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7곳

룩스온 2022. 2. 24. 16:51

이번 글에서는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서울 호캉스 호텔로는 롯데시티호텔 명동,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글래드 여의도,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신라스테이 광화문, 시그니엘 서울이 있다.

 

♪ Contents

 

  1. 롯데시티호텔 명동
  2.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3.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4. 글래드 여의도
  5.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6. 신라스테이 광화문
  7. 시그니엘 서울

 

1. 롯데시티호텔 명동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롯데시티 호텔 명동은 명동과 청계천 사이에 위치하고 있어 뛰어난 입지 조건을 자랑한다. 도보 단 3분 거리에 을지로 3가 역 1번 출구가 위치해 있다. 가까운 거리에 롯데 백화점, 영플라자, 명동이 있어 쇼핑을 즐기시기에 편리하다. 지상 27층 규모의 이 프리미엄 비즈니스호텔에는 비즈니스 코너, 미팅룸, 피트니스 등 다양한 시설이 마련되어 있다. 27층에 위치한 C'Cafe에서는 명동과 청계천 조망을 내려다보며 올데이 다이닝을 즐길 수 있다.

 

‣ 주소 : 서울 중구(서울특별시) 삼일대로 362

‣ 주요시설 : 티켓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2.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청계산 자락의 맑은 공기, 오라카이 청계산 호텔의 경우 서울의 중심부에 자리해 있다. 호텔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청계산에 오를 수 있으며, 양재 시민의 숲은 차로 약 10분 거리, 과천 서울대공원은 약 20분 거리에 있다.

 

‣ 주소 : 서울 서초구 청계산로 9길 1-7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세탁 서비스

 

 

3.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나인트리 프리미어 호텔 인사동은 3호선 안국역 6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2분, 1호선 종각역 3-1번 출구에서 걸어서 약 8분 거리에 있다. 김포공항에서는 차로 약 50분가량 떨어져 있다. 주변 관광지인 국립 고궁박물관과 경복궁은 도보 약 15분 이내에 갈 수 있다. 또한, 쇼핑 명소인 명동 거리가 차로 약 7분가량 소요되는 등 주요 관광지가 인접해 이동이 편리하다.

 

‣ 주소 : 서울 종로구 인사동길 49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4. 글래드 여의도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KBS 방송국 바로 옆에 있는 글래드 호텔 여의도는 더현대 서울에서 도보 15분 거리에 있으며, 9호선 국회의사당 역 4번 출구에서 도보 1분 거리에 있다. 여의도 공원은 도보로 5분 거리에 있으며 걸어서 15분이면 IFC 몰에 도착하실 수 있다. 차로 15분이면 63 빌딩과 한강 유람선 선착장에 도착할 수 있다.

 

‣ 주소 : 서울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16

‣ 주요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5.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2020년에 지어진 이 몬드리안 서울 이태원은 서울 중심지에 있다. 또한 실외 풀, 대연회장, 사우나 등도 이용하실 수 있다. 이 호텔에서는 리셉션을 24시간 운영하고 있고 발레 파킹, 컨시어지 서비스, 회의실도 마련되어 있다. 또한 내부에 있는 레스토랑에서 식사가 가능하다. 이 호텔에서 김포 국제공항까지 차로 40분이면 도착할 수 있으며 6호선 이태원역까지 걸어갈 수 있다. 차로 가까운 거리에 경복궁, 홍대 거리, 광화문광장도 있다.

 

‣ 주소 : 서울 용산구 장문로 23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구내 미니마트, 특별 식단 메뉴

 

 

6. 신라스테이 광화문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신라스테이 광화문은 5호선 광화문역 2번 출구에서 도보로 5분 거리에 있다. 가까운 도보 거리에 시청, 대사관, 서울 파이낸스 센터 등이 있어 비즈니스 여행객에게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뿐만 아니라 서울 4대 고궁, 북촌 한옥마을과 명동까지 차로 약 10분이면 갈 수 있어 관광객분들께도 최적의 위치를 자랑한다. 8층에 위치한 카페에서는 조식과 중식으로 각국의 다양한 요리를 뷔페를 맛볼 수 있으며 저녁에는 라운지 바로 운영되고 있다.

 

‣ 주소 : 서울 종로구 삼봉로 71

‣ 주요시설 : 비즈니스 비서 서비스, 콘퍼런스룸, 비즈니스 센터, 렌터카,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7. 시그니엘 서울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시그니엘 서울은 지하철 2, 8호선 잠실역 1번 출구에서 도보로 약 5분이면 도착하는 편리한 위치를 자랑한다. 주변 관광명소로는 산책을 즐기기에 좋은 도심 속 쉼터인 석촌 호수가 걸어서 약 10분 거리에 있으며 롯데월드타워와 롯데월드 몰이 도보로 5분 거리에 자리해 있다. 또한, 롯데월드까지 걸어서 10분이면 도착한다.

 

‣ 주소 :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00 롯데월드타워 76-101층

‣ 주요시설 : 비즈니스 센터, 모닝콜 서비스, 매일 하우스키핑, 팩스/복사, 컨시어지 서비스, 현장 환전, 세탁 서비스, 회의/연회 시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서울근교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서울 꽃구경 가볼만한 곳 베스트 5 (ft. 가을 꽃)

서울 주말 데이트코스 추천 베스트 10

 

이상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7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수 맛집 베스트10 추천  (1) 2022.02.24
양평 펜션 추천 좋은곳 5곳  (0) 2022.02.24
보령 풀빌라 펜션 추천 4곳  (0) 2022.02.24
군산 맛집 베스트 10 추천  (0) 2022.02.24
거제도 풀빌라 펜션 추천 4곳  (0) 2022.02.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