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충남 공주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공주시는 대한민국 충청남도 중앙부에 있는 시이다. 동쪽으로 대전광역시, 세종특별자치시, 서쪽으로 예산군, 청양군, 남쪽으로 논산시, 계룡시, 부여군, 북쪽으로 아산시, 천안시와 접한다. 시의 중앙으로 금강이 흐른다.

 

또한 공주는 공산성, 계룡산, 무령왕릉, 계룡산국립공원, 세종호수공원, 국립공주박물관, 송산리 고분군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충남 공주 호텔로는 아인하우스, 계룡산 J2 호텔, 펀앤포크호텔, INK 공주 관광 호텔이 있다.

 

♪ Contents

 

  1. 아인하우스
  2. 계룡산 J2 호텔
  3. 펀앤포크호텔
  4. INK 공주 관광 호텔

 

1. 아인하우스 (공주 호텔 추천)

 

 

아인하우스는 지역의 유명 관광 명소와 가까운 거리에 있다. 뿐만 아니라 무료 무선 인터넷과 내부 주차장도 제공하고 있다.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바비큐, 피크닉 공간, 테라스, 썬 데크도 마련되어 있다. 아인하우스는 또한 다양한 메뉴로 구성된 아침 식사를 제공하며, 무령왕릉에서 걸어갈 수 있는 거리에 있다. 가까운 거리에 국립공주박물관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공주 웅진로 145-14

‣ 주요 시설 : 금연, 전기주전자, 주방 식기, 방음 설비된 객실, 방음 시설, 바/라운지, 테라스/파티오, 헤어드라이어, 가족용 객실, 타월

 

 

2. 계룡산 J2 호텔 (공주 호텔 추천)

 

 

계룡산 J2 호텔은 모던하고 세련된 인테리어와 깔끔하고 청결한 객실 관리로 쾌적한 휴식 공간을 제공한다. 또한 스카이뷰, 한실 등 다양한 테마 객실이 있어 취향대로 골라 이용할 수 있으며 동학사에서 차량으로 약 1분 거리, 계룡산 오토캠핑장에 가까이 위치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공주시 반포면 동학사 2로 103

‣ 주요 시설 : 주차, 와이파이

 

 

3. 펀앤포크호텔 (공주 호텔 추천)

 

펀 앤 포크 호텔은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무령왕릉, 국립공주박물관, 공산성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공주 전막 1길 6-33

‣ 주요 시설 : 주차, 무료 와이파이

 

 

4. INK 공주 관광 호텔 (공주 호텔 추천)

 

 

INK 공주 관광호텔은 공주종합터미널에서 도보로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공산성이 차로 3분 거리에 있으며 공주 한옥마을이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다. 또한, 국립공주박물관까지는 차로 5분 거리에 있습니다. 모든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케이블, 위성 채널, 샤워 시설 및 헤어드라이어도 갖추고 있다. 객실 내 무선 인터넷, 생수, 객실 내 앉을 공간도 갖춰져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공주 전막 2길 10-10

‣ 주요 시설 : 조식 포함, 익스프레스 체크아웃, 주차, 장애인 편의시설, 피크닉 공간, 헤어드라이어, 그릴, 케이블 또는 위성 TV, 엘리베이터, 정원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충남 공주 펜션 추천 5곳

공주 카페 추천 5곳 한옥 분위기 좋은 곳

공주 맛집 베스트10 추천 충남 여행

 

이상 충남 공주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