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릉 펜션 추천 5곳 강원도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강릉 펜션으로는 코스테펜션, 태화 펜션, 코미치 바다펜션, 바다 부채길 펜션, 일출 펜션이 있다.

 

♪ Contents

 

  1. 코스테펜션
  2. 태화 펜션
  3. 코미치 바다펜션
  4. 바다 부채길 펜션
  5. 일출 펜션

 

1. 코스테펜션 (강릉 펜션 추천)

 

 

강릉에 있는 이 숙박시설에선 조금만 걸으면 순긋 해변 등과 같은 여행지까지 갈 수 있다. 해변과 아주 가까워서 바다에서 휴식을 만끽하고 싶은 사람들에게 좋다. 객실의 분위기가 편안하며 혹시 외식을 하고자 한다면 숙박시설 근방에 들어서 있는 다양한 맛집들 중에서 골라서 가볼 수 있다. 차로 조금만 운전하면 강릉 종합운동장까지 이동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강릉 사천면 해안로 725-2

‣ 주요 시설 : 주차, 헤어드라이어, 그릴, 케이블 또는 위성 TV, 에어컨, 냉장고, 주방

 

 

2. 태화 펜션 (강릉 펜션 추천)

 

태화 펜션은 정동진역에서 차로 약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모래시계 공원이 차로 약 3분 거리에 있으며 하슬라아트월드가 차로 대략 15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또한, 정동진 해변까지 차로 약 5분이 소요된다. 이 숙박시설에서는 투숙객들을 위하여 투어 데스크, 컨시어지 서비스, 물품 보관소 등을 비롯한 다양한 시설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무선 인터넷도 제공한다.

 

‣ 주소 : 강원도 강릉 강동면 헌화로 906-10

‣ 주요 시설 : 룸서비스, 주차, 헤어드라이어, 그릴, 케이블 또는 위성 TV, 에어컨, 냉장고, 주방, 프런트 24시간 운영, 간이 주방, 보관함 이용 가능

 

 

3. 코미치 바다펜션 (강릉 펜션 추천)

 

 

강릉에 머무는 동안 이 숙박시설에서 아늑한 객실과 시설을 이용할 수 있다. 순긋 해변까지 걸어서 단 5분이면 갈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고 각 객실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인 가구와 시설이 마련돼 있다. 숙박시설 인근에는 유명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많이 있다. 가까운 거리에 강릉 종합운동장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강릉 해안로 663-16

‣ 주요 시설 : 주방, 냉장고, 주차, 무료 와이파이

 

 

4. 바다 부채길 펜션 (강릉 펜션 추천)

 

강릉에 자리한 이 숙박시설에선 등명락가사까지 10분이면 걸어가 볼 수 있으며 수영장도 이용할 수 있다. 편안하고 아늑한 객실에는 부엌, 냉장고, 전 객실 무료 무선 인터넷도 갖추어져 있다. 정동진 레일바이크에서도 가깝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엔 주문형 영화 서비스 등이 구비돼 있다. 추가 비용을 내면 리넨과 수건을 사용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강릉 강동면 정동역길 64-1

‣ 주요 시설 : 에어컨, 냉장고, 주방, 주차, 무료 와이파이

 

 

5. 일출 펜션 (강릉 펜션 추천)

 

 

강릉에 위치한 이 숙박시설엔 공용 지역 무료 무선 인터넷이 완비되어 있다. 조금만 걸어가면 경포해변까지 가볼 수 있다. 편안한 분위기의 객실을 제공하고 있으며 각각의 객실에는 투숙객에게 필요한 기본적 가구와 시설이 완비되어 있다. 숙박시설 인근에는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이 즐비해 있다. 또한 순긋 해변 등을 방문해볼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강릉 해안로 604번 길 16

‣ 주요 시설 : 주방, 그릴, 지정 흡연 구역, 주차, 무료 와이파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릉 숙소 추천 6곳 강원도 여행 숙박 좋은곳

강릉 호텔 추천 6곳

강릉 풀빌라펜션 추천 5곳

 

이상 강릉 펜션 추천 5곳 강원도 여행 숙소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