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파리는 가족과 함께 휴가를 보내기에 좋은 여행지예요. 도시의 유명한 박물관과 랜드마크 중 많은 곳이 어린이에게는 지루할 수도 있지만, 그렇지 않을 만한 다양한 관광명소와 즐길거리도 있어요.

 

도시 외곽에 있는 유명한 테마파크만을 말하는 것도 아니에요. 비디오 아케이드 및 과학박물관과 같은 실내 어트랙션에서 놀이공원과 동물공원 같은 야외 어트랙션에 이르기까지 아이들도 파리에서 인생 휴가를 보낼 수 있어요. 파리에서 가족 고객 중심 명소를 온라인으로 먼저 소개해드릴게요.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로는 파르크 데 뷔뜨 쇼몽, 파레 드 라 데쿠베르트, 라 테트 당 레 뉴아주, 쟈댕 다클리마타시옹, 파르크 줄로지크 드 파리, 플레이모빌 펀파크, 국립자연사박물관, 파르크 아스테릭스, 파르크 드 라 빌레트, 파리 디즈니랜드가 있습니다.

 

♪ Contents

 

  1. 파르크 데 뷔뜨 쇼몽
  2. 파레 드 라 데쿠베르트
  3. 라 테트 당 레 뉴아주
  4. 쟈댕 다클리마타시옹
  5. 파르크 줄로지크 드 파리
  6. 플레이모빌 펀파크
  7. 국립자연사박물관
  8. 파르크 아스테릭스
  9. 파르크 드 라 빌레트
  10. 파리 디즈니랜드

 

1. 파르크 데 뷔뜨 쇼몽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파르크 데 뷔뜨 쇼몽은 파리의 아름다운 전망을 볼 수 있는 높은 위치에 있어요. 약 25헥타르에 달하는 면적에 다양한 식물과 나무뿐만 아니라 19세기에 지어진 아름다운 인공 건축들도 있죠.

 

인공 호수와 폭포가 있는 큰 동굴이 공원의 매력을 더해줘요. 숨바꼭질을 하며 놀기에도 좋고 아이들은 꼭두각시 인형극장과 장터 게임을 즐길 수 있어요. 공원에는 3개의 다이닝 옵션이 있어요.

 

- 주소 : 1 Rue Botzaris, 75019 Paris, France

 

 

2. 파레 드 라 데쿠베르트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팔레 드 라 데쿠베르트는 파리 중심부의 화려한 그랑팔레의 25,000제곱미터 면적을 차지하고 있어요.

 

이 과학박물관은 잘 알려진 상설 전시와 대화형 실험을 통해 천문학, 생물학, 화학과 같은 주제에 대해 더 많은 것을 보여주고 있죠. 박물관에는 15m 돔의 천체투영관도 있어요. 라이브 액션 전시회가 프랑스어로만 제공된다는 게 유일한 단점이지만 훌륭한 에듀테인먼트 센터예요.

 

- 주소 : Avenue Franklin Delano Roosevelt, 75008 Paris, France

 

 

3. 라 테트 당 레 뉴아주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문자 그대로 구름속의 머리라는 뜻의 라 테트 당 레 뉴아주는 파리 중심부에 위치한 1,500제곱미터의 게임 센터예요.

 

게이머와 아드레날린 중독자라면 수많은 아케이드 게임을 즐길 수 있고, 테이블 축구, 미니볼링, 당구대를 비롯한 더 많은 물리적 게임도 있어요. 게임 센터는 시내에 위치하고 있어서 다양한 다이닝 옵션을 선택할 수 있어요.

 

- 주소 : 5 Boulevard des Italiens, 75002 Paris, France

 

 

4. 쟈댕 다클리마타시옹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쟈댕 다클리마타시옹은 파리 시내에서 서쪽으로 7km 떨어진 멋진 놀이공원이에요. 원래 1860년에 지어진 이곳은 약간 구식이지만 40개의 어트랙션과 놀이기구는 여전히 재미있어요.

 

작은 농장, 조랑말 타기, 미니 롤러코스터, 거울의 집, 어린이를 위한 과학과 예술 박물관 2곳이 있죠. 미니 기차를 타면 19헥타르 규모의 공원을 둘러볼 수 있고 온종일 머물러도 편하게 지낼 수 있도록 5개의 레스토랑과 6개의 맛있는 푸드 스탠드도 마련되어 있어요.

 

- 주소 : Rue du Bois de Boulogne, 75116 Paris, France

 

 

5. 파르크 줄로지크 드 파리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아직도 흔히 방센느 동물원이라고 불리는 파르크 줄로지크 드 파리는 시내에서 남동쪽으로 6km 떨어진 곳에 있어요. 지하철을 이용하면 쉽게 갈 수 있죠. 동물원은 14.5헥타르의 면적을 차지하며 열대 우림 기후를 유지하는 4,000제곱미터의 온실을 보유하고 있어요.

 

깨끗하고 둘러보기 좋으며 동물을 매우 잘 보살피고 있다는 걸 금새 알 수 있어요. 사자, 기린, 원숭이 같은 일반적인 동물도 많이 볼 수 있지만 매너티나 가위개미 같은 희귀종도 볼 수 있어요. 레스토랑과 선물 가게도 있어요.

 

- 주소 : Avenue Daumesnil, 75012 Paris, France

 

 

6. 플레이모빌 펀파크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다양한 플레이모빌 장난감과 다양한 테마 놀이 공간으로 가득한 이 거대한 실내 놀이터에 아이들을 데려가 보세요. 이 공원은 파리 중심에서 남쪽으로 12km 떨어진 대형 쇼핑 단지 안에 있어요.

 

입장료는 3유로 정도 밖에 안 되고, 멋진 카페와 레스토랑은 물론 플레이모빌 장난감을 구입할 수 있는 작은 상점도 있죠. 플레이모빌 펀파크는 인기가 많아서 혼잡할 수 있으니 주중에 일찍 가시고 주말은 피하시는 게 좋아요.

 

- 주소 : 24 Allée des Jachères, 94260 Fresnes, France

 

 

7. 국립자연사박물관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국립자연사박물관은 가족을 위한 흥미롭고 교육적인 목적지예요. 식물원 바로 옆에 1793년에 설립된 이 박물관은 3층에 걸쳐 있는데요.

 

공룡 해골, 식물, 곤충 등을 전시하는 다양한 컬렉션이 있어요. 장소의 장식과 분위기는 영화 박물관이 살아있다의 느낌이 나죠. 근처 정원은 산책하기에 쾌적한 장소이며 작은 동물원도 있어요. 박물관 바로 옆에는 정자 아래 야외 테라스가 있는 레스토랑이 있어요.

 

- 주소 : 57 Rue Cuvier, 75005 Paris, France

 

 

8. 파르크 아스테릭스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파리 시내에서 북쪽으로 35km 떨어진 파르크 아스테릭스에 가서 프랑스의 유명한 만화 캐릭터의 세계를 탐험해보세요. 6개의 롤러코스터와 4개의 워터라이드를 비롯한 약 40개의 어트랙션이 있는 테마파크에서 철기 시대의 갈리아로 되돌아간 기분을 느껴보세요.

 

마술쇼, 검투사 경기, 동물의 고대 종들이 사는 농장 등이 재미있는 분위기를 더해주죠. 4개의 호텔과 6개의 레스토랑이 있으므로 방문 일정을 하루 이상으로 하실 수 있어요.

 

- 주소 : Parc Astérix, 60128 Plailly, France

 

 

9. 파르크 드 라 빌레트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파리 중심에서 북동쪽으로 5km 떨어진 파르크 드 라 빌레트에는 온 가족을 위한 다양한 어트랙션이 있어요.

 

이 공원에서 관심을 가질만한 두 곳은 시테 데 상세 데 랑뒤스트리와 IMAX 극장인 제오드예요. 공원 입장료는 무료이며 따뜻한 날에는 드래곤 가든이라는 큰 어린이 놀이터에서 산책을 하거나 즐거운 시간을 보내실 수 있죠. 이곳에는 야외 영화관과 라이브 음악 공연장과 같은 많은 문화 명소도 있어요.

 

- 주소 : 211 Avenue Jean Jaurès, 75019 Paris, France

 

 

10. 파리 디즈니랜드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열 번째! 파리에서 32km 떨어진 이 거대한 테마파크는 면적이 19제곱킬로미터에 달하고 디즈니랜드 파크와 월트디즈니 스튜디오 파크가 결합되어 있어요. 디즈니랜드 파리는 프론티어랜드, 어드벤처랜드, 판타지랜드, 툰스튜디오 등의 테마 영역으로 나누어져요.

 

각각에 흥미로운 놀이기구와 롤러코스터가 있고요. 공원에서 가장 인기 있는 어트랙션을 몇 가지 꼽아 보자면 캐리비안의 해적, 잇츠 어 스몰 월드, 빅 썬더 마운틴, 스타워즈 하이퍼스페이스 마운틴 등이 있어요. 공원 전체에 걸쳐 숙소, 레스토랑, 상점을 이용할 수 있어요.

 

- 주소 : Disneyland Paris, 77777 Marne-la-Vallée, France

 

 

이상 프랑스 파리 가족 여행 볼거리 아이와 즐길거리 명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