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속초 호텔 추천 5곳 강원도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속초 호텔로는 더클래스300호텔, 롯데 리조트 속초, 마리나 베이 속초, 썬라이즈 호텔, 씨크 루주 호텔 속초가 있다.

 

♪ Contents

 

  1. 더클래스300호텔
  2. 롯데 리조트 속초
  3. 마리나 베이 속초
  4. 썬라이즈 호텔
  5. 씨크 루주 호텔 속초

 

1. 더클래스300호텔 (속초 호텔 추천)

 

 

더클래스 300 호텔은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카페, 회의실, 미용실도 마련되어 있다. 아이 돌봄 서비스, 투어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등도 갖춰져 있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하루 일정을 끝낸 후 더클래스 300 호텔의 레스토랑 혹은 바에서 휴식을 취할 수 있다. 호텔 근처에는 속초 해수욕장, 외옹치 해변 등을 포함한 인기 있는 관광지가 자리해 있다. 그 밖에도, 속초 엑스포유람선에서 걸어서 올 수 있는 거리에 있기 때문에 속초 및 주변 지역까지 편리하게 이동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동해대로 3915

‣ 주요 시설 : 티켓 서비스, 탁아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미용실,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2. 롯데 리조트 속초 (속초 호텔 추천)

 

롯데 리조트 속초는 속초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속초 8경 중 하나로 꼽히는 영랑호와 시내 풍경과 바다를 한눈에 즐길 수 있는 속초등대전망대, 속초 중앙시장 등이 있으며, 모두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동해 전망의 인피니티 풀과 워터파크에는 다양한 놀이 시설과 찜질방이 마련되어 있어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객실은 호텔형과 콘도형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고지대에 위치하고 있어 전 객실 오션뷰를 감상할 수 있다. 뷔페 레스토랑과 푸드 마켓에서 여러 음식을 맛보실 수 있으며 라운지, 루프탑 바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내기 좋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대포항길 186

‣ 주요 시설 :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헬스클럽, 스파, 24시간 보안

 

 

3. 마리나 베이 속초 (속초 호텔 추천)

 

 

청초호 바로 앞에 위치한 마리나베이 속초는 속초해수욕장과 엑스포타워에서 도보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외옹치 해수욕장은 차로 약 5분, 대포항은 차로 약 7분이면 갈 수 있다. 야외 수영장과 루프탑에서는 호수 전망을 바라보며 여유를 즐길 수 있다. 객실은 여러 타입으로 나누어지며, 일부 객실에는 프라이빗 풀이 갖춰져 있다. 뷔페 레스토랑에서는 조식을 제공한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청초호반로 28

‣ 주요 시설 :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24시간 보안

 

 

4. 썬라이즈 호텔 (속초 호텔 추천)

 

청초호와 동해의 조망권을 갖춘 썬라이즈 호텔은 속초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양양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5분 정도 소요된다. 속초의 관광 명소인 중앙시장, 아바이마을, 갯배, 청년몰 등은 차로 약 5분이면 갈 수 있다. 각 객실은 산, 바다, 호수 전망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위트 및 온돌 타입의 객실도 갖춰져 있다. 레스토랑 르 솔레일에서는 브런치 스타일의 조식을 이용하실 수 있으며, 룸서비스도 가능하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청초호반로 291

‣ 주요 시설 : 24시간 보안, 회의/연회 시설

 

 

5. 씨크 루주 호텔 속초 (속초 호텔 추천)

 

 

씨크 루주 호텔 속초는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양양 국제공항에서 차로 약 30분 거리에 있다. 호텔에서 10분 정도 걸어가면 중앙시장과 청초호 호수공원에 갈 수 있고, 엑스포 월드 랜드까지는 차로 약 10분 정도 소요된다. 총 443개의 객실이 갖춰져 있으며 스탠더드 , 디럭스, 스위트로 이루어져 있다. 호텔의 뷔페 레스토랑 고메 팔레스에서는 해산물과 파스타 등의 다양한 요리를 맛보실 수 있고, 1층에 마련된 카페에서는 커피와 케이크 또는 샌드위치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청초호반로 273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원도 속초 펜션 추천 좋은곳 4곳

강원도 속초 숙소 추천 7곳

강원도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이상 속초 호텔 추천 5곳 강원도 여행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