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릉 숙소 추천 6곳 강원도 여행 숙박 좋은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강릉 숙소로는 로제펜션, 풀빌라케이, 강릉 부티크 호텔 봄봄, 위너스호텔, 아비오 호텔, 강릉 씨티 호텔이 있다.

 

♪ Contents

 

  1. 로제펜션
  2. 풀빌라케이
  3. 강릉 부티크 호텔 봄봄
  4. 위너스호텔
  5. 아비오 호텔
  6. 강릉 씨티 호텔

 

1. 로제펜션 (강릉 숙소 추천)

 

 

로제 펜션은 강릉 시외버스터미널과 KTX 강릉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멋진 경관의 영진해변이 도보 약 10분, 관동팔경 중 하나인 경포대가 차로 약 20분, 강릉 커피거리가 차로 약 30분 정도 소요된다. 펜션에서는 야외 수영장과 바비큐 시설, 주차장, 픽업 서비스, 와이파이 등 여러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늑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의 각 객실에는 TV와 에어컨, 취사도구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기본 욕실용품과 헤어드라이어 등 편안한 투숙을 위한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 주소 : 강원도 강릉 연곡면 홍질목길 55-21

‣ 주요 시설 : 실외 수영장, 주방,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2. 풀빌라케이 (강릉 숙소 추천)

 

풀빌라 케이는 주문진 고속버스 종합터미널에서 차로 약 12분, 영동선 강릉역에서 차로 약 25분, 양양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45분 거리에 있다. 주변 명소로는 하평 해변이 걸어서 약 1분, 오죽헌이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이곳에서는 무선 인터넷과 주차장이 제공되며 바비큐 시설도 이용하실 수 있다.

 

객실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주방 및 전용 욕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 한해 전용 풀장도 제공된다. 구내에는 카페가 마련되어 있어 음료와 식사 메뉴를 드실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강릉 사천면 진리 해변길 183

‣ 주요 시설 : 그릴, 케이블 또는 위성 TV, 전자레인지, 에어컨, 미니바, 냉장고, 무료 주차, 간이 주방, 헤어드라이어

 

 

3. 강릉 부티크 호텔 봄봄 (강릉 숙소 추천)

 

 

강릉 부티크 호텔 봄봄은 강릉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주문진 수산시장이 차로 20분 거리에 있으며 국내 주거 건축으로는 가장 오래된 건물에 속하는 오죽헌이 차로 5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모든 객실에 객실 내 무선 인터넷, 생수 등이 갖춰져 있다. 하루 일정을 끝낸 후 이 호텔의 레스토랑 또는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매일매일 색다른 메뉴로 구성되는 조식을 즐길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강릉 교동 광장로 100번 길 19

‣ 주요 시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 복사기 서비스, 24시간 보안

 

 

4. 위너스호텔 (강릉 숙소 추천)

 

위너스 호텔은 주문진 고속버스 종합터미널에서 도보 약 10분, KTX 강릉역에서 차로 약 2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영진해변과 주문진해변이 차로 약 10분, 경포해변이 차로 약 20분, 정동진이 차로 약 50분이 소요된다. 호텔에는 최대 80대까지 수용 가능한 주차 시설이 갖춰져 있으며, 전 객실 무료 와이파이가 제공된다. 총 9개 층으로 이뤄진 호텔은 모던한 분위기의 객실 83개를 보유하고 있으며 일부 객실에서는 바다 전망도 감상하실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강릉 주문진읍 해안로 1725-3

‣ 주요 시설 : 엘리베이터, 에어컨, 냉장고,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헤어드라이어, 보관함 이용 가능

 

 

5. 아비오 호텔 (강릉 숙소 추천)

 

 

아비오 호텔은 강릉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경포대와 오죽헌이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으며, 강릉 커피거리까지는 차로 단 5분 정도 소요된다. 이 호텔에서는 조식과 커피를 즐길 수 있는 레스토랑, 비즈니스 코너, 회의실 등의 부대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 주소 : 강원도 강릉 창해로 229

‣ 주요시설 : 커피숍, 엘리베이터,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6. 강릉 씨티 호텔 (강릉 숙소 추천)

 

강릉 씨티 호텔은 강릉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5분, KTX 강릉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오죽헌은 차로 약 10분, 경포해변이 차로 약 15분, 안목해변이 차로 약 25분, 정동진이 차로 약 30분이 소요된다. 호텔 16층에는 파티와 단체모임이 가능한 루프탑 바가 있다. 또한 주차 및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며, 전 객실이 금연으로 운영되어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 단위 여행객이 이용하시기 좋다.

 

‣ 주소 : 강원도 강릉 교동 광장로 112

‣ 주요 시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복사기 서비스, 24시간 보안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릉 호텔 추천 6곳

강릉 풀빌라펜션 추천 5곳

강릉 맛집 베스트10 추천

 

이상 강릉 숙소 추천 6곳 강원도 여행 숙박 좋은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