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속초 숙소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속초 숙소로는 해별달펜션, 더마크 속초 레지던스 호텔, 위드유 호텔 & 게스트하우스, 월드스테이트 속초, 속초 컨피네스 비치 호텔, 켄싱턴 호텔 설악, 팜파스 리조트가 있다.

 

♪ Contents

 

  1. 해별달펜션
  2. 더마크 속초 레지던스 호텔
  3. 위드유 호텔 & 게스트하우스
  4. 월드스테이트 속초
  5. 속초 컨피네스 비치 호텔
  6. 켄싱턴 호텔 설악
  7. 팜파스 리조트

 

1. 해별달펜션 (속초 숙소 추천)

 

 

해별달 펜션은 속초 해수욕장, 낙산사에서 가까운 거리에 있다. 또한 양양 국제공항까지는 자동차로 30분 정도 소요된다. 설악 씨네라마, 낙산해수욕장에서 인접한 거리에 있다. 반려견과 함께할 수 있는 놀이시설과 수영장 등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중도문 길 28-11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복층구조, 독채 객실, 벽난로

 

 

2. 더마크 속초 레지던스 호텔 (속초 숙소 추천)

 

더마크 속초 레지던스 호텔은 속초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8분 걸린다. 주변 명소인 속초 해수욕장은 걸어서 약 7분, 청초호는 약 25분이면 갈 수 있다. 영랑호는 차로 약 10분 소요된다. 숙소에는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어 편리하게 이용하실 수 있다. 또한, 무선 인터넷 서비스를 제공한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동해대로 3951

‣ 주요 시설 :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3. 위드유 호텔 & 게스트하우스 (속초 숙소 추천)

 

 

위드유 호텔 & 게스트하우스는 속초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단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속초 8경 중 하나로 꼽히는 아름다운 영랑호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으며 시내 풍경과 바다를 한눈에 즐길 수 있는 속초등대전망대는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차로 5분 거리에 있는 중앙시장과 아바이마을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각 객실에는 에어컨이 완비되어 있고 냉장고, 헤어드라이어 및 샤워 시설도 갖추고 있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동해대로 3993

‣ 주요 시설 : 컨퍼런스룸, 티켓 서비스, 팩스/복사,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4. 월드스테이트 속초 (속초 숙소 추천)

 

월드스테이트 속초는 속초 시외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5분, 속초 고속버스 터미널에서는 차로 약 10분 소요된다. 주변 관광지인 속초 해수욕장과 영금정은 차로 약 7분 걸린다. 아바이 마을은 차로 약 10분 걸린다. 이처럼 주요 관광지에 가까이 있어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호텔은 무인 시스템으로 셀프 체크인, 아웃이 가능하여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청초호반로 291

‣ 주요시설 : 매일 하우스키핑, 구내 미니마트, 회의/연회 시설, 비대면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보안

 

 

5. 속초 컨피네스 비치 호텔 (속초 숙소 추천)

 

 

속초 컨피네스 비치 호텔은 속초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8분이면 갈 수 있다. 주변 명소인 속초 해수욕장은 도보로 약 3분도 채 안 되는 거리에 있다. 아바이 마을과 속초관광 수산시장은 차로 약 8분 걸린다. 이처럼 관광하시기에 좋은 최적의 위치에 있다. 일부 객실은 바다 전망을 갖추고 있으며, 온돌형 객실도 있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해오름로 171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구내 미니마트,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비대면 체크인/체크아웃, 24시간 보안, 티켓 서비스

 

 

6. 켄싱턴 호텔 설악 (속초 숙소 추천)

 

켄싱턴 호텔 설악은 설악산 국립공원 입구에서 차로 단 5분 거리에 있다. 또한, 청초호, 속초해수욕장, 대포항 등 속초의 주요 관광지가 차로 약 25분 거리에 있다. 또한, 차로 30분 거리의 중앙시장 또는 아바이 마을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기실 수 있다. 일부 객실에서는 아름다운 설악산 전경을 감상할 수 있다. 호텔의 2층 더 퀸에서는 한식 및 스테이크를, 9층 애비로드에서는 피자 및 파스타 메뉴를 선보이고 있다. 또한, 별도의 요금을 지불하시면 더퀸 레스토랑에서 조식 뷔페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설악산로 998

‣ 주요 시설 : 컨퍼런스룸, 웨딩 서비스,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7. 팜파스 리조트 (속초 숙소 추천)

 

최근 리뉴얼을 마친 팜파스 리조트는 속초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도보 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속초 해수욕장이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으며 대포항은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또한, 차로 10분 이내 거리에 있는 중앙시장과 아바이마을에서 다양한 먹거리를 즐길 수 있다. 리조트 내 구내식당이 마련되어 있어 간단한 조식을 제공하고 있다.

 

‣ 주소 : 강원도 속초 동해대로 3964

‣ 주요 시설 : 전기주전자, 해변, 장애인 편의시설, 가족용 객실, 침구류, 타월, 그릴, 소화기, 엘리베이터, 평면 TV, 샴푸, 화재경보기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원도 속초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강원도 삼척 펜션 추천 5곳

영월 숙소 추천 5곳

 

이상 강원도 속초 숙소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경기도 용인 펜션 추천 5곳  (0) 2022.03.01
강원도 철원 숙소 추천 4곳  (0) 2022.03.01
강원도 삼척 펜션 추천 5곳  (0) 2022.03.01
포항 펜션 추천 5곳  (0) 2022.02.28
제부도 맛집 추천 5곳  (0) 2022.0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