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포항 호텔 추천 4곳 경북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포항 호텔로는 호텔 뷰, 베니키아 호텔 포항, 포항스테이호텔, 필로스 호텔이 있다.

 

♪ Contents

 

  1. 호텔 뷰
  2. 베니키아 호텔 포항
  3. 포항스테이호텔
  4. 필로스 호텔

 

1. 호텔 뷰 (포항 호텔 추천)

 

 

호텔 뷰는 포항역 경부선에서 차로 약 20분, 포항 공항에서 차로 약 35분 걸린다. 주변 관광지인 영일 해수욕장은 도보로 약 2분도 채 안 되는 거리에 있다. 죽도 시장은 차로 약 10분, 호미곶 해맞이광장은 차로 약 50분 이내에 있다. 호텔은 프런트 데스크와 비즈니스 센터를 24시간 운영한다. 뿐만 아니라 셀프 세탁실도 마련되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포항 북구 해안로 91

‣ 주요시설 :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24시간 보안, 공항 셔틀

 

 

2. 베니키아 호텔 포항 (포항 호텔 추천)

 

 

포항에 자리한 이 호텔에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등이 완비되어 있다. 에어컨이 완비된 4성급 객실을 제공하고 있다. 독특한 분위기의 이 호텔에는 회의실, 24시간 리셉션, 카페 등이 완비되어 있다. 투숙객들은 피트니스센터에서 운동을 하거나 자전거를 대여하여 가까운 지역을 구경할 수 있다. 이 호텔에는 90개의 객실이 있으며 샤워 시설, 천장 선풍기 및 헤어드라이어도 갖춰져 있다. 하루 일정을 끝낸 후 이 호텔의 레스토랑 또는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포항 남구 중앙로 128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3. 포항스테이호텔 (포항 호텔 추천)

 

포항 스테이 호텔은 KTX 포항역에서 차로 약 25분 거리에 있으며, 포항시외버스터미널에서 10분, 포항 고속버스터미널에서 3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주변 관광명소로는 차로 약 50분 거리에 호미곶과 호미곶 해맞이광장, 국립 등대박물관이 있어 다양한 볼거리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영일대 해수욕장이, 약 35분 거리에 칠포해수욕장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포항 남구 중앙로 131번 길 1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현장 환전, 식료품 배달,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특별 식단 메뉴

 

 

4. 필로스 호텔 (포항 호텔 추천)

 

 

포항의 이 호텔에서는 편안한 객실 및 다양한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귀빈층,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 발레 파킹도 완비되어 있다. 주변 지역을 관광하며 즐겁게 하루를 보낸 후 에어컨이 완비된 아늑한 객실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모든 객실에 냉장고, 미니 바, 주문형 영화 서비스 등이 갖춰져 있다. 투숙객들은 저녁에 호텔 내 레스토랑 및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내부에 있는 식당에서 매일 아침 조식을 먹거나 주변 인기 레스토랑 및 카페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포항 북구 죽파로 6

‣ 주요 시설 : 웨딩 서비스,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포항 펜션 추천 5곳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4곳

경북 포항 숙소 추천 5곳

 

이상 포항 호텔 추천 4곳 경북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