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거제도 풀빌라 펜션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거제도 풀빌라 펜션으로는 생각속의집펜션, 지해풀빌라, 베이힐풀빌라, JJ풀빌라가 있다.

 

♪ Contents

 

  1. 생각속의집펜션
  2. 지해풀빌라
  3. 베이힐풀빌라
  4. JJ풀빌라

 

1. 생각속의집펜션 (거제도 풀빌라 펜션 추천)

 

 

생각 속의 집 펜션은 신선한 공기가 있어 자연과 하나 됨을 느낄 수 있는 곳이며, 야외수영장인 스카이 풀이 마련되어 있다. 또한 개별 테라스 바비큐장이 마련되어 있어 사랑하는 사람과 혹은 사랑하는 가족들과 바비큐 파티를 즐길 수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시방 2길 34-1

‣ 주요 시설 : 주차, 수영장, 바비큐, 트윈베드, 해수욕장

 

 

2. 지해풀빌라 (거제도 풀빌라 펜션 추천)

 

 

지해풀빌라는 바다 앞 6m 최상위 풀빌라로 개별 스파와 바비큐, 수영장을 편하게 이용하실 수 있으며, 두모 몽돌해수욕장이 펜션 바로 앞에 위치하여 있고, 주변 관광지로는 매미 성, 거제 맹종죽 테마공원, 바람의 언덕, 대금산, 외도가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장목면 율천 두모로 154-35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수영장, 해수욕장, 프로젝터, 와이파이, 풀빌라

 

 

3. 베이힐풀빌라 (거제도 풀빌라 펜션 추천)

 

베이힐풀빌라는 연인, 가족과 함께할 수 있는 풀빌라 펜션으로 제트스파, 바비큐, 수영장을 프라이빗하게 즐길 수 있는 곳이다. 김해 국제공항까지는 자동차로 65분 정도 소요된다. 대우조선해양에서 인접한 거리에 있다.

 

‣ 주소 : 경상남도 거제 장목면 옥포대첩로 1124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바비큐, 풀빌라, 해수욕장, 수영장, 와이파이

 

 

4. JJ풀빌라 (거제도 풀빌라 펜션 추천)

 

 

JJ풀빌라는 거제도 속의 섬, 가조도 끝자락에 위치한 풀빌라 펜션으로 독특하고 아름다운 양식으로 세워진 다섯 동 최신 건물에 높은 층고와 넓은 면적의 독채형 객실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사계절 즐길 수 있는 객실 내 전용 수영장과 스파, 아름다운 석양을 감상할 수 있는 루프탑과 넓은 바다 조망 데크를 갖추고 있으며, 여름철 뜨거운 휴가 분위기를 만끽할 수 있는 넓은 야외 인피니티 풀장까지 갖춘 최고의 리조트형 펜션이다.

 

‣ 주소 : 경상남도 거제시 사등면 가조로 777-5

‣ 주요 시설 : 스파, 주차, 수영장, 풀빌라, 키즈, 바베큐, 와이파이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경남 거제도 가볼만한곳 베스트 10 여행지 추천

거제도 해수욕장 추천 베스트 7 (ft. 경남 여름 물놀이 여행지)

 

이상 거제도 풀빌라 펜션 추천 4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