가 세트로 구성되어 완벽한 힐링을 선사한다. 가격은 3만 6천 원이다.

 

 

2. 산타마리아 노벨라 왁스 태블릿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 두 번째! 백신 접종이 활성화되고 있지만, 그럼에도 확진자가 폭증하고 있다. 집콕 생활이 길어지면서 코로나 블루를 앓고 있는 사람도 늘어나고 있다. 이럴 때 기분 전환에 도움이 되는 향긋한 왁스 태블릿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이탈리아 천연 화장품 브랜드 산타마리아 노벨라의 왁스 태블릿은 고체형 방향제로 향의 지속력이 길고 탈취에 효과적이다. 또한 싱그러운 꽃과 열매가 어우러져 인테리어 소품으로 활용이 가능하다. 가격은 4만 2천 원이다.

 

 

3. 픽스 버즈 F2 블루투스 이어폰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 세 번째! 대중교통을 이용해 이동할 때나 혼자 시간을 보낼 때 음악만큼 함께하기 좋은 것을 또 찾기는 쉽지 않다. 음악을 즐기는 방법도 다양하지만 요즘은 블루투스 이어폰을 이용하는 것이 대세, 픽스 버즈 F2 블루투스 이어폰 XWS-102는 최신 5.1 칩셋을 탑재해 빠른 전송속도로 끊김 없이 음악을 감상할 수 있고 전력 소모량을 줄여 사용 시간을 더욱 늘렸다. 또한 6mm 드라이버를 탑재해 풍부한 중저음과 깔끔한 고음으로 현장감이 느껴지는 뛰어난 음질을 제공하며, 4g의 가벼운 무게로 착용감이 뛰어나다. 가격은 3만 9천8백 원이다.

 

 

4. 오덴세 시손느 머그 세트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 네 번째! 홈카페족이 급격하게 늘어나면서 감성 가득한 홈카페 소품도 인기를 얻고 있다. 집에서도 카페처럼, 완벽한 홈카페를 즐기고 싶다면 오덴세 시손느 머그 세트를 살펴보자. 오덴세는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독특한 색감과 소재를 활용해 세련되고 모던한 도자기를 선보인다. 넉넉한 사이즈의 머그는 커피를 마시기에 적합하다. 또한 매트한 질감으로 오랫동안 질림 없이 사용할 수 있겠다. 2p 가격은 3만 5천 원이다.

 

 

5.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티크 핸드 워시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 다섯 번째! 가로수길 맛집, 청담동 미용실 등 비싼 건물에서 발견할 수 있다는 그 제품? 바로 이솝 레저렉션 아로마 티크 핸드 워시다. 이 제품은 모래처럼 작은 입자의 아로마 알갱이가 특징이다. 아로마 알갱이는 각질 제거에 도움을 줘 갈라지는 큐티클, 손톱 케어는 물론, 보습까지 한 번에 효과를 볼 수 있다. 또한 이솝의 시그니처 향으로 유명한 시트러스 향을 사용해 향에 민감한 지인에게 선물해주기 좋겠다. 가격은 5만 원이다.

 

 

6. 울랄라 x 빨간 머리 앤 감성 콜라보 파자마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 여섯 번째! 외출복인가 싶을 정도로 예쁜 디자인의 파자마가 출시되고 있다. 재택근무 기간이 늘면서 일상생활에서 편안하고 예쁘게 입을 수 있는 파자마 매출이 급증하고 있다. 다양한 파자마 브랜드 중 울랄라 파자마는 감각적인 디자인으로 겉옷과 매칭이 가능한 크로스 오버를 추구하는 디자인이 특징이다. 울랄라 x 빨간 머리 앤 감성 콜라보 파자마는 소소하고 사랑스러운 앤의 감성이 담긴 파자마다. 베이식한 디자인에 플라워, 체크 패턴을 적용해 소녀 감성을 뽐냈다. 가격은 3만 2천9백 원이다.

 

 

7. 탬버린즈 체인 핸드크림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 일곱 번째! 이제는 필수품이 된 손소독제! 하지만 손소독제를 자주 사용하다 보면 손이 건조해지기 마련이다. 손소독제와 짝꿍으로 갖고 다니기 좋은 탬버린즈 핸드크림을 선물해보는 건 어떨까? 카카오톡 선물하기 ‘탬버린즈 체인 핸드크림 000세트’는 탬버린즈 시그니처 향 000이 담긴 체인 핸드크림과 핸드크림 6가지 향의 샘플로 구성됐다. 특히 탬버린즈의 스테디셀러 체인 핸드크림은 골드 컬러의 체인 장식으로 패셔너블한 무드를 자아낸다. 가격은 3만 3천 원이다.

 

 

8. 쿠스미 티 미니어처 세트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 여덟 번째! 건강한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시대 흐름에 발맞춰 이너뷰티도 관심을 받고 있다. 커피 대신 가볍게 한 잔, 마시는 차(TEA)의 매력에 빠져볼까? 150년이 넘는 독자적인 티 블렌딩 레시피로 명성을 이어오고 있는 쿠스미 티를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만나보자. 그중 고급스럽고 감각적인 패키지가 돋보이는 쿠스미 티 미니어처 세트는 25g 용량의 브랜드 베스트 3종을 구성해 다양한 차(TEA)를 맛볼 수 있다. 가격은 3만 8천 원이다.

 

 

9. 코닥 M35 필름 다회용 토이 카메라 + 코닥필름 36컷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 아홉 번째! 빠르게 발전하는 현대 사회 속, 아날로그 감성은 꾸준히 사람들의 향수를 자극하고 있다. 모바일 카메라 어플로 옛날 사진 느낌을 구현할 수 있지만, 필름 카메라만이 가지는 빈티지한 감성은 따라갈 수 없는 노릇. 코닥 M35 필름 다회용 토이 카메라는 다양한 컬러와 귀여운 디자인을 겸비해 촬영용뿐 아니라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다. 또한 3만 원데라는 저렴한 가격은 물론, 코닥필름 36컷까지 증정해 가심비 선물로 제격이다. 가격은 3만 9천 원이다.

 

 

10. 논픽션 젠틀 나잇 핸드크림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 열 번째! 젠지 세대들의 폭발적인 사랑을 받고 있는 논픽션은 스몰 럭셔리 흐름에 발맞춰 다양한 상품군을 출시했다. 다채로운 카테고리 중 매출 1위를 차지하는 상품은 젠틀 나잇 핸드크림이다. 잦은 손소독제 사용으로 건조해진 손 피부를 벨벳처럼 부드럽게 가꾸는 것은 물론, 스웨이드, 시더우드, 바닐라와 머스크 향이 어우러져 중성적인 매력이 느껴진다. 논픽션 젠틀나잇 핸드크림은 인스타 감성을 사랑하는 지인에게 선물해주기 적합하겠다. 가격은 2만 1천 원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가성비 프라이팬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노트북 잘 고르는 법 스펙 비교 체크리스트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베스트 10

 

이상 센스 있는 실용적인 5만 원 이하 선물 추천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