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마는 영원의 도시로 유명하고 수천 년의 역사를 자랑해요. 다음 휴가에 이탈리아의 수도, 로마를 찾아간다면 천 년 전으로 거슬러 올라가는 역사적 건물과 더불어, 로마의 매력을 그대로 간직한 현대적 건물을 만나보실 수 있어요.

 

로마에서 휴가를 즐길 때는 사진을 많이 찍는 것이 좋아요. 절대 놓치고 싶지 않은 아름다운 전망과 건물, 명소에서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로마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로는 핀치오 테라스, 판테온, 오렌지 가든, 폰테 산탄젤로, 비아 마르구타, 트라스테베레, 폰테 움베르토 I, 스페인 계단, 트레비 분수, 콜로세움이 있습니다.

 

♪ Contents

 

  1. 핀치오 테라스
  2. 판테온
  3. 오렌지 가든
  4. 폰테 산탄젤로
  5. 비아 마르구타
  6. 트라스테베레
  7. 폰테 움베르토 I
  8. 스페인 계단
  9. 트레비 분수
  10. 콜로세움

 

1. 핀치오 테라스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핀치오 테라스는 엄밀히 말하면 로마의 유명한 일곱 언덕 중 하나는 아니지만 여러 상징적인 랜드마크를 볼 수 있는 인기 전망 포인트예요. 이 테라스에 서면 북쪽으로는 성 베드로의 돔까지, 남서쪽으로는 EUR 지구까지 훤히 내려다보여요.

 

이곳에서는 쉽게 로마의 전경을 파노라마로 촬영할 수 있지만 차례를 기다려야 할 수도 있어요. 여행객들이 최고의 사진 명소로 찾아오는 경우가 많아요. 포폴로 광장 동쪽에 있는 계단을 따라 올라가면 테라스가 나와요.

 

- 주소 : Salita del Pincio, 00187 Roma RM, Italy

 

 

2. 판테온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판테온은 2세기 초에 건설된 상징적인 사원으로, 거대한 코린트식 기둥을 보면 마치 고대로 돌아간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어요. 고대 로마의 건축물이지만 놀라울 정도로 잘 보존되어 있어 고대의 섬세한 예술성이 쉽게 눈에 들어와요.

 

이 랜드마크는 관광객이 많이 찾아오는 곳이니 인파에 방해받지 않고 사진을 찍으려면 이른 아침에 방문하는 것이 좋아요. 밤이 되면 조명으로 환하게 빛나니 그때에도 멋진 사진을 찍을 수 있죠. 판테온은 산 루이지 데이 프란세시 남동쪽의 리오네 IX 피그나에 위치해요.

 

- 주소 : Piazza della Rotonda, 00186 Roma RM, Italy

 

 

3. 오렌지 가든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오렌지 가든, 일명 파르코 사벨로는 아벤티노 언덕에 있는 경치 좋은 공원으로, 도시 남쪽에서 로마의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오렌지 가든이라는 이름은 오렌지 나무가 많은 데서 유래했지만, 사진작가들은 무엇보다도 로마의 전경을 찍으러 찾아오는 경우가 많아요.

 

이 공원을 방문하면 로마의 파노라마 전경을 멀리까지 내다볼 수 있어요. 입구에 있는 분수와 같이 공원 자체의 대표적인 명소도 사진으로 남겨 보세요. 이 공원은 트라스테베레 맞은편 티베르 강 동쪽에 있어요.

 

- 주소 : Piazza Pietro D'Illiria, 00153 Roma RM, Italy

 

 

4. 폰테 산탄젤로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폰테 산탄젤로는 산탄젤로 성으로 이어지는 다리로, 티베르 강 너머에서 수없이 많은 멋진 사진을 남길 수 있어요. 이 고대의 다리는 로마 황제 하드리아누스의 명령에 따라 2세기에 완공되었고 오늘날에도 정교한 석조 기술의 본보기가 되죠.

 

폰테 산탄젤로에서 티베르 강과 산탄젤로 성의 아름다운 경치와 함께 역사를 사진으로 담아 보세요. 현재 다리에는 아치가 5개 있지만 그중 3개만 로마 시대에 건설되었어요. 다리는 폰테 북쪽, 바티칸 시티 동쪽에서 볼 수 있어요.

 

- 주소 : Ponte Sant'Angelo, 00186 Roma RM, Italy

 

 

5. 비아 마르구타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비아 마르구타는 도심 근처의 좁은 도로로, 역사적 건물에 다양한 레스토랑과 아트 갤러리가 들어서 있어요. 대부분 건물이 옆에 생기 넘치는 녹지를 꾸며 놓았고, 그중 하나는 길 건너 반대쪽까지 뻗어 있죠.

 

이 거리에서 다양한 사진 촬영 기회를 포착해 보세요. 영화 '로마의 휴일'의 장면을 재현하거나 새로운 시야로 사진을 찍어 보는 등, 그야말로 무한한 기회가 있어요. 이 거리는 빌라 보르게세 서쪽, 포폴로 광장 남쪽에 위치해요.

 

- 주소 : Via Margutta, 00187 Roma RM, Italy

 

 

6. 트라스테베레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트라스테베레는 중세 시대까지 역사가 거슬러 올라가는 매력적인 지역으로, 잘 알려지지는 않았지만 인스타그램에 사진을 올리면 좋을 만한 특별함이 있어요. 도시의 일상적인 부산함과 분주함에서 벗어나, 조약돌 길로 이루어진 거리의 미로를 탐험해 보세요.

 

색이 바래 더욱 매력을 뿜어내는 상징적인 역사적 건물과 함께 다양한 카페와 레스토랑을 사진으로 남기면 좋은 경험이 될 거예요. 이 지역은 몬테베르데 북쪽, 티베르 강 서쪽에 있어요.

 

- 주소 : Trastevere, Roma RM, Italy

 

 

7. 폰테 움베르토 I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폰테 움베르토 I은 티베르 강을 가로지르는 역사적인 다리로, 섬세한 디테일과 아치를 넣은 전문 석조 기술로 건설되어 사진을 촬영하기에 좋아요. 다리의 측면에서만 볼 수 있는 아치 주변으로 디테일한 장식이 있고, 다리 양쪽으로 조각상이 세워져 있죠.

 

다리와 연결되는 도로에 서서 한쪽으로 구도가 치우친 사진을 찍을 수도 있지만, 다리 자체에서도 티베르 강의 멋진 풍경을 촬영할 수 있어요. 이 다리는 폰테 움베르토 I 광장과 트리부날리 광장으로 연결돼요.

 

- 주소 : Ponte Umberto I, 00186 Roma RM, Italy

 

 

8. 스페인 계단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스페인 계단은 135개의 계단으로 구성되어 있으며, 스페인 광장에서 트리니타 데이 몬티 광장까지 이어지는 아름다운 산책로예요. 계단을 멋진 구도의 사진으로 담으려면 프레임 위로 트리니타 데이 몬티 성당이 위치하는 게 좋아요.

 

연중 어떤 시기에 방문하느냐에 따라 계단의 풍경이 달라져요. 예를 들어 봄에는 철쭉 화분으로 계단이 장식되죠. 스페인 계단은 빌라 보르게세 남쪽, 아라 파치스 박물관 동쪽에 있어요.

 

- 주소 : Piazza di Spagna, 00187 Roma RM, Italy

 

 

9. 트레비 분수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트레비 분수는 돌로 만든 인상적인 18세기 분수로, 바로크 양식의 매력적인 미학을 보여줘요. 이 분수는 대중에게 개방되어 있어 쉽게 사진을 찍을 수 있죠. 흐르는 물과 기둥 외에도 말과 신을 묘사한 조각상이 새겨져 있어요.

 

로마에 갔을 때 낮과 해가 진 후에 분수에 들러 보세요. 조명이 설치되어 있어서 밤에는 독특한 매력을 발산하니, 놓치지 말고 꼭 보고 오세요. 분수는 서부 트레비의 무니치피오 I에 있어요.

 

- 주소 : Piazza di Trevi, 00187 Roma RM, Italy

 

 

10. 콜로세움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열 번째! 콜로세움은 로마 제국의 살아 있는 기념물로 우뚝 서 있는 약 2,000년 전에 건설된 공개 타원형 극장이에요. 이 거대한 상징적 랜드마크를 보지 않고는 로마를 여행했다고 할 수 없죠.

 

콜로세움에 가면 내부도 관람할 수 있는데, 대부분 고대 시대의 경기장으로 사용하던 곳 지하에 위치해요. 경기장은 전반적으로 보강공사가 되어 있어 무너져있는 유적만 볼 걱정은 하지 않아도 돼요. 콜로세움은 로마 포룸과 콜레 오피오 공원 사이에 있어요.

 

- 주소 : Piazza del Colosseo, 1, 00184 Roma RM, Italy

 

 

이상 이탈리아 로마 여행 인스타그램 SNS 명소 핫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