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인천 을왕리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을왕리는 인천광역시 중구의 서쪽 해안에 자리한 해수욕장으로 수도권에서 접근성이 좋다. 해수욕장 이름은 해수욕장이 속한 지명이 과거 경기도 부천군 용유면 을왕리(현 인천광역시 중구 을왕동)였던 것에서 유래되었다.

 

본래 을왕리는 경기도 부천군 용유면에 속했으나, 1973년에 부천군이 폐지되면서 이곳을 포함한 도서 지역이 옹진군으로 넘어갔고, 최종적으로 1989년에 인천직할시 중구에 편입되면서 을왕동으로 바뀌었다. 이 당시의 영향으로 해수욕장 이름은 계속 을왕리로 불러지고 있는 것이다. 인천을왕리 호텔로는 더위크앤 리조트, 인천 공항 호텔 오션뷰, 연화문 호텔, 레이 관광호텔 이 있다.

 

♪ Contents

 

  1. 더위크앤 리조트
  2. 인천 공항 호텔 오션뷰
  3. 연화문 호텔
  4. 레이 관광호텔

 

1. 더위크앤 리조트 (을왕리 호텔 추천)

 

 

더위크 앤 리조트는 공항철도 인천 국제공항역 2번 출구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자리하고 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선녀 바위가 차로 약 10분, 영종도 마시안 해변이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으며 한국에서 가장 크고 긴 다리인 인천대교까지 차로 약 25분이면 도착한다.

 

또한, 서해바다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할 수 있는 무의도까지 차와 배편으로 약 30분이 소요된다. 각 객실에는 TV와 전자레인지, 냉장고, 전기 포트 등이 준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바디&핸드워시와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어 편안하게 투숙할 수 있다.

 

‣ 주소 : 인천 중구 용유서로 379

‣ 주요시설 : 매일 하우스키핑,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스파, 24시간 보안

 

 

2. 인천 공항 호텔 오션뷰 (을왕리 호텔 추천)

 

 

인천 공항 호텔 오션뷰는 공항철도 용유 임시역에서 차로 15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주변의 관광 명소로는 선녀 바위가 걸어서 5분, 영종도 마시안 해변이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무의도까지 차와 선박으로 약 25분이면 도착한다.

 

또한, 인천대교가 차로 30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독특한 테마를 가진 이 호텔에는 발렛 파킹, 익스프레스 체크인/체크아웃, 카페 등이 마련되어 있다. 하루 일정을 끝낸 후 이 호텔의 레스토랑 또는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주소 : 인천 중구 선녀바위로55번길 13

‣ 주요시설 :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3. 연화문 호텔 (을왕리 호텔 추천)

 

연화문 호텔은 용유역에서 차로 약 10분, 인천공항에서 차로 약 15분 소요된다. 주변 명소인 을왕리 해수욕장은 도보로 약 3분, 왕산 해수욕장은 걸어서 약 20분이면 갈 수 있다. 또한, 영종도 마시안 해변은 차로 약 8분 거리에 있다.

 

호텔 야외에는 라운지가 마련되어 있으며, 로비에도 휴식 공간이 있다. 주차장과 프런트 데스크도 갖춰져 있으며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 깔끔한 인테리어의 객실 내부에는 에어컨, TV, 옷장, 냉장고, 전기 포트, 헤어드라이어가 구비되어 있으며 욕실에는 욕실용품이 있다. 로비에는 레스토랑이 있어 식사하시기에 편리하다.

 

‣ 주소 : 인천 중구 용유서로 304번 길 12

‣ 주요시설 : 매일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복사기 서비스, 투어 데스크, 24시간 보안

 

 

4. 레이 관광호텔 (을왕리 호텔 추천)

 

 

배 모양을 형상화한 독특한 외관이 눈에 띄는 레이 관광호텔은 노을이 아름다운 을왕리 해수욕장 가까이에 자리하고 있다. 차로 25분 거리에 있는 잠진도 석착장에서 실미도와 무의도까지 갈 수 있다. 또한, 버스를 타시고 35분 정도면 인천 국제공항까지 가실 수 있다. 외부로 외출하지 않고 간단히 스낵을 먹고자 하는 투숙객들은 호텔 근처 카페를 이용하실 수 있다.

 

‣ 주소 : 인천 중구 을왕로58번길 7

‣ 주요시설 : 커피숍, 엘리베이터, 바/라운지, 프런트 24시간 운영, 지정 흡연 구역, 주차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인천 을왕리 펜션 추천 5곳

인천 숙소 추천 5곳 여행 숙박

인천 부평 맛집 추천 7곳

 

이상 인천 을왕리 호텔 추천 4곳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