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보성 펜션 추천 5곳 전남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보성 가볼만한 곳으로는 율포 해수욕장, 보성녹차밭, 대원사, 대한다원, 제암산자연휴양림, 대원사티벳박물관, 제암산 등이 있으며, 보성 펜션으로는 숨 한옥스테이, 다누리펜션, 별바라기펜션, 왕실의펜션, 구름속의산책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숨 한옥스테이
  2. 다누리펜션
  3. 별바라기펜션
  4. 왕실의펜션
  5. 구름속의산책펜션

 

1. 숨 한옥스테이 (보성 펜션 추천)

 

 

숨 한옥스테이는 보성 맑은 공기와 전통 한옥의 조화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오방색, 천연염색 재료, 보성 삼베와 녹차를 체험할 수 있다.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곳이며 한옥동 대청마루에서 세탁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보성 율포해수욕장, 보성 녹차밭, 보성 비봉 공룡공원, 제암산 자연휴양림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복내면 개기로 1529-45

‣ 주요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픽업 서비스, 공용 주방, 공용 거실, 도미토리

 

 

2. 다누리펜션 (보성 펜션 추천)

 

다누리 펜션은 보성의 청정 자연을 배경 삼아 아름다운 녹차밭 인근에 조용히 자리하고 있다. 여름에는 벌레 없이, 겨울에는 춥지 않게 바비큐를 즐길 수 있는 실내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간단한 식사와 휴식을 취하실 수 있는 야외 테이블이 준비되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보성읍 녹차로 890-28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3. 별바라기펜션 (보성 펜션 추천)

 

 

보성 별바라기 펜션은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이며 복층 구조이다. IPTV와 와이파이 이용이 가능하고 주차공간이 마련되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녹차밭, 비봉 공룡알 화석지, 김구 선생님은 거 기념관, 선소 어촌체험마을, 주암호/서재필 기념관, 보성의 명산, 백민미술관, 소설 태백산맥 문학관, 축구장, 순천만 자연생태공원, 야구장, 일림산/용추폭포, 주월산 패러글라이딩, 율포해수욕장/해수녹차탕, 대원사, 녹차박물관, 티베트 불교박물관, 낙안읍성 민속마을, 득량만 바다낚시공원, 보성 CC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득량면 공룡로 659-10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4. 왕실의펜션 (보성 펜션 추천)

 

왕실의 펜션은 보성의 자랑인 녹차 밭과, 율포 해변, 비봉 공룡공원, 해수 녹차탕이 10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으며, 보성강 발원지에 위치한 해발 250고지의 물 맑고, 공기 좋은 청정지역이며, 우리 고장의 관광명소인 제암산과 일림산, 자연휴양림, 용추폭포가 둘러싸인 곳에 있다.

 

봄에는 미산 딸 나무의 핑크빛 향연과 눈부시게 아름다운 배꽃, 여름에는 시원한 녹음과 비단잉어의 여유로움, 가을에는 공작 단풍과 소사나무의 오묘한 단풍의 조화, 겨울에는 푸른 소나무의 설경이 아름다운 풍경이 있는 곳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녹차밭, 율포 관광단지, 한국 차 박물관, 일림산, 제암산, 득량 비봉공룡공원, 대원사, 백민미술관, 주암호, 보성 CC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웅치면 일림로 530-2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 객실

 

 

5. 구름속의산책펜션 (보성 펜션 추천)

 

 

구름 속의 산책 펜션은 각 객실에서 푸르고 넓은 녹차밭이 한눈에 내려다 보인다. 각 객실 테라스에서 낮에는 푸르른 녹차밭을 밤에는 쏟아질 듯한 별을 바라볼 수 있는 곳이다. 펜션 내에는 수영장과 바비큐 시설이 있으며 바비큐장에서 바비큐 구이를 한 후 야외 테이블에서 녹차밭을 바라보며 먹을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녹차밭, 율포해수욕장, 율포 해수풀장, 율포 녹차탕, 일림산, 공룡알 화석지, 서재필 기념관, 대원사, 티베트박물관 등이 있다.

 

‣ 주소 : 전라남도 보성군 회천면 일림산길 309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복층구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보성 숙소 추천 4곳 녹차밭 감성 전남 여행

전남 보성 맛집 추천 7곳

보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전남 여행지 추천)

 

이상 보성 펜션 추천 5곳 전남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