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전남 순천 숙소 추천 5곳

룩스온 2022. 2. 27. 19:12

이번 글에서는 전남 순천 숙소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순천 숙소로는 순천만뜰펜션, 엠버서더 호텔, 순천 샤인 호텔, 순천만 S호텔, 에코그라드 호텔이 있다.

 

♪ Contents

 

  1. 순천만뜰펜션
  2. 엠버서더 호텔
  3. 순천 샤인 호텔
  4. 순천만 S호텔
  5. 에코그라드 호텔

 

1. 순천만뜰펜션 (순천 숙소 추천)

 

 

순천만 뜰 펜션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전라선 KTX 순천역과 순천 종합버스 터미널이 있다. 또한 여수 공항까지 차로 약 25분이 소요된다. 주변 관광지로는 순천만 습지가 차로 약 5분, 순천만 국가정원이 차로 약 10분, 순천 드라마 촬영장이 차로 약 20분, 국립 낙안읍성 민속마을이 차로 약 35분이 소요되어 순천 지역을 관광하시는 여행객에게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펜션에는 야외 바비큐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으며 하계에 이용 가능한 야외 수영장도 준비되어 있다. 또한 노래방 시설이 완비된 세미나실과 족구장도 이용할 수 있다. 전 객실에는 무선 인터넷, TV, 에어컨, 냉장고, 전자레인지, 커피포트, 그리고 식기류와 주방시설이 갖춰져 있다. 욕실에는 욕실용품, 헤어드라이어, 세면대, 샤워 시설이 구비되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순천 동너리길 118

‣ 주요 시설 : 전기주전자, 주방 식기, 금연 객실 이용 가능, 랜드마크 전망, 쿡탑, 테라스/파티오, 헤어드라이어, 가족용 객실, 타월

 

 

2. 엠버서더 호텔 (순천 숙소 추천)

 

엠버서더 호텔은 순천 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위치해 있다. 순천만 일몰을 감상하실 수 있는 순천만정원은 차로 10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사진을 찍기에 좋은 순천 드라마 촬영장까지는 차로 20분, 조계산까지는 차로 약 30분이 소요된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평면 TV, 냉장고 및 케이블/위성 채널도 갖추고 있다. 모든 객실에 책상, 객실 내 앉을 공간 등이 구비되어 있다. 욕실에는 샤워 시설뿐만 아니라 헤어드라이어도 완비되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순천 상사호길 130

‣ 주요 시설 : 에어컨,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헤어드라이어

 

 

3. 순천 샤인 호텔 (순천 숙소 추천)

 

 

순천 샤인 호텔은 전라선 순천역에서 차로 약 7분, 순천 종합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여수 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다. 주변 명소로는 순천만 국가공원이 차로 약 12분, 순천만 습지가 차로 약 25분 거리에 있다. 이곳에서는 무선 인터넷이 제공되며 주차장과 피트니스 센터 등의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객실에는 냉장고, TV, 에어컨 및 전용 욕실이 갖춰져 있으며 일부 객실에는 주방도 마련되어 있다. 구내에는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순천 남신월길 4

‣ 주요 시설 : 커피숍, 엘리베이터, 주방,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보관함 이용 가능

 

 

4. 순천만 S호텔 (순천 숙소 추천)

 

순천만 S호텔은 순천뿐만 아니라 여수도 다녀올 수 있을 만큼 좋은 위치에 있다. 호텔에서 걸어서 약 15분만 가시면 순천만 국가정원을 둘러볼 수 있으며 순천만 습지는 차로 약 20분, 낙안읍성은 약 30분 안에 갈 수 있다. 호텔에서 순천역과 순천 시외버스터미널은 차로 약 10분, 여수 공항은 차로 약 30분이 소요된다.

 

호텔에는 차량을 이용하는 투숙객들을 위해 구내 전용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으며 이밖에도 편의점, 연회장, 피트니스센터, 정원 등의 편의시설 또한 갖춰져 있다. 호텔 건물 1층에는 식사할 수 있는 식당과 커피와 차 등 다양한 음료를 즐길 수 있는 카페가 마련되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순천 팔마 2길 61

‣ 주요 시설 : 커피숍, 레스토랑, 엘리베이터,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5. 에코그라드 호텔 (순천 숙소 추천)

 

 

에코그라드 호텔은 여수 공항까지는 채 35분도 소요되지 않는다. 차로 가까운 거리에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순천만도 있다. 이 호텔에는 104개의 객실이 있으며 모든 객실에는 편안한 숙박을 위한 모든 시설이 갖춰져 있다. 호텔의 고객님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 주소 : 전라남도 순천 백강로 234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회의/연회 시설, 24시간 보안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순천 호텔 추천 6곳

순천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전남 여행지 추천)

여수 맛집 베스트10 추천

 

이상 전남 순천 숙소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포천 펜션 추천 6곳  (0) 2022.02.27
충주 펜션 추천 5곳  (0) 2022.02.27
원주 펜션 추천 독채 5곳  (1) 2022.02.27
영덕 숙소 추천 4곳  (0) 2022.02.27
순천 호텔 추천 6곳  (1) 2022.02.2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