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양양 펜션으로는 힐스타펜션, 양양펜션, 모닝비치펜션, 모노트리펜션이 있다.

 

♪ Contents

 

  1. 힐스타펜션
  2. 양양펜션
  3. 모닝비치펜션
  4. 모노트리펜션

 

1. 힐스타펜션 (양양 펜션 추천)

 

 

이국적인 정취와 낭만, 아름다운 꿈이 펼쳐지는 곳이다. 힐스타는 발리의 풀빌라 느낌을 적용하여, 우리나라 실정에 맞춰서 정서에 맞게 건축되었으며 이국적인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총 15개의 객실을 모두 다른 콘셉트로 준비해 놓았다. 외부시설은 25미터의 대형 수영장을 기본으로 유아용 풀장을 포함 총 2개의 수영장이 있으며, 야외공연장, 야외 바베큐장, 노래방, 카페 등 다양한 부대시설을 갖추고 있다. 펜션 앞으로 흐르고 있는 양양의 자랑 남대천은 강원도의 맑은 물로 유명하며 다슬기와 쉬리 등 일급에서만 서식하는 어종이 생태 하고 있다.

 

‣ 주소 : 강원도 양양군 서면 남대천로 917-36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노래방, 와이파이, 계곡, 가족실

 

 

2. 양양펜션 (양양 펜션 추천)

 

 

양양펜션은 양양 남애항에 위치한 펜션으로 푸른 동해 바다 뷰가 펼쳐진다. 바다 바로 앞이어서 객실에서 바다를 마주할 수 있고 도보 5분 거리에는 해수욕장이 있어서 산책이나 해수욕을 즐기기 좋다. 게다가 남애항은 서핑의 메카로 서핑과 함께 즐기면 즐거움이 배가 된다.

 

저녁이 되면 신나는 바비큐 파티로 분위기를 한껏 띄울 수 있는데, 루프탑 바비큐가 가능해 양양의 밤하늘과 밤바다 즐기며 맛있는 식사를 할 수 있다. 바비큐 외에도 펜션 1층 횟집에서는 신선한 활어를 맛볼 수 있어 더욱 풍성한 식사가 될 것이다.

 

‣ 주소 :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매바위 길 109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바다전망, 와이파이, 복층, 양념, 상비약

 

 

3. 모닝비치펜션 (양양 펜션 추천)

 

모닝 비치 펜션은 탁 트인 죽도해변 전망을 자랑한다. 모닝 비치는 푸른 동해 바다를 한눈에 담을 수 있는 펜션이며, 탁 트인 바다 전망을 자랑하는 오션뷰와 스파 시설로 특별하고 낭만적인 시간을 보낼 수 있고 덤으로 아름다운 일출 감상도 가능하다. 게다가 감각적인 인테리어가 더해져 객실 어디에서나 사진을 찍어도 잘 나온다.

 

모닝비치는 서핑의 메카인 죽도해변에 위치해 있어 서핑과 함께 즐길 수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등산 해수욕장, 죽도, 하조대, 기사문항, 휴휴암, 주문진항, 법수치 계곡 등이 있다.

 

‣ 주소 : 강원도 양양군 현남면 동산큰길 7

‣ 주요 시설 : 스파, 월풀, 주차, 바다전망, 해수욕장, 와이파이, 커피숍, 상비약

 

 

4. 모노트리펜션 (양양 펜션 추천)

 

 

모노 트리 펜션은 강원도 양양에 위치한 소나무와 설악산의 아름다운 뷰를 가진 모던하고 깔끔한 펜션이다. 시내에서 3분 거리이며, 서핑 해변 및 모든 관광지가 15분 이내로 가깝다. 친절한 서비스, 깨끗한 객실, 아름다운 뷰, 즐거운 바비큐 타임을 즐길 수 있다.

 

‣ 주소 : 강원도 양양군 손양면 수여길 13-22

‣ 주요 시설 : 주차, 바비큐, 복층구조, 독채 객실, 기본양념, 상비약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강원도 양양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강원도 동해 펜션 추천 베스트 3곳

강원도 철원 숙소 추천 4곳

 

이상 강원도 양양 펜션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