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전주 호텔 추천 6곳 전북 여행 숙소 한옥마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전주 호텔로는 왕의 지밀, 엔브릿지호텔, 로니 관광호텔, 라마다 전주, 라한호텔 전주,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전주호텔이 있다.

 

♪ Contents

 

  1. 왕의 지밀
  2. 엔브릿지호텔
  3. 로니 관광호텔
  4. 라마다 전주
  5. 라한호텔 전주
  6.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전주호텔

 

1. 왕의 지밀 (전주 호텔 추천)

 

 

왕의지밀은 전주 고속버스터미널과 전라선 KTX 전주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오목대와 자만 벽화마을, 전주향교는 차로 약 5분, 경기전은 차로 약 10분, 전주 동물원은 차로 약 20분, 한국 도로공사 수목원은 차로 약 30분이 소요된다.

 

숙소의 잔디 마당에는 윷놀이, 투호, 널뛰기 등 여러 가지 전통 놀이 시설이 준비되어 있어 즐거운 추억을 쌓을 수 있다. 또한 음향장비와 빔프로젝터 등 다양한 시설이 완비된 컨벤션 센터는 세미나와 가족 행사는 물론, 웨딩까지 가능한 시설을 갖추고 있다.

 

‣ 주소 : 전라북도 전주 완산구 춘향로 5218-20

‣ 주요시설 :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회의/연회 시설, 커피숍, 정원, 프런트 24시간 운영, 주차, 보관함 이용 가능

 

 

2. 엔브릿지호텔 (전주 호텔 추천)

 

엔브리지 호텔은 전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전라선 KTX 전주역에서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오목대와 전주향교는 도보 약 10분, 경기전과 자만 벽화마을은 도보 약 15분, 전주 동물원은 차로 약 25분, 한국 도로공사 수목원은 차로 약 30분이 소요된다. 호텔은 빔프로젝터 시설 등이 마련된 콘퍼런스 룸이 준비되어 있어 다양한 행사 진행도 가능하다.

 

‣ 주소 : 전라북도 전주 완산구 전주천서로 81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24시간 보안

 

 

3. 로니 관광호텔 (전주 호텔 추천)

 

 

전주 영화의 거리에서 자리한 로니 관광호텔은 전주 객사에서 아주 가까운 도보 거리에 있다. 또한, 남부시장, 경기전, 한옥마을 등이 모두 1.5km 거리 내에 자리하고 있어 관광하기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전주역까지는 차로 20분, 전주고속버스터미널과 전주시외버스터미널까지 차로 10분이면 가볼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 주소 : 전라북도 전주 완산구 전주 객사 4길 74-50

‣ 주요 시설 :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

 

 

4. 라마다 전주 (전주 호텔 추천)

 

라마다 전주는 전주의 주요 관광지에서 가까운 위치에 자리하고 있다. 호텔에서 고사동 영화의 거리까지 걸어서 약 2분, 한국 전통문화전당과 전북 예술회관은 약 10분, 그리고 전주 한옥마을은 약 20분이 소요된다. 전주역에서는 차로 약 13분, 전주 시외버스터미널과 고속버스터미널에서는 약 7분이 소요되어 교통 또한 편리하다. 호텔에서는 물품 보관소, 드라이클리닝, 컨시어지 서비스 등의 서비스가 제공된다.

 

‣ 주소 : 전라북도 전주 완산구 팔달로 227

‣ 주요 시설 : 콘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비대면 체크인/체크아웃, 헬스클럽

 

 

5. 라한호텔 전주 (전주 호텔 추천)

 

 

1,200년 역사의 옛 도읍지 전주에 위치한 라한호텔은 전주 한옥마을 내에 자리하고 있어 경기전, 전동성당, 오목대, 남부시장 등 전주의 주요 관광지를 걸어서 약 5분이면 모두 둘러볼 수 있다. 또한, 전주 막걸리 골목이 차로 약 15분 거리에 있다. 뿐만 아니라, 전주역까지 차로 약 20분, 전주고속버스터미널과 전주 시외버스터미널까지 차로 약 15분이면 갈 수 있어 교통이 편리하다.

 

‣ 주소 : 전라북도 전주 완산구 기린대로 85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24시간 보안

 

 

6. 베스트웨스턴플러스 전주호텔 (전주 호텔 추천)

 

베스트 웨스턴 플러스 전주 호텔은 전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10분, 고속철도 전주역에서 차로 약 15분이면 갈 수 있다. 주변 관광지인 전주 한옥마을은 차로 약 5분 거리에 있다. 자만 벽화마을과 전주 자연 생태 박물관은 차로 약 8분 걸린다.

 

‣ 주소 : 전라북도 전주 완산구 현무 1길 41

‣ 주요 시설 : 전기주전자, 금연 객실 이용 가능, 시설 전체 휠체어 이용 가능, 가족용 객실, 타월, 선풍기, 안전 금고, 깃털 베개, 소화기, 세탁 시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전주 숙소 추천 6곳

전북 전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추천

군산 숙소 추천 5곳 전북 여행 숙박

 

이상 전주 호텔 추천 6곳 전북 여행 숙소 한옥마을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