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발리 여행 나이트 클럽 DJ 댄스 힙합 핫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발리의 나이트클럽은 꾸따, 레기안 및 스미냑의 남부 지역에 주로 퍼져있어요. 발리의 멋진 클럽들은 대개 자정 무렵부터 시작하여 상주 DJ와 국제 인기 DJ들이 여러분을 밤새도록 춤추게 만들 거예요.

 

발리 최고의 댄스 클럽 중 많은 곳이 레스토랑이나 바에 연결되어 있어 파티를 시작하기 전에 다양한 요리를 즐길 수 있어요. 인더스트리얼, 딥 베이스 또는 힙합을 듣고 싶거나 마시기 대회 또는 내기 당구에 참가하고 싶다면 발리의 인기 나이트클럽에서 즐거운 밤을 보내실 수 있어요. 발리 나이트 클럽 DJ 댄스 힙합 핫플로는 레드 루비 클럽, 보쉬 VVIP 클럽, 엔진 룸, 바운티 디스코텍, 미러 발리 라운지 & 클럽이 있습니다.

 

♪ Contents

 

  1. 레드 루비 클럽
  2. 보쉬 VVIP 클럽
  3. 엔진 룸
  4. 바운티 디스코텍
  5. 미러 발리 라운지 & 클럽

 

1. 레드 루비 클럽

 

 

발리 여행 나이트 클럽 DJ 댄스 힙합 핫플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스미냑의 레드 루비 클럽 발리는 라이브 공연과 다양한 전자 음악을 선보이는 심야 클럽 명소예요. 베르린 언더그라운드에서 영감을 받은 코의 딥 베이스부터 하우스와 테크노, 스미냑의 잘란 페티텐겟에 내려다보이는 레드 루비의 야외 테라스에서 연주되는 재즈와 블루스까지 다양한 음악을 들려줘요.

 

레드 루비의 테라스는 별도의 바와 레스토랑으로 사용돼요. 클럽으로 가기 전에 한 입 거리, 칵테일 및 시샤를 즐기기에 좋아요. 파티가 본격적으로 시작되기 전에 대개 테라스에서 라이브 밴드가 어쿠스틱 블루스와 포크송을 연주해요.

 

- 주소 : Jalan Petitenget No.919 Seminyak, Kuta, Badung, Bali, 80361, Indonesia

 

 

2. 보쉬 VVIP 클럽

 

발리 여행 나이트 클럽 DJ 댄스 힙합 핫플 추천 베스트 두 번째! 보쉬 VVIP 클럽 발리는 잘란 바이패스 응우라라이에 있는 꾸따의 주요 해변 휴양지에서 조금만 걸어가면 돼요. 노래방에는 15개의 개인 룸과 클럽 구역에 연결되는 4개의 VVIP 룸이 있어요.

 

클럽과 노래방은 은은한 내부 조명과 플러시 라운지로 장식되어 있어요. 보쉬 VVIP 클럽의 메인 클럽 공간에는 강력한 펑션-원 사운드 시스템뿐만 아니라 무대 밴드 및 DJ의 정기 라이브 공연의 효과를 높이기 위한 첨단 기술 스트로브, 모션 및 레이저 조명 시스템이 장착되어 있어요.

 

- 주소 : Jalan By Pass Ngurah Rai No.89X, Tuban, Kuta, Badung, Bali 80361, Indonesia

 

 

3. 엔진 룸

 

 

발리 여행 나이트 클럽 DJ 댄스 힙합 핫플 추천 베스트 세 번째! 엔진 룸은 레기안 시내 중심가에 있는 3층짜리 나이트클럽으로 파티를 즐기는 젊은이들로 북적여요. 이 클럽은 같은 거리에 있는 대부분의 심야 클럽보다 일찍, 오후에 문을 열어요. 레기안 거리를 걷다가 댄스 플로어로 직행할 수 있죠.

 

엔진 룸은 자정 무렵에 더 활기를 띠어요. 상주 DJ가 힙합, 덥, 트랩을 잘 섞어서 멋진 비트를 만들어내죠. 아이스 샷과 마티니가 가장 많이 팔려요. 마음껏 즐기고 싶다면 ‘블래스터’ 및 ‘일루전’ 칵테일이 들어 있는 플라스틱 텀블러를 주문하세요. 뚜껑과 빨대가 달려 있어 넘어져도 흘릴 염려가 없어요.

 

- 주소 : Jalan Legian No.66, Kuta, Badung, Bali 80361, Indonesia

 

 

4. 바운티 디스코텍

 

발리 여행 나이트 클럽 DJ 댄스 힙합 핫플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바운티 디스코텍은 파티를 즐기는 젊은이들을 끌어들이는 ‘웻 앤 와일드’ 파티로 유명해요. '바운티 십'이라고도 하는 이 활기찬 엔터테인먼트 컴플렉스는 넓은 메인 디스코텍 무대, 레스토랑 및 바로 이루어져 있어요.

 

자정이 지나면 본격적으로 활기를 띠기 시작해요. 무대는 사람들로 넘치고 대담한 젊은이들이 사람 크기의 ‘새장’ 안에서 춤을 추죠. 라이브 엔터테인먼트는 매일 밤 다르지만 대개 라이브 타악기 연주, 거품 파티, 무료 음료 및 내기 당구, 패션쇼, 고고 댄서, 휘트니 휴스턴 및 돌리 파튼을 립 싱크하는 드래그 퀸 공연으로 구성돼요.

 

- 주소 : Jalan Legian, Kuta, Badung, Bali 80361, Indonesia

 

 

5. 미러 발리 라운지 & 클럽

 

 

발리 여행 나이트 클럽 DJ 댄스 힙합 핫플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스미냑의 중심 거리인 잘란 페티텐겟에 위치한 미러 발리 라운지 & 클럽은 세련된 라운지 및 파티 명소예요. 전체 디자인은 반짝이는 모자이크 같은 벽 장식, 스테인드 글라스 창문, 우뚝 솟은 천장이 있는 고딕 성당에서 영감을 얻었어요.

 

가장 멋지고 몰입할 수 있는 공간을 만들기 위해 미래 지향적인 레이저 조명 시스템을 갖추고 있어요. 인더스트리얼, 딥 베이스, 하우스, 힙합에 맞춰 늦은 저녁까지 춤출 수 있어요. 바에서는 보드카 블랜드, 샴페인인 샹동 및 모스카토, 블랑 플뢰르 및 아이리시 티라미수와 같은 대표적인 칵테일, 세계 각국의 맥주 등 다양한 메뉴를 제공해요.

 

- 주소 : Jalan Petitenget No.106, Kerobokan, North Kuta, Badung, Bali 80361, Indonesia

 

 

이상 발리 여행 나이트 클럽 DJ 댄스 힙합 핫플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