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로봇청소기는 국내 가전 업계의 양대 산맥 격인 두 기업이 참전해 경쟁을 펼치며, 기술과 제품 양 측면에서 빠른 성장을 이루고 있다. 급성장하는 로봇청소기 시장의 최근의 키워드는 ‘물걸레 청소’다. 단순히 먼지를 흡입해 청소하는 것을 넘어서, 물걸레 기능까지 탑재한 제품들이 시장에서 주목을 받고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는 상황이다.

 

로봇청소기 종류로는 타마코리아 H14, 라이스타 RX10 클린스테이션, NEABOT 니봇 Q11, 엠지텍 트윈보스 S9 PRO MASTER, 원더스리빙 원더스 다이나킹 R20, 로이드미 이브플러스,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10, 앳홈 클리엔 R9, 보아르 RB써클린 로봇 물걸레청소기, 샤오미 치후 360 로봇청소기 S7 블랙 등이 있다.

 

♪ Contents

 

  1. 타마코리아 H14
  2. 라이스타 RX10 클린스테이션
  3. NEABOT 니봇 Q11
  4. 엠지텍 트윈보스 S9 PRO MASTER
  5. 원더스리빙 원더스 다이나킹 R20
  6. 로이드미 이브플러스
  7.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10
  8. 앳홈 클리엔 R9
  9. 보아르 RB써클린 로봇 물걸레청소기
  10. 샤오미 치후 360 로봇청소기 S7 블랙

 

1. 타마코리아 H14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첫 번째! 타마코리아의 로봇청소기는 4200pa의 강력한 흡입력을 가지고 있는 제품으로, 전자식으로 제어되는 물걸레 키트를 포함하고 있다. 제품은 LG 정품 대용량 배터리 6400mAh를 탑재해 100평 이상의 대형 공간도 4시간 동안 논스톱으로 청소할 수 있는 성능을 갖췄다. 제품의 물걸레 모드는 Y자 모드로 닦는 새로운 기능을 탑재해, 보다 더 깨끗하게 물걸레 청소를 할 수 있다.

 

 

2. 라이스타 RX10 클린스테이션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두 번째! 라이프이노베이션의 제품은 최첨단 LDS와 25개의 센서를 갖춘 로봇청소기다. 360도 레이저 거리 측정 센서가 공간을 완벽하게 인지해, 기존의 로봇청소기 제품의 불만점이었던 청소 누락 공간을 최소화한다. 또한 3개의 추락 방지 센서가 탑재돼 있어 추락 위험이 있는 곳을 자동으로 감지하며, 카펫 감지 센서도 있어 카펫 위로 청소기가 올라가면 자동으로 흡입력이 올라간다.

 

 

3. NEABOT 니봇 Q11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세 번째! 특이한 디자인의 클린스테이션을 가진 니봇의 로봇청소기도 추천할만하다. 이 제품은 3세대 대출력 모터로 자동으로 먼지를 99.3%까지 회수하는 클린스테이션이 제품과 함께 제공된다. 흡입 기능과 300㎖ 대용량 물탱크의 물걸레 기능으로 장판, 강화마루, 대리석, 카펫까지 바닥재를 가리지 않고, 집 안 곳곳을 깨끗하게 청소할 수 있는 스마트한 로봇청소기다.

 

 

4. 엠지텍 트윈보스 S9 PRO MASTER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네 번째! 엠지텍의 로봇청소기는 먼지 처리기를 탑재해, 석 달에 한 번만 먼지통을 비우면 되는 대용량 먼지통의 제품이다. 제품에는 원격제어 터치 디스플레이가 탑재돼 있어, 앱으로 제어하는 것이 힘든 고 연령자들도 쉽게 조작할 수 있다. 먼지통, 제품 충전 상태, 팬 상태 또한 디스플레이를 통해 한눈에 확인할 수 있다. 제품은 진공청소 전용, 물청소 전용, 진공+물청소 혼합의 3가지 모드로 구동할 수 있다.

 

 

5. 원더스리빙 원더스 다이나킹 R20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다섯 번째! 원더스 리빙의 로봇청소기 또한 스마트 클린스테이션을 함께 제공하는 제품으로, 청소 이후에 자동으로 먼지통을 비워주는 기능을 갖추고 있다. 클린스테이션에서는 제품의 먼지통을 비울뿐 아니라, 로봇청소기 내의 물탱크도 충전이 된다. 250㎖의 물탱크는 전자식으로 충전되며, 물탱크를 가득 채우면 최대 120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청소 중에 배터리가 부족하면 자동으로 클린스테이션으로 제품이 복귀해 충전을 수행하고, 멈췄던 곳으로 다시 돌아가 청소를 마무리한다.

 

 

6. 로이드미 이브플러스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여섯 번째! 샤오미의 생태 브랜드인 로이드미(Roidmi) 제품도 우리나라에서 해외 직구로 많은 선택을 받는 제품으로 꼽을 수 있다. 클린스테이션을 탑재한 로이드미 이브 플러스는 흡입된 먼지를 자동으로 탈취시켜 냄새를 방지하는 기능을 가지고 있다. 제품에는 충돌과 낙하 방지, 공간 자동인식을 위한 18개의 센서가 탑재돼 있으며, 2㎝ 내외의 문턱은 스스로 잘 넘는 기능성도 갖췄다.

 

 

7. 유진로봇 아이클레보 G10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일곱 번째! 유진로봇의 로봇청소기는 먼지 비움과 충전을 동시에 할 수 있는 대형 2 in 1 스마트 클린스테이션이 함께 제공되는 제품이다. 1회의 충전으로 대형 평수의 가정도 모두 청소할 수 있는 대용량 배터리를 탑재하고 있다. 클린스테이션으로 이뤄지는 자동 먼지 비움은 강력한 흡입력으로 12초 안에 완료된다. 클린스테이션의 먼지통은 3리터의 대용량 더스트백으로 이뤄져 있다.

 

 

8. 앳홈 클리엔 R9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여덟 번째! 클리엔 브랜드의 로봇청소기 또한 먼지 흡입, 물걸레, 진공 물걸레까지 3가지의 청소 기능을 지원하는 제품이다. 제품은 삼성전자의 5200mAh 대용량 배터리(1300mAh 용량 4개 구성)를 탑재하고 있어, 최장 280분 동안 쉬지 않고 청소할 수 있다. 먼지 흡입의 강도는 3000pa의 흡입력을 가지며, 이를 위해 3중 필터 시스템, H13 등급의 헤파필터를 제품 내에 갖추고 있다.

 

 

9. 보아르 RB써클린 로봇 물걸레청소기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아홉 번째! 보아르 브랜드의 로봇청소기는 먼지 흡입과 물걸레, 마른걸레까지 3가지 방식의 청소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제품이다. 로봇청소기는 BLDC 모터를 탑재해 소음이 적으며, 흡입력은 3단계의 강도가 자동으로 조절된다. 또한 자동으로 물이 공급되는 시스템을 탑재하고 있어, 청소의 마지막 순간까지 물이 마르지 않는 물걸레 청소를 할 수도 있다. 제품은 자동 청소, 무작위 청소, 집중 청소, 모서리 청소의 네 가지 모드를 지원한다.

 

 

10. 샤오미 치후 360 로봇청소기 S7 블랙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열 번째! 앱스토리 몰에서 판매되는 ‘샤오미 치후 360 로봇청소기 S7’은 자동 주행 자동차에 적용된 SLAM 알고리즘을 탑재해, 집 안 구석구석을 스캔하고 사물을 정확하게 인지한다. 이로 인해 청소 효율이 전 세대 제품 대비 최대 30%가 향상됐다. 제품에는 바이오닉 물통이 있는데, 스마트하게 물량을 감지하고 상황에 맞게 물을 투과시켜 청소 내내 걸레가 마르지 않고 물기가 유지된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노브랜드 가성비 인기 추천템 제품 추천

다이어트 근육을 만들기 위한 고단백 음식 종류 10가지

유모차 브랜드 종류 비교 추천 10가지

 

이상 로봇청소기 종류 비교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