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생활정보

보령 풀빌라 펜션 추천 4곳

룩스온 2022. 2. 24. 15:51

이번 글에서는 보령 풀빌라 펜션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보령 풀빌라 펜션으로는 히든빌리지풀빌라, 라바풀빌라, 다윈하우스풀빌라, 레인보우풀빌라펜션이 있다.

 

♪ Contents

 

  1. 히든빌리지풀빌라
  2. 라바풀빌라
  3. 다윈하우스풀빌라
  4. 레인보우풀빌라펜션

 

1. 히든빌리지풀빌라 (보령 풀빌라 펜션 추천)

 

 

히든 빌리지 풀빌라는 신비의 바닷길로 유명한 충남 보령의 무창포 해수욕장 앞 오솔길에 아담하게 지어진 펜션으로 무창포의 아름다운 바다와 하늘, 숲과 나무에 더하여 정성스레 가꾸어 놓은 자연정원과 지하 100m에서 올라오는 깨끗한 지하수로 운영되는 3개의 수영장이 조화롭게 어우러져 있는 곳이다.

 

애견 동반이 가능한 곳으로 객실당 최대 3마리까지 수용이 가능하다. 강아지 동반 수영장도 운영을 하고 있다. 주변 관광지로는 무창포 타워 전망대, 무창포 수산물시장, 개화 예술공원, 보령댐, 석탄박물관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간드리 3길 42-17

‣ 주요 시설 : 애견 동반,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해수욕장 인근, 복층구조, 야외 테라스, 독채 객실

 

 

2. 라바풀빌라 (보령 풀빌라 펜션 추천)

 

 

라바풀빌라는 프라이빗한 독채 객실에서 개별 수영장과 스파,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곳으로 수영장은 4계절 내내 이용이 가능하다. 또한 펜션 입구 2층에 카페를 운영하고 있으며, 주변 관광지로는 무창포 해수욕장, 대천 해수욕장, 웅천천 해바라기 밭, 개화 예술공원, 보령 냉풍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열린 바다로 484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와이파이, 독채 객실, 커피숍

 

 

3. 다윈하우스풀빌라 (보령 풀빌라 펜션 추천)

 

다윈하우스풀빌라는 6개의 전 객실, 독채 구조로 한 공간 속 개별 수영장과 스파, 바비큐장을 이용할 수 있는 곳이다. 감각적이고 모던한 스타일의 인테리어로 넓고 높은 객실 크기와 청결한 컨디션이다. 독산해수욕장 인근에 위치한 곳이며 주변 관광지로는 무창포해수욕장, 문헌사, 장안해수욕장 등이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열린 바다로 508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풀빌라, 해수욕장 인근, 와이파이, 복층구조, 독채 객실

 

 

4. 레인보우풀빌라펜션 (보령 풀빌라 펜션 추천)

 

 

레인보우풀빌라펜션은 프라이빗한 독채 객실로 이루어진 펜션으로 개별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바비큐를 이용할 수 있으며 조식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독산해수욕장이 인근에 있다.

 

‣ 주소 : 충청남도 보령시 웅천읍 열린 바다로 589

‣ 주요 시설 : 수영장, 조식, 풀빌라, 바비큐, 복층구조, 독채 객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보령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총정리! (ft. 충남 여행지 추천)

 

이상 보령 풀빌라 펜션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양평 펜션 추천 좋은곳 5곳  (0) 2022.02.24
서울 호캉스 호텔 추천 7곳  (0) 2022.02.24
군산 맛집 베스트 10 추천  (0) 2022.02.24
거제도 풀빌라 펜션 추천 4곳  (0) 2022.02.24
강릉 풀빌라펜션 추천 5곳  (0) 2022.02.24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