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삼척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삼척 펜션으로는 오라펜션, 와우펜션, 씨엔블루펜션, 펜션 휴가, 두바이 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오라펜션
  2. 와우펜션
  3. 씨엔블루펜션
  4. 펜션 휴가
  5. 두바이 펜션

 

1. 오라펜션 (삼척 펜션 추천)

 

 

오라펜션은 창문 밖으로 장호해수욕장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다. 또한 오션뷰 루프탑 대형 수영장(13m x 6m)을 오픈하였다. 주변 관광지로는 삼척 해상 케이블카, 장호 역, 어촌체험마을, 삼척 해양 레일바이크, 용화해수욕장, 해신당공원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삼척시 근덕면 삼척로 2095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해수욕장, 와이파이, 매점, 편의점

 

 

2. 와우펜션 (삼척 펜션 추천)

 

와우펜션은 파노라마 오션뷰와 함께하는 낭만적인 일출을 볼 수 있으며, 바닷가 1m 앞에서 즐기는 스파와 선셋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전 객실 통창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럭셔리 스파 온수를 제공한다. 매일 방역을 통한 청정 존을 유지 중이다. 주변 관광지로는 오분 간이해수욕장, 맹방해수욕장, 삼척해수욕장, 해양 레일바이크, 해상 케이블카, 장호항, 해신당공원, 환선굴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삼척시 삼척로 4246-15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다전망, 복층구조

 

 

3. 씨엔블루펜션 (삼척 펜션 추천)

 

 

씨엔블루 펜션은 바다와 자연이 함께하는 삼척의 아름다운 바다가 내려다 보이는 동해안 최고의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곳에 위치한 펜션이다. 객실에서 아름다운 바다 조망이 가능하며, 전 객실 테라스에서 바비큐를 즐길 수 있다. 또한, 여행의 피로를 풀어드릴 스파 시설도 준비되어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맹방해변, 삼척해변, 맹방 유채꽃 축제, 삼척 장미공원, 쏠비치 아쿠아월드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삼척시 삼척로 4246-9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바다전망, 와이파이, 복층구조

 

 

4. 펜션 휴가 (삼척 펜션 추천)

 

펜션 앞 절벽 위에 서면 확 트인 파란 바다와 그 바다 위에 서 있는 듯한 자신을 발견해볼 수 있다. 침대에 누워서 마주하는 끝없는 바다와 그 끝에 맞닿은 하늘은 일상에 지친 여행객들의 심신을 치유해준다. 삼척 장호항, 레일바이크, 대금굴, 쏠비치 장미공원 등 관광명소와 여름에는 펜션 바로 옆의 몽돌 해수욕장을 즐길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삼척시 삼척로 4246-7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바다전망, 와이파이, 해수욕장 인근, 복층구조

 

 

5. 두바이 펜션 (삼척 펜션 추천)

 

 

두바이 펜션은 푸른 하늘과 푸른 바다가 하나 되는 곳이다. 숭고한 동해의 절경과 멋진 바다는 두바이 펜션의 장엄한 배경이 되어 준다. 동해 풍경이 파노라마처럼 펼쳐지는 가장 아름다운 곳에서 멋진 추억을 만들 수 있으며, 펜션 앞 야외 수영장에서 무더운 여름 더위를 피해 갈 수 있다. 펜션 주변 관광지로는 맹방해수욕장, 장미공원, 해양 레일바이크, 해상 케이블카, 장호항, 환선굴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삼척시 삼척로 4246-20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비큐, 수영장, 바다전망, 와이파이, 복층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삼척 맛집 베스트10 추천

삼척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강원도 여행지 추천

삼척 계곡 추천 베스트 3 (ft. 강원도 여름 물놀이 여행지/폭포)

 

이상 강원도 삼척 펜션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원도 철원 숙소 추천 4곳  (0) 2022.03.01
강원도 속초 숙소 추천 7곳  (0) 2022.03.01
포항 펜션 추천 5곳  (0) 2022.02.28
제부도 맛집 추천 5곳  (0) 2022.02.28
전주 숙소 추천 6곳  (0) 2022.02.28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