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안성 펜션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안성시는 대한민국 경기도의 최남단에 있로 동쪽으로 이천시, 서쪽으로 평택시, 북쪽으로 용인시와 접하며, 남쪽으로는 충청남도 천안시, 충청북도 음성군, 진천군과 경계를 이룬다.

 

또한 안성은 용인 대장금 파크, 안성팜랜드, 한택식물원, 안성맞춤랜드, 서운산, 석남사, 죽주산성, 칠장산, 안성맞춤박물관 등의 관광명소로 유명한 매력적인 곳이다. 안성 펜션으로는 송지원펜션, 레이크펜션, 펜션뜰안채, 다온누리펜션, 프로방스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송지원펜션
  2. 레이크펜션
  3. 펜션뜰안채
  4. 다온누리펜션
  5. 프로방스펜션

 

1. 송지원펜션 (안성 펜션 추천)

 

 

송지원 펜션은 1000평 규모의 소나무와 잔디가 어우러진 넓은 정원이 있는 펜션이다. 바비큐 시설이 마련되어 있어 바비큐와 캠프파이어가 가능하며 객실은 복층이고 노래방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된장 농원을 운영하고 있어 체험 및 각종 장을 구매할 수 있다.

 

주변에 유료 낚시터가 있어 낚시가 가능하며 자전거 타기, 등산 등이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도피안사, 칠장사, 죽주산성, 죽산 천주교 순교 성지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용설 호수길 245-13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노래방, 복층구조

 

 

2. 레이크펜션 (안성 펜션 추천)

 

레이크 펜션은 전 객실 호수 전망인 독채 객실로 이루어진 펜션이며 벽난로와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조식을 제공하며, 낚시가 가능하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설호수, 용설 산책로, 용설 아트스페이스, 안성 허브 풍뎅이, 칠장사, 죽산성지, 안성 건강나라, 테르메덴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용설 호수길 150

‣ 주요 시설 : 주차, 조식 운영, 바비큐, 독채 객실, 벽난로

 

 

3. 펜션뜰안채 (안성 펜션 추천)

 

 

펜션 뜰안채는 편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바비큐가 준비되어 있으며 숯과 석쇠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노래방 시설도 이용할 수 있으며 펜션 1층에서 간단한 주류 및 음료 구매가 가능하다. 펜션을 이용하면 안성팜랜드 20% 할인권도 제공한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설호수, 안성맞춤랜드, 한택 식물원, 죽주산성, 칠장사, 안성 허브마을, 건강나라, 테르메덴 온천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용설로 315-10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노래방, 와이파이, 매점

 

 

4. 다온누리펜션 (안성 펜션 추천)

 

다온 누리 펜션은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는 펜션이다. 객실에서 데이터 걱정 없이 빠르고 편리한 인터넷 사용이 가능하며 주차하기에 편한 주차장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한택식물원, 백야자연휴양림, 썬밸리 CC, 에델 블루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용설 호수길 66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와이파이

 

 

5. 프로방스펜션 (안성 펜션 추천)

 

 

프로방스 펜션은 프로방스풍의 인테리어로 포근함을 줄 수 있는 펜션이다. 4계절을 다 느낄 수 있게 준비된 다양한 서비스와 체험 등이 있다. 넉넉한 바비큐장과 족구장이 마련돼 있으며 특히 봄에는 야외 결혼식을 할 수 있는 곳이다. 뿐만 아니라 유기농 텃밭이 있어서 체험 및 이용이 가능하다.

 

노래방이 준비되어 있고 산책코스가 있어서 아침 산책이 가능하다. 또한 펜션 앞에 바로 저수지가 있어 낚시를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용인 에버랜드, 양지 리조트, 용설 낚시터, 칠장사, 죽주산성, 산책 둘레길 등이 있다.

 

‣ 주소 : 경기도 안성시 죽산면 용설 호수길 134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노래방, 족구장, 레스토랑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안성 맛집 베스트10

안성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경기도 여행지 추천)

고양시 맛집 추천 7곳

 

이상 안성 펜션 추천 5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