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김해 호텔 추천 4곳 경남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김해 호텔로는 제니스 호텔, 브라운 도트 호텔, 인 그로브 호텔, 아이스퀘어호텔이 있다.

 

♪ Contents

 

  1. 제니스 호텔
  2. 브라운 도트 호텔
  3. 인 그로브 호텔
  4. 아이스퀘어호텔

 

1. 제니스 호텔 (김해 호텔 추천)

 

 

제니스 호텔은 부산김해경전철 봉황역 1번 출구와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다.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25분이 소요된다. 또한, 여좌천 로맨스 다리가 차로 30분 거리에 있다. 제니스 호텔은 또한 무료 와이파이를 제공한다. 호텔 내 43개의 아늑한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에 필요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김해 번화1로56번길 28

‣ 주요시설 : 케이블 또는 위성 TV, 엘리베이터, 에어컨, 냉장고, 프런트 24시간 운영, 지정 흡연 구역,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장애인 편의시설, 헤어드라이어

 

 

2. 브라운 도트 호텔 (김해 호텔 추천)

 

 

브라운 도트 호텔은 부산 김해경전철 인제대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다. 또한, 김해 롯데 워터파크까지는 차로 20분, 봉하마을까지는 차로 35분이 소요된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냉장고, 샤워 시설 및 헤어드라이어도 제공하고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김해 김해대로2541번길 70

‣ 주요시설 : 컴퓨터 이용 가능, 엘리베이터, 바/라운지, 에어컨, 냉장고, 프런트 24시간 운영,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무료 주차

 

 

3. 파인 그로브 호텔 (김해 호텔 추천)

 

파인 그로브 호텔은 부산 김해경전철 봉황역 1번 출구와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20분 거리에 있다.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차로 40분이 소요된다. 또한, 여좌천 로맨스 다리가 차로 25분 거리에 있다.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으며 평면 TV, 슬리퍼 등의 프리미엄 시설이 갖춰져 있다. 커피/차 메이커, 냉장고, 공용 정원도 갖춰져 있다. 내부의 금정 Japanese Dining에서 간편하게 식사를 드실 수 있다. 매일 아침마다 아침 식사를 제공하고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김해 번화1로67번길 20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4. 아이스퀘어호텔 (김해 호텔 추천)

 

 

아이스퀘어 호텔은 부산 김해경전철 부원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3분 거리에 있으며, 김해여객터미널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다. 김해 국제공항에서는 운전해서 20분이 소요된다. 또한 바로 옆에 아이스퀘어 쇼핑몰이 있어 쇼핑을 즐기기에 좋다. 호텔 내부에는 차이니즈 레스토랑 황하와 와인을 비롯해 다양한 주류를 즐길 수 있는 바인 바가 자리해 있다. 펍 스타일의 레스토랑 노팅힐에서는 다양한 맥주와 함께 요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아늑한 분위기에서 달콤한 베이커리와 커피, 다양한 차를 맛볼 수 있는 커피숍도 이용 가능하다.

 

‣ 주소 : 경상남도 김해 김해대로 2360

‣ 주요 시설 : 콘퍼런스룸, 웨딩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김해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남 여행지 추천)

거제도 숙소 추천 5곳 경남 여행 숙박

통영 카페 추천 8곳 경남 분위기 좋은 카페

 

이상 김해 호텔 추천 4곳 경남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