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진도 숙소 추천 3곳 전남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진도 숙소로는 산새소리펜션, 해오름 펜션, 쏠비치 리조트 진도가 있다.

 

♪ Contents

 

  1. 산새소리펜션
  2. 해오름 펜션
  3. 쏠비치 리조트 진도

 

1. 산새소리펜션 (진도 숙소 추천)

 

 

산새 소리 펜션은 장전미술관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을 뿐만 아니라 구내 전용 주차장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수영장, 농구장 또한 완비되어 있다. 이 숙박시설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해 축구장, 콘퍼런스룸, 바비큐/피크닉 공간 등을 포함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투숙객들은 배구, 하이킹 등을 즐기실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에는 주문형 영화 서비스 등이 갖춰져 있다. 추가 비용을 내면 리넨과 수건을 제공한다.

 

‣ 주소 : 전라남도 진도 지산면 앵무로 162-40

‣ 주요 시설 : 주차, 하이킹, 무료 와이파이, 바비큐, 피크닉, 수영장, 농구장

 

 

2. 해오름 펜션 (진도 숙소 추천)

 

 

진도 해오름 펜션은 국내 유일의 배산임수형 터전에 자리 잡은 펜션으로서 뒤에는 미봉산이 있어 정상에서 펼쳐지는 다도해의 아름다운 풍경을 만끽할 수 있으며, 앞에는 어족이 풍부한 바다가 전개되고 있어 해초를 뜯고 갯바위 낚시를 즐길 수 있는 곳이다.

 

또한, 깨끗하고 상큼한 실내 인테리어와 다양한 부가 서비스로 즐겁고 쾌적한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수족관을 갖추고 있고, 전복양식장을 직접 운영하고 있어 싱싱한 해산물이 항시 준비되어 있다. 저렴한 가격으로 신선한 해산물을 풍성하게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가계해수욕장, 신비의 바닷길, 운림산방, 진도대교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진도군 고군면 모사 길 109-89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해수욕장 인근, 복층구조, 독채 객실

 

 

3. 쏠비치 리조트 진도 (진도 숙소 추천)

 

 

쏠비치 진도는 목포역에서 차로 약 1시간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도보로 약 5분 거리에 소 삼도로 이어지는 신비의 바닷길이 있다. 명량 해협을 가로지르는 진도 대교와 진도 타워는 차로 약 30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조선 후기 허련 선생의 화실이었던 운림산방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전 객실은 서남해 해안을 감상할 수 있는 바다 전망을 갖추었으며, 건물은 리조트, 호텔, 스위트 룸인 노블형 세 곳으로 구성된다.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TV, 냉장고, 금고, 커피/티 메이커, 생수, 욕실 어메니티 등이 구비되어 있다. 호텔 로비에는 베이커리&카페와 무인로봇 카페도 있다. 신선한 해산물을 맛볼 수 있는 셰프스 키친 뷔페식당, 한식당인 그릴 하우스 및 현지 남해 음식을 제공하는 시푸드 테이블이 있다. 또한, 더 펍에서는 주류와 함께 하루 마무리를 하기에 제격이다.

 

‣ 주소 : 전라남도 진도 의신면 송 군길 30-40

‣ 주요 시설 : 와인 글라스, ATM, 스파 및 웰니스 센터, 테라스/파티오, 타월, 엘리베이터, 세탁 시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진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전남 여행지 추천)

목포 맛집 베스트 10 추천

담양 숙소 추천 4곳

 

이상 진도 숙소 추천 3곳 전남 여행 숙박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