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리에서 저녁 식사를 마쳤다면 센강 유역 산책부터 물랑루즈의 카바레쇼와 샴페인에 이르기까지 저녁 시간에 즐길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가 아주 많아요.

 

에펠탑 라이트쇼처럼 가족이 즐길거리를 찾든지 사랑의 도시에서 둘만을 위한 로맨틱한 저녁을 원하든지 파리에는 모든 것이 있죠. 모험을 즐기는 사람이라면 해가 진 후 파리 카타콤의 미로를 탐험해볼 수도 있어요. 세련된 저녁 시간을 원한다면 유서 깊은 오페라 가르니에의 공연을 관람해도 좋고, 파티를 즐긴다면 DJ가 테크노와 하우스 뮤직을 틀어주는 클럽 렉스에서 밤새 춤을 출 수도 있어요.

 

저녁 후 파리에서 즐기기 좋은 액티비티 10가지를 소개합니다.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로는 렉스 클럽, 퐁투아즈 수영장, 뤼 몽토르게이, 바 헤밍웨이, 오페라 가르니에, 뤼 오베르캄프, 파리 카타콤, 에펠탑 조명쇼, 센강, 물랑루즈가 있습니다.

 

♪ Contents

 

  1. 렉스 클럽
  2. 퐁투아즈 수영장
  3. 뤼 몽토르게이
  4. 바 헤밍웨이
  5. 오페라 가르니에
  6. 뤼 오베르캄프
  7. 파리 카타콤
  8. 에펠탑 조명쇼
  9. 센강
  10. 물랑루즈

 

1. 렉스 클럽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렉스 클럽은 파리에서 가장 오랫동안 운영된 클럽이고 테크노와 하우스 파티를 개최하는 걸로 유명해요. 프랑스와 해외의 주요 DJ가 자주 찾는 이 일렉트로닉 뮤직 클럽은 그랑 불라바르에서 약간 벗어난 곳에 있어요.

 

안에 들어가면 죽여주는 사운드 시스템이 꽉 찬 댄스 플로어와 현란한 조명이 켜진 무대 위를 가득 채우고 있을 거예요. 춤추다가 쉬고 싶을 땐 바에서 술을 주문하고 좌석에 앉을 수 있어요. 렉스 클럽은 보통 입장료를 받고 현지인들에 따르면 밤 1시부터 진짜 파티가 시작된다고 해요.

 

- 주소 : 5 Boulevard Poissonnière, 75002 Paris, France

 

 

2. 퐁투아즈 수영장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퐁투아즈 수영장은 빈티지한 공공 수영장으로 정통 아르데코 양식의 건축과 유리지붕이 특징이에요. 이 숨겨진 보석은 라탱 캬르테 중심부에 자리하며 주로 현지인들이 많이 찾아요.

 

옛스러운 매력으로 유명한 퐁투아즈 수영장엔 특히 여러 색의 조명이 켜지는 저녁에 가면 더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을 거예요. 저녁 수영 시간은 대형 수영장 안에서 "고속" 및 "저속" 수영 레인으로 나뉘죠. 위층의 탈의실에는 도와주는 직원이 있고 수영장 건물 안에 샤워실도 갖춰져 있어요. 이곳에서는 수영모를 잊지 말고 착용해 주세요.

 

- 주소 : 19 Rue de Pontoise, 75005 Paris, France

 

 

3. 뤼 몽토르게이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뤼 몽토르게이는 샤틀레 레 알 지구 내에 위치한 파리의 옥외 시장 거리예요. 이 트렌디한 동네에는 운치 있는 현지 시장과 아늑한 비스트로부터 유명한 페이스트리 가게와 특이한 부티크까지 모든 것이 있죠.

 

정교한 철세공과 색을 칠한 파사드의 유서 깊은 주택들이 거리에 줄지어 서 있어요. 저녁에 뤼 몽토르게이는 활기찬 나이트라이프의 중심지로 변신해서 시장 거리는 차 없는 거리가 되고 현지인들은 늦은 밤까지 서로 어울려요. 많은 바와 레스토랑이 늦게까지 영업을 하며 라이브 음악과 시그니처 음료와 함께 저녁식사 후 즐길거리를 제공하고 있어요.

 

- 주소 : Paris, France

 

 

4. 바 헤밍웨이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바 헤밍웨이는 리츠 파리 호텔 내부에 있고, 이곳에 자주 들러 영감을 얻었던 작가 헤밍웨이의 이름을 딴 바예요. 이 친밀한 느낌의 25석 공간은 작가 헤밍웨이를 기념하는 캐릭터, 가죽 팔걸이 의자, 오래된 타자기, 독특한 장식이 가득해요.

 

'세계 최고의 헤드 바텐더'로 두 번이나 선정된 콜린 필드가 이끄는 이 바는 아주 다양한 수제 칵테일과 클래식 칵테일을 제공하며 서로 탐내는 25석 중 하나를 차지하려면 6시에 문을 열기 훨씬 전에 도착하라는 게 현지인들의 조언이에요. 손님이 술을 다 마시고 난 늦은 저녁에는 다시 빈 자리가 생기기도 해요.

 

- 주소 : 15 Place Vendôme, 75001 Paris, France

 

 

5. 오페라 가르니에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오페라 가르니에는 화려한 이탈리아 스타일의 오페라 하우스로 오페라, 발레, 콘서트, 리사이틀을 비롯한 공연 예술을 관람할 수 있는 곳이에요. 19세기에 지어진 이 극장은 대리석, 붉은 벨벳, 금도금을 사용한 화려한 강당과 화가 마크 샤갈이 그린 아름다운 돔 천장이 인상적이죠.

 

극장의 위치는 루브르에서 북쪽으로 2km가 조금 안 되는 거리이고, 티켓 가격은 공연과 좌석에 따라 다르며 좌석 옵션은 플로어 좌석, 발코니 좌석과 갤러리로 구분돼요. 오페라 가르니에는 가스통 르루의 유명한 소설 '오페라의 유령'의 설정으로 사용되었고 이 오페라 하우스의 5번 좌석은 아직도 상주 유령을 위해 영구적으로 공석을 유지하고 있어요.

 

- 주소 : Place de l'Opéra, 75009 Paris, France

 

 

6. 뤼 오베르캄프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뤼 오베르캄프는 바와 나이트클럽부터 콘서트 공간까지 활기찬 나이트라이프로 유명한 트렌디한 거리예요. 오베르캄프 지역은 바스티유와 레퓌블리크 광장 사이에 위치하고 뤼 오베르캄프의 주요 거리는 저녁식사 후 파리에서 엔터테인먼트를 즐기기에 좋은 곳이죠.

 

이 동네의 구불구불한 거리와 숨겨진 연결통로를 다니면서 이 동네의 명물인 환상적인 거리 예술을 주목해보세요. 느긋한 분위기의 펍, 에너지 넘치는 클럽, 라이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곳도 많이 찾을 수 있을 거예요.

 

- 주소 : Paris, France

 

 

7. 파리 카타콤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파리 카타콤은 6백만 명 이상의 시신을 잠들어 있는 지하 미로 속에 세계 최대 규모의 납골당으로 구성되어 있어요. 이 독특한 유적의 벽을 덮고 있는 꼼꼼하게 배열된 유골의 패턴이 파리의 깊은 지하 터널 속에 으스스한 미로를 만들고 있죠.

 

에펠탑 남동쪽으로 몇 킬로미터 떨어진 곳에 있어요. 투어 가격은 다양하며 파리 카타콤은 계단이 있어서 장애인의 접근이 제한적이에요. 지하는 기운이 연중 내내 춥기 때문에 재킷을 가져가시는 게 좋아요. 카타콤 내부에서는 음식이나 음료 섭취를 할 수 없고, 유골을 만지는 것은 금지되어 있어요.

 

- 주소 : 1 Avenue du Colonel Henri Rol-Tanguy, 75014 Paris, France

 

 

8. 에펠탑 조명쇼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에펠탑 조명쇼는 파리를 방문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꼭 봐야 할 명물이에요. 매일 저녁 해가 지면 쇼가 시작되고 매시 정각에 5분 동안 에펠탑은 현란한 금빛 조명으로 뒤덮여요.

 

360도 전면에 반짝이는 효과는 내기 위해 탑의 내부에서부터 조명을 밝히는 20,000개의 에너지 저소비 전구를 사용했어요. 이 눈부신 저녁의 조명쇼는 매시간 시작해 보통 밤 1시까지 계속되며 마지막 쇼는 10분 동안 계속되어 훨씬 더 드라마틱한 분위기를 연출하죠. 센강을 따라 시테섬과 퐁디에나 사이에서 조명쇼의 가장 멋진 뷰를 볼 수 있어요.

 

- 주소 : Champ de Mars, 5 Avenue Anatole France, 75007 Paris, France

 

 

9. 센강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파리의 중앙을 가로질러 흐르는 센강은 둘러싼 도시에 아름다움과 실용성을 동시에 전해주죠. 저녁식사 후 밤의 조명이 어두운 강물에 비칠 때 센강의 강변을 따라 꼭 산책을 해보세요. 센강의 도보 투어 지도는 여행지, 호텔, 공항에서 쉽게 구할 수 있어요.

 

파리를 감상하는 좋은 방법 중 하나는 리버 크루즈예요. 바토 무슈라는 유람선이 제공하는 가이드 투어에 참여하면 센강을 따라 많은 역사적 랜드마크를 구경할 수 있어요. 에펠탑이 밤하늘에 조명을 비추는 시간에 저녁 투어를 하면 센강의 특별한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어요.

 

- 주소 : Paris, France

 

 

10. 물랑루즈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열 번째! 물랑루즈는 상식을 넘어선 외설적 카바레 공연과 풍차가 올려진 클래식한 극장으로 유명하죠. 물랑루즈의 외부는 빨간 네온 조명으로 반짝이고 있어서 블러바드 드 클리쉬에서 아주 잘 보여요.

 

화려한 극장 내부는 라인스톤, 스팽글, 깃털로 치장한 댄서들이 쉴틈 없이 에너지 넘치는 공연을 펼치는 현란한 판타지의 세계죠. 물랑루즈 공연은 여러 차례의 공연을 하고 VIP 경험을 포함한 패키지 옵션을 제공해요. 파리에서만 할 수 있는 이 경험은 저녁식사 후 즐기기에 좋아요.

 

- 주소 : 82 Boulevard de Clichy, 75018 Paris, France

 

 

이상 프랑스 여행 파리 밤 야경 저녁 야간 클럽 즐길거리 놀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