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4곳

룩스온 2022. 2. 27. 22:12

이번 글에서는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포항 풀빌라 펜션으로는 플레이비치풀빌라, 슬로우오션풀빌라, 비치드웨일풀빌라, 프레젠트풀빌라가 있다.

 

♪ Contents

 

  1. 플레이비치풀빌라
  2. 슬로우오션풀빌라
  3. 비치드웨일풀빌라
  4. 프레젠트풀빌라

 

1. 플레이비치풀빌라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플레이 비치풀빌라의 스파 유형은 월풀스파와 수영장(스위닝스파)이 있으며, 수영장 이용 시 하루 전 사전예약 필수이다. 또한 저녁 서비스로 문어숙회 식사가 가능하며 성수기에 수상레저 30~50% 할인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오도 해수욕장, 호미곶, 근대문화역사거리, 죽도시장, 보경사 내연산, 구룡포 해수욕장, 오어사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흥해읍 해안로 1732번 길 14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복층구조, 식사

 

 

2. 슬로우오션풀빌라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슬로우오션풀빌라의 오션 동의 월풀은 국내 최장 길이(6m)를 자랑하며, 자체 정화 시스템을 갖추어 깨끗하고 안전하다. 전 객실 와이파이 사용이 가능하며, 조식 서비스로 사전 예약을 통해 슬 모닝(햄버거, 커피)을 제공한다. 또한 다양한 대여 서비스가 준비되어 있는데, 셀카봉, 삼각대, 무선 노래방 마이크, 평상 등을 대여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화진 해수욕장, 월포 해수욕장, 경상북도수목원, 강구항, 영덕대게 골목, 옥계계곡, 보경사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송라면 동해대로 3218번 길 39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조식,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3. 비치드웨일풀빌라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동해와 영일만을 누비던 고래가 호미곶 해안으로 올라와 자리를 잡았다. 쉼을 얻은 고래가 다시 바다로 힘차게 나아가 듯, 쉼과 힐링이 있는 곳, 그래서 다시 출발하는 힘을 주는 곳, 이곳이 바로 비치드 웨일 풀빌라이다. 고래가 가지는 역동성을 매스에 투영했고, 복층 구조의 블록이 서로 조합되는 형태로 작은 공간 안에서도 공간의 다양한 변화를 느낄 수 있도록 설계했다. 모든 객실에서 최대한 조망을 누리게 하면서도 객실 간 프라이버시를 유지할 수 있도록 했으며, 객실마다 특색 있는 조형으로 디자인해서 모든 객실이 각각의 아이덴티티를 가지도록 했다.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남구 호미곶면 구만길 17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해수욕장, 와이파이, 복층, 매점, 편의점

 

 

4. 프레젠트풀빌라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프레젠트 풀빌라는 개별 수영장과 공용 야외 수영장이 조성된 곳으로, 야외 인피니티풀의 경우 하절기에만 운영이 된다. 또한 펜션 내 카페를 운영하고 있어 입실 고객에 한하여 카페 음료를 20% 할인하고 있다. 또한 바베큐를 원한다면 바베큐를 이용할 수 있다. 프레젠트풀빌라 주변 관광지로는 호미곶, 강구항, 영덕 대게 축제, 구계항, 호미곶 해맞이 광장, 스킨스쿠버&보트, 보경사, 월포해수욕장, 화진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경상북도 포항시 북구 송라면 해안로 283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와이파이, 복층, 커피숍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북 포항 숙소 추천 5곳

경북 포항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포항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7 (ft. 경북 여름 물놀이 여행지)

 

이상 포항 풀빌라 펜션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북 경주 숙소 추천 5곳  (0) 2022.02.28
경기도 일산 맛집 베스트10 추천  (1) 2022.02.28
포천 펜션 추천 6곳  (0) 2022.02.27
충주 펜션 추천 5곳  (0) 2022.02.27
전남 순천 숙소 추천 5곳  (1) 2022.0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