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경남 김해 숙소 추천 5곳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김해 숙소로는 골든루트 호텔, 퍼펙트호텔, 까르페 호텔, 브라운 도트 호텔, 파인 그로브 호텔이 있다.

 

♪ Contents

 

  1. 골든루트 호텔
  2. 퍼펙트호텔
  3. 까르페 호텔
  4. 브라운 도트 호텔
  5. 파인 그로브 호텔

 

1. 골든루트 호텔 (김해 숙소 추천)

 

 

골든루트 호텔은 부산김해경전철 봉황역 1번 출구에서 차로 15분,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된다. 또한, 여좌천 로맨스 다리가 차로 30분 거리에 있다. 객실에 냉장고, 전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 객실 내 식사 공간 등이 마련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차/커피 메이커가 구비되어 있으며 전용 욕실이 딸려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김해 주촌면 골든루트로 39-1

‣ 주요시설 : 스파, 회의/연회 시설, 룸서비스, 조식 포함, 조식 포함, 무료 주차, 피크닉 공간

 

 

2. 퍼펙트호텔 (김해 숙소 추천)

 

퍼펙트호텔은 24시간 리셉션, 물품 보관소 등도 이용할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외식을 하고 싶다면 호텔 주변에 들어서 있는 다양한 맛집 중에서 골라서 갈 수 있다.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약 25분이 걸린다.

 

‣ 주소 : 경상남도 김해 무계 한빛길 19

‣ 주요 시설 : 조식 포함, 조식 포함,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보관함 이용 가능, 무료 와이파이

 

 

3. 까르페 호텔 (김해 숙소 추천)

 

 

까르페 호텔은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까르페 호텔에서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자동차로 20분 정도 걸린다. 뿐만 아니라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도 완비되어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김해 인제로 170번 길 22-2

‣ 주요 시설 : 주차, 무료 와이파이

 

 

4. 브라운 도트 호텔 (김해 숙소 추천)

 

브라운 도트 호텔은 부산 김해경전철 인제대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다. 또한, 김해 롯데 워터파크까지는 차로 20분, 봉하마을까지는 차로 35분이 소요된다.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냉장고, 샤워 시설 및 헤어드라이어도 제공하고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김해 김해대로 2541번 길 70

‣ 주요 시설 : 컴퓨터 이용 가능, 엘리베이터, 바/라운지, 에어컨, 냉장고, 프런트 24시간 운영

 

 

5. 파인 그로브 호텔 (김해 숙소 추천)

 

 

파인 그로브 호텔은 부산 김해경전철 봉황역 1번 출구와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다.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40분이 소요된다. 또한, 여좌천 로맨스 다리가 차로 25분 거리에 있다. 흡연 구역, 테라스, 모닝콜 서비스 등이 구비되어 있으며 무료 공용 주차장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평면 TV, 슬리퍼 등의 프리미엄 시설이 갖춰져 있다.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공용 정원도 갖춰져 있다. 내부의 금정 Japanese Dining에서 간편하게 식사가 가능하다. 매일 아침마다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김해 번화 1로 67번 길 20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남 김해 맛집 추천 6곳

김해 호텔 추천 4곳 경남 여행 숙소

김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남 여행지 추천)

 

이상 경남 김해 숙소 추천 5곳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