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여행 고베 밤 야간 즐길거리 재즈 클럽 바 핫플 명소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둠이 내려앉은 고베에서 신나게 놀고 싶으신가요? 작은 바, 가라오케 클럽, 영국식 펍과 열기로 가득한 댄스 클럽까지 고베에는 없는 곳이 없습니다. 조용한 곳에서 술 한잔하며 당구를 치거나 밤새도록 춤추며 놀 수도 있죠.

 

원하는 분위기에 맞춰 골라보세요. 어디로 가면 좋을지 모르겠다면 열차를 타고 산노미야역으로 가보세요. 활기 넘치는 도심에서 걸어서 5 ~ 10분 거리에 대부분의 바가 모여있기 때문에 금방 마음에 드는 곳을 찾으실 수 있을 거예요. 파티를 좋아하는 분들은 고베를 가끔 간과하시는데요. 인근 오사카와 도쿄의 열기와 비교하긴 어렵지만 고베에서도 좋은 바와 음악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고베에는 일본에서 가장 오래되고 인기 있는 재즈 공연장이 여럿 자리한 도시에요. 일본에서 가장 재능있는 재즈 뮤지션을 만나볼 수 있죠. 많은 재즈 클럽은 산노미야와 고베 중심부에 자리하고 있어요. 일본 고베 밤 야간 즐길거리 재즈 클럽 바 핫플 명소로는 45 스포츠바, 세컨드 찬스, 스모키, 메인바 에메랄드, 뉴 뮌헨 고베 다이시칸, 개러지 파라다이스, 소네가 있습니다.

 

♪ Contents

 

  1. 45 스포츠바
  2. 세컨드 찬스
  3. 스모키
  4. 메인바 에메랄드
  5. 뉴 뮌헨 고베 다이시칸
  6. 개러지 파라다이스
  7. 소네

 

1. 45 스포츠바

 

 

일본 여행 고베 밤 야간 즐길거리 재즈 클럽 바 핫플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45 스포츠바는 스포츠 팬 사이에서 꽤 유명해요. 초대형 스크린 TV 앞에 모여 축구 경기를 즐기는 재미가 쏠쏠하죠. 평소에도 활기찬 분위기를 자랑하지만 영국의 프리미어 리그 경기가 있는 날에는 엄청난 열기를 자랑해요.

 

그밖에도 축구 게임 테이블이나 핀볼 게임기, 다트 게임도 함께 즐기실 수 있어요. 일정 시간 빌릴 수 있는 두 곳의 'VIP' 플레이스테이션 게임 룸도 마련되어 있죠. 신나는 밤을 보낼 계획이라면 주류 '무제한' 메뉴를 주문하는 건 어떨까요?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누노비키초 3초메 2-1(〒651-0097)

 

 

2. 세컨드 찬스

 

일본 여행 고베 밤 야간 즐길거리 재즈 클럽 바 핫플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세컨드 찬스라는 이름 자체에 이 바에 대한 설명이 모두 들어있다고 해도 과언이 아닌데요. 이곳에서는 이른 새벽까지 파티를 이어가고 싶은 올빼미족이 모여 밤새 시간을 보내죠.

 

작은 바는 화려한 도시의 바보다는 해변의 오두막과 비슷한 분위기를 풍겨요. 밤 또는 새벽에 세컨드 찬스를 찾아오는 사람들은 이곳의 소박한 분위기를 전혀 신경 쓰지 않습니다. 세컨드 찬스는 고베 중심부의 산노미야역 인근에 자리하고 있어요.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나카야마테도리 2-1-12 다카시마 빌딩 2층(〒650-0004)

 

 

3. 스모키

 

 

일본 여행 고베 밤 야간 즐길거리 재즈 클럽 바 핫플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1955년에 문을 연 스모키는 고베에서 가장 오래된 바 중 하나인데요. 바와 테이블 6개로 이루어진 작은 규모이지만 여전히 활기 넘치는 분위기 속에 저녁을 보내기 좋은 장소죠.

 

스모키의 창립자는 한때 마릴린 먼로를 손님으로 받은 적도 있는 옛 고베 오리엔탈 호텔의 바텐더입니다. 작은 바에는 오랜 세월 이곳을 거쳐 간 유명 인사들의 사진과 기념품으로 가득해요. 스모키는 산노미야역 북쪽에 자리한 기타노자카 왼편에 자리해 있어요.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나카야마테도리 1-9-1(〒650-0004)

 

 

4. 메인바 에메랄드

 

일본 여행 고베 밤 야간 즐길거리 재즈 클럽 바 핫플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메인바 에메랄드는 5성급 호텔인 호텔 오쿠라 고베에 자리한 근사한 칵테일 라운지입니다. 고베 도심에 자리한 호텔 로비를 지나면 은은한 조명과 잔잔한 재즈 선율이 흐르는 우아한 바로 이끌리듯 들어가시게 될 거예요.

 

메인바 에메랄드에서 편안히 휴식을 취하며 와인과 칵테일을 즐겨보세요. 로맨틱한 분위기에서 술 한 잔을 즐기거나 친구들과 조용히 시간을 보내기 좋은 곳이죠. 호텔은 메리켄 파크와 고베 타워 옆에 자리하고 있어요.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하토바초 2-1(〒650-8560)

 

 

5. 뉴 뮌헨 고베 다이시칸

 

 

일본 여행 고베 밤 야간 즐길거리 재즈 클럽 바 핫플 명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뉴 뮌헨 고베 다이시칸은 다양한 맥주를 선보이는 독일식 맥주홀이에요. 다양한 삿포로 맥주와 150가지 이상의 메뉴도 함께 이용하실 수 있죠. 지하에 마련된 세련된 분위기의 양조장에서는 두 종류의 수제 맥주를 제작하고 있는데요.

 

바로 100% 몰트로 만든 고베다이시칸과 과일 맛이 나는 미나토 고베 바이젠이에요. 뉴 뮌헨 고베 다이시칸은 '맥주 무한리필' 메뉴와 가라오케도 갖추고 있어 신나는 저녁을 시작하려는 단체 손님에게도 인기가 높습니다.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산노미야 2-5-18(〒650-0021)

 

 

6. 개러지 파라다이스

 

일본 여행 고베 밤 야간 즐길거리 재즈 클럽 바 핫플 명소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개러지 파라다이스는 고베의 인기 뮤직바예요. 이곳에서는 매일 밤 5가지의 라이브 음악이 흘러나오고 DJ가 알앤비와 소울 음악을 비롯해 재즈, 하우스, 트랜스 등 다양한 장르의 음악을 선곡해 들려주죠.

 

바의 지하 공간은 촛불을 밝힌 멋진 테이블로 아늑함이 감도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자랑해요. 가만히 앉아서 한잔하는 걸 즐겨하지 않는 손님을 위한 댄스 플로어와 당구대도 마련되어 있어요. 개러지 파라다이스는 100가지 이상의 주류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음식도 800엔 ~ 1,000엔 정도로 다양하게 준비되어 있지요.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나카야마테도리 1-13-7 고베 야마시타 빌딩 지하

 

 

7. 소네

 

일본 여행 고베 밤 야간 즐길거리 재즈 클럽 바 핫플 명소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소네는 1969년에 문을 연 고베의 오리지널 재즈 클럽으로 지금까지도 최고의 라이브 음악을 찾아오는 사람들로 붐비는 곳이에요. 전통 재즈부터 딕시랜드까지 다양한 장르의 재즈 음악이 매일 밤 흘러나오죠.

 

소네에는 다양한 서양식 요리와 세트 메뉴 여러 개 마련되어 있어 좋은 음악과 좋은 음식을 즐길 수 있어요. 일요일 오후에는 재즈 세션이 열리는데요. 자세한 사항은 클럽 일정을 참고해 주세요.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나카야마테도리 1-24-10(〒650-0004)

 

 

이상 일본 여행 고베 밤 야간 즐길거리 재즈 클럽 바 핫플 명소 추천 베스트 7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