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원주 호텔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원주 호텔로는 원주시티호텔, 호텔 보스 코아,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 오키드 호텔, 오크밸리 리조트가 있다.

 

♪ Contents

 

  1. 원주시티호텔
  2. 호텔 보스 코아
  3.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
  4. 오키드 호텔
  5. 오크밸리 리조트

 

1. 원주시티호텔 (원주 호텔 추천)

 

 

원주 혁신도시에 자리한 원주 시티 호텔은 강원도의 명소들을 방문하기에 좋은 위치를 자랑한다. 차로 약 30분만 가시면 치악산, 구룡사 및 간현관광지 같은 명소들을 방문할 수 있다. 이 호텔은 중앙선 원주역, 원주 시외버스터미널 및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약 20분이 소요되며 원주 공항에서는 약 30분이 소요된다. 호텔 1층에 마련된 레스토랑에서는 매일 아침 식사를 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원주 건강로 4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팩스/복사, 회의/연회 시설

 

 

2. 호텔 보스 코아 (원주 호텔 추천)

 

호텔 보스 코아는 중앙선 원주역과 원주 고속버스터미널, 원주 공항에서 차로 약 2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원주 소금산 출렁다리와 치악산 자연휴양림, 원주 레일파크가 차로 약 25분가량 소요된다. 호텔에서는 노트북 대여 서비스와 와이파이, 주차 시설 등 편안한 투숙을 위한 시설과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아늑하고 깔끔한 인테리어의 각 객실에는 공기청정기와 고데기, 에어컨 등이 갖춰져 있으며, 욕실에는 목욕 가운과 기본 욕실용품, 헤어드라이어 등이 준비되어 있다. 일부 객실에서는 스타일러와 안마의자도 이용할 수 있다. 호텔 내 레스토랑에서는 정성껏 준비된 신선한 조식을 즐길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원주 미래로 25

‣ 주요 시설 :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24시간 보안

 

 

3.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 (원주 호텔 추천)

 

 

베니키아 호텔 비즈인은 원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단 3분 거리에 있으며 원주역이 차로 10분 거리에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박경리 문학공원과 원주 허브팜을 차로 15분 거리에 있다. 또한, 치악산까지는 차로 1시간 15분이 소요된다. 호텔 투숙객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를 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원주 만대로 7-1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투어 데스크, 스파, 24시간 보안

 

 

4. 오키드 호텔 (원주 호텔 추천)

 

오키드 호텔은 원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도보로 약 7분, 원주역 중앙선에서는 도보로 약 35분 걸린다. 주변 명소인 AK 플라자와 롯데 마트는 걸어서 약 5분이면 갈 수 있다. 장미 공원은 도보로 약 7분 걸린다. 호텔에는 도심 전경의 인피니티 풀이 있어 여가를 보낼 수 있다.

 

또한, 데스크톱이 갖춰진 24시간 운영되는 비즈니스 센터가 있어 출장자에게 편리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뿐만 아니라 연회장이 마련되어 있어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수 있다. 호텔 내 오키드 하우스 레스토랑에서는 조식을 뷔페식으로 즐길 수 있다. 카페 앤 베이커리에서는 빵과 음료를 드시며 휴식을 취할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원주 봉화로 26

‣ 주요 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복사기 서비스, 24시간 보안

 

 

5. 오크밸리 리조트 (원주 호텔 추천)

 

 

오크밸리 리조트는 원주역과 원주 고속버스터미널에서 차로 45분 거리에 있으며 원주시내에서 리조트까지 운행하는 셔틀버스가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세렴폭포가 차로 1시간 15분 거리에 있으며 비로봉이 있는 치악산이 차로 2시간 거리에 있다. 리조트의 투숙객들은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특별한 저녁 시간을 보낼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원주 지정면 오크밸리 2길 58

‣ 주요 시설 : 웨딩 서비스,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회의/연회 시설, 다국어를 구사하는 직원, 스키 입장권 자판기, 비대면 체크인/체크아웃, 투어 데스크, 헬스클럽, 스파, 스키 보관함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원주 펜션 추천 독채 5곳

원주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강원도 여행지 추천

원주 계곡 추천 베스트 7 (ft. 강원도 여름 물놀이 여행지)

 

이상 강원도 원주 호텔 추천 5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