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로마는 역사적인 유적지와 매력적인 광장 주변에 로맨틱한 장소들이 무궁무진하게 있는 도시에요. 고풍스러운 자갈길이 도시를 연결해주는 동시에 로맨틱한 산책로가 되어주죠.

 

폰테 시스토와 같은 고대 석조 다리는 티베르강을 건너 로마의 양쪽을 연결하고 해가 질 때 다리를 건너면 진정 마법 같은 순간을 맞이할 수 있어요. 로마에서 가장 로맨틱한 장소를 모아보았는데, 그중 일부는 로마를 방문한다면 절대 놓치지 말아야 할 주요 랜드마크이기도 해요. 보르게세 공원의 울창한 정원을 거닐기, 고전 발레나 전망 좋은 다이닝 즐기기까지 로마의 커플을 위한 즐길거리를 통해 로맨틱한 로마 여행을 계획해보세요.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로는 루프탑에서 촛불 저녁 식사, 트라스테베레, 테아트로 델로페라에서 오페라 관람, 아벤티네 언덕, 빌라 보르게제, 바티칸 박물관 투어, 티베르강을 따라가는 크루즈, 마차 타고 로마를 통과, 폰테 시스토 건너기, 트레비 분수에서 함께 동전 던지기가 있습니다.

 

♪ Contents

 

  1. 루프탑에서 촛불 저녁 식사
  2. 트라스테베레
  3. 테아트로 델로페라에서 오페라 관람
  4. 아벤티네 언덕
  5. 빌라 보르게제
  6. 바티칸 박물관 투어
  7. 티베르강을 따라가는 크루즈
  8. 마차 타고 로마를 통과
  9. 폰테 시스토 건너기
  10. 트레비 분수에서 함께 동전 던지기

 

1. 루프탑에서 촛불 저녁 식사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로마에서는 로맨틱한 분위기, 훌륭한 음식, 환상적인 칵테일과 함께 멋진 전망까지 즐길 수 있어요. 럭셔리 호텔뿐만 아니라 일류급 단독 레스토랑에도 루프탑 바가 마련되어 있죠.

 

추천할 만한 곳으로는 소피텔 빌라 보르게제의 꼭대기 층에 있는 라 테라세 퀴진 & 라운지가 있어요. 바티칸의 파노라마 전망이 한눈에 들어오는 곳이에요. 아로마 럭셔리 레스토랑도 가볼 만 한데요. 콜로세움 전망을 감상할 수 있는 발코니에서 고급 식사를 하실 수 있어요.

 

- 주소 : Rome, Italy

 

 

2. 트라스테베레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로마에는 로맨틱한 산책로가 많아요. 티베르의 서쪽 강둑에 있는 사랑스럽고 조약돌이 깔린 이 동네는 커플에게 진정 운치 있는 분위기를 연출해줄 수 있어요. 캄포 데 피오리 시장에서 폰테 시스토 다리를 건너면 트라스테베레를 둘러볼 수 있어요.

 

높은 르네상스 양식 건물 사이의 매력적인 좁은 거리와 골목길에는 고풍스러운 바와 카페가 줄지어 있어요. 이 길을 따라가면 트라스테베레의 성모 대성당 앞에 중앙 분수대가 있는 피아차 디 산타 마리아 같은 작은 광장까지 이어져요.

 

- 주소 : Piazza Trilussa, 00153 Rome, Italy

 

 

3. 테아트로 델로페라에서 오페라 관람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이 아름다운 오페라 하우스는 현대적인 음악 콘서트뿐만 아니라 호화로운 클래식 오페라와 발레를 정기적으로 공연해요. 이 19세기 극장에는 훌륭한 음향 시설을 갖추었을 뿐만 아니라 강당 내부의 인테리어는 금장식의 악센트와 클래식한 적갈색 커튼이 드리워져 화려하게 장식되어 있어요.

 

중앙 돔 천장에 대형 샹들리에가 걸려 있어서 르네상스 프레스코를 비춰주죠. 테아트로 델로페라는 다른 이탈리아 오페라 하우스만큼 크지 않아서 친밀한 분위기를 자아내요. 4개 층의 박스에 있는 모든 좌석에서 무대가 잘 보여요.

 

- 주소 : 7 Piazza Beniamino Gigli, 00184 Rome, Italy

 

 

4. 아벤티네 언덕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로마에 있는 7개의 유명한 언덕 중 하나인 아벤티네에는 말타 기사단을 기리는 광장이 있어요. 이 동네는 숲, 정원, 유적으로 가득해서 커플들에게 안성맞춤이죠. 여기서 큰 녹색 문을 찾아 열쇠 구멍을 들여다보세요.

 

성 베드로의 장엄한 돔이 독특한 프레임 안에 완벽하게 들어오는 유명한 전망을 즐길 수 있어요. 여기에서 아벤티네의 남서쪽 언덕 아래로 전통적인 테스타치오 인근을 더 둘러볼 수 있어요. 과일과 꽃을 비롯한 신선한 이탈리아 농산물을 파는 테스타치오 시장에서 활기찬 분위기를 즐기세요.

 

- 주소 : Aventine Hill, 00153 Rome, Italy

 

 

5. 빌라 보르게제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로마의 활기 넘치는 녹지 공간인 빌라 보르게제의 정원은 도시 중심지의 교통 혼잡을 피하면서 조용하고 친밀한 분위기 속에서 둘만의 시간을 보낼 수 있는 곳이에요. 공원 전체에 통로가 이어져 있고 잠시 쉬면서 경치를 즐길 수 있는 나무 그늘도 많아서 로맨틱한 산책을 하기에 아주 좋아요.

 

만개한 꽃 사이에 커플이 함께 할 수 있는 작은 공간은 프러포즈하기에 완벽한 곳이죠. 커플들은 종종 언덕 발코니 핀치오 가든으로 향해 올라가곤 해요. 이 가든에는 피아차 델 포폴로를 내려다보는 전망 발코니가 있어요.

 

- 주소 : Piazzale Napoleone I, 00197 Rome, Italy

 

 

6. 바티칸 박물관 투어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세계 최대 박물관 중 하나에서 몰입형 투어를 통해 예술에 대한 사랑의 깊이를 더해보세요. 다 빈치, 라파엘로, 벨리니와 같은 가장 중요한 마에스트로의 작품이 전시된 50개의 갤러리에서 자신을 잊고 기분 좋게 몰입할 수 있어요.

 

투어는 피오 클레멘티노 박물관의 유명한 브라만테 '더블 헬릭스' 계단을 따라 내려가면서 끝나요. 그런 다음 미켈란젤로의 가장 아름다운 16세기 천장 프레스코 아담의 창조가 있는 시스틴 예배당으로 갈 수 있어요.

 

- 주소 : Viale Vaticano, 00165 Rome, Italy

 

 

7. 티베르강을 따라가는 크루즈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여객선이 티베르강을 따라 천천히 순항하는 이 크루즈는 로마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 옵션 중 하나예요. 랜드마크인 폰테 시스토를 비롯해 강을 따라 고대 로마 다리를 다른 각도에서 볼 수 있어요.

 

길을 따라가다 보면 때때로 강의 새들이 나타나기도 하죠. 도시의 스카이라인에 펼쳐지는 성 베드로 대성당의 거대한 돔 실루엣을 볼 수 있는 일몰의 리버 크루즈는 마법 같을 수 있어요. 배는 각 부두에서 30분마다 출발하며 티켓값은 약 18유로예요.

 

- 주소 : Rome, Italy

 

 

8. 마차 타고 로마를 통과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로마의 아름다움과 장엄한 랜드마크를 구경할 수 있는 독특한 방법이에요. 전통적인 말이 끄는 마차는 꾸준한 속도로 움직이면서, 마차가 주요 교통수단이었던 고대의 장면을 다시 살아보도록 해주죠.

 

세련된 마차들에는 커플용으로 딱 맞는 편안한 가죽 시트와 그늘을 위한 넓은 우산이 장착된 경우가 많아요. 로마의 조약돌 거리를 따라 발굽 소리와 함께하는 로마의 랜드마크 명소 구경은 오래도록 기억에 남을 거예요.

 

- 주소 : Rome, Italy

 

 

9. 폰테 시스토 건너기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그림 같은 골목길과 아름다운 자갈길을 지나면 캄포 데 피오리 시장을 지나 폰테 시스토에 이르게 돼요. 티베르강을 건너는 로마의 아름다운 석조 다리 중 하나죠. 낮에는 폰테 시스토에서 스카이라인 위에 펼쳐진 바티칸의 멋진 전경을 감상할 수 있어요.

 

수 세기도 넘은 이 다리에서 강을 따라 다른 다리에도 가볼 수 있어요. 트라스테베레의 매력적인 동네도 잘 보이죠. 하지만 황혼이 가장 운치 있고 로맨틱해요. 다리 건너편에는 네오 클래식 양식의 건물로 둘러싸인 미니 광장이 있어요.

 

- 주소 : Piazza Trilussa, 00153 Rome, Italy

 

 

10. 트레비 분수에서 함께 동전 던지기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열 번째! 로마를 방문하는 많은 커플이 도시에서 가장 큰 이 분수대에 들르죠. 어깨 너머로 동전을 던져 물에 넣으면 영원의 도시를 다시 방문할 수 있다고 해요.

 

희망에 찬 커플이고 이 오랜 전통이 마음에 든다면, 세 번째 동전을 던져보세요. 결혼으로 가는 길을 인도해준다고 하네요. 무엇보다 로마의 신들, 트리톤, 말들의 화려한 조각이 장식된 거대한 분수를 보는 걸 놓치지 마세요.

 

- 주소 : Piazza di Trevi, 00187 Rome, Italy

 

 

이상 이탈리아 로마 신혼 여행 코스 커플 가볼만한곳 명소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