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서산 펜션 추천 4곳 충남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서산 펜션으로는 호리바다펜션, 나폴리펜션, 펜션파인씨펜션, 바다펜션이 있다.

 

♪ Contents

 

  1. 호리바다펜션
  2. 나폴리펜션
  3. 펜션파인씨펜션
  4. 바다펜션

 

1. 호리바다펜션 (서산 펜션 추천)

 

 

호리 바다펜션은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어린이 수영장이 있다. 탁 트인 바다를 내려다보며 수영할 수 있다. 또한 바다향과 아름다운 일몰을 감상하며 야외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전 객실이 바다 조망이며 탁 트인 호리 바다가 보여 최고의 전망을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개심사, 팔봉산, 용현계곡, 서산 마애 삼존불상, 고파도, 만리포해수욕장, 신두리 해수욕장, 학암포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서산시 팔봉면 호리 1길 139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와이파이

 

 

2. 나폴리펜션 (서산 펜션 추천)

 

 

나폴리 펜션에서는 바다여행의 모든 것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바다가 보이는 그림 같은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곳이다. 갯벌체험과 민물낚시 등 다양한 바다체험을 할 수 있으며 바비큐와 수영장 또한 이용할 수 있다. 주변에 몽산포 해수욕장, 연포해수욕장이 있고 주변 관광지로는 팔봉산, 덕산온천, 수덕사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서산시 팔봉면 호리 1길 132-10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해수욕장, 족구장

 

 

3. 펜션파인씨펜션 (서산 펜션 추천)

 

펜션 파인 씨 펜션은 독채 펜션이며 수영장을 운영하고 있다. 펜션 내에 족구장이 있고 네트와 공, 라켓이 구비되어 있다. 애완동물과 동반 입실이 가능하며 최대 2마리까지 입실이 가능하다. 인근에 고파도, 만리포, 학암포, 몽산포, 꽃지 해수욕장이 있으며 1시간 코스 해안산책로가 있다. 또한 펜션 바로 앞에서 낚시를 할 수 있다. 바다낚시, 저수지 낚시, 습지 낚시가 모두 가능하다. 펜션에서 서해바다를 한눈에 볼 수 있으며 환상적인 낙조를 감상할 수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서산시 팔봉면 호리 영 살길 122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수영장, 독채펜션, 해수욕장, 와이파이, 족구장

 

 

4. 바다펜션 (서산 펜션 추천)

 

 

바다펜션은 바비큐를 제공하며, 7월 14일~8월 31일까지 수영장을 운영한다. 해수욕장이 인근에 위치해 있으며 펜션 근처에서 갯벌체험이 가능하다. 체험 시 호미와 장화 일부 제공한다. 또한 펜션 인근에 팔봉산 등산로가 있으며 차량 10분 거리에 하나로마트가 위치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서산시 팔봉면 호리 1길 132-11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수영장, 해수욕장, 패밀리, 식사 가능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서산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충남 여행지 추천)

충남 논산 펜션 추천 5곳

공주 숙소 추천 5곳

 

이상 서산 펜션 추천 4곳 충남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