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공공장소에서의 음주는 금지되어 있지만 도하에서 나이트라이프를 다양하게 즐길 수 있어요. 카타르의 수도는 초현대식 초고층 빌딩과 이슬람에서 영감을 얻은 건축물로 유명하지만 옥상 바, 유서 깊은 쇼핑 지역 및 사막 사파리가 해가 진 후도 많은 즐거움을 선사하죠.

 

카타르 최고의 수키를 천천히 둘러보고, 지평선 너머로 지는 해를 보며 칵테일을 마시고, 시원한 밤공기를 느끼며 물담배를 피는 등 다양한 방식으로 도하의 밤을 보낼 수 있어요.

 

도하에서 밤에 할만 한 것들을 소개해드릴게요. 카타르 도하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로는 힐튼 도하의 소사이어티 라운지, 세인트 레지스 도하의 비치 클럽 방문, 도하 스카이라인에 경탄, 더 펄 카타르, 나이트 사막 사파리, 스포츠 바에서 경기 관람 및 스포츠 뉴스 보기, 루프탑 테라스에서 칵테일 마시기, 선셋 디너 크루즈, 포 시즌스 호텔 도하의 시샤 테라스, 수크 와키프가 있습니다.

 

♪ Contents

 

  1. 힐튼 도하의 소사이어티 라운지
  2. 세인트 레지스 도하의 비치 클럽 방문
  3. 도하 스카이라인에 경탄
  4. 더 펄 카타르
  5. 나이트 사막 사파
  6. 스포츠 바에서 경기 관람 및 스포츠 뉴스 보기
  7. 루프탑 테라스에서 칵테일 마시기
  8. 선셋 디너 크루즈
  9. 포 시즌스 호텔 도하의 시샤 테라스
  10. 수크 와키프

 

1. 힐튼 도하의 소사이어티 라운지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소사이어티 라운지는 도하 최고의 나이트 클럽 중 하나예요. 힐튼 도하의 옥상에 위치하고 있어 칵테일을 마시면서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볼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춤출 수도 있어요. 부드러운 보라색 조명과 레이저 쇼가 옥상을 밝혀요. 신나게 춤춘 후 쉴 수 있는 공간도 마련되어 있어요.

 

대부분의 나이트 클럽은 도하의 4성급 및 5성급 호텔 안에 있어요. 소사이어티 라운지 외에 가장 인기 있는 장소로 라 시갈 호텔의 옥시전 클럽, 메리어트의 더 펄 라운지 및 세인트 레지스의 더 클럽이 있어요. 카타르의 루프탑 바는 고급스러운 분위기이므로 멋진 시간을 보내려면 잘 차려입는 것이 좋아요.

 

- 주소 : Hilton Doha, Diplomatic St, Doha, Qatar

 

 

2. 세인트 레지스 도하의 비치 클럽 방문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두 번째! 가을 오후와 저녁의 도하 날씨는 대개 좋아요. 세인트 레지스 도하 호텔에 있는 오이스터 베이 비치 클럽의 백사장에서 휴식을 취하거나 바나나 보트 타기부터 튜브 타기까지 다양한 수상 스포츠를 즐기세요.

 

해안과 만나는 올림픽 규모의 수영장에서 수영을 하면서 기분 좋은 시간을 보낼 수도 있어요. 도하의 다른 비치 클럽인 그랜드 하얏트의 플립 플롭스 비치 쉑은 인파를 피하려는 사람들에게 인기가 있어요. 포 시즌스에서는 해변 카바나에서 일몰을 즐기거나 호텔의 아름다운 조경된 정원을 산책할 수 있어요.

 

- 주소 : The St. Regis Doha, Doha, Qatar

 

 

3. 도하 스카이라인에 경탄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세 번째! 도하의 스카이라인은 어느 각도에서 봐도 인상적이지만 도시의 해안가 산책로인 도하 코니쉬에서 보는 도시 경관은 사진으로 남길 만한 가치가 충분해요. 이슬람 미술관과 같이 최근에 문을 연 랜드마크가 있는 코니쉬는 시원한 저녁 시간을 즐기려는 현지인들에게 인기 있는 모임 장소예요.

 

코니쉬는 가족 친화적인 녹지 공간, 고급 식당, 크루즈 투어 등으로 인해 도하에서 가장 인기 있는 관광명소 중 하나이기도 해요. 일몰 후 바다에 비치는 금빛 고층 빌딩을 카메라에 담으세요.

 

- 주소 : Doha, Qatar

 

 

4. 더 펄 카타르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네 번째! 더 펄 카타르는 도하의 인공 섬으로 크기는 4km2에 달해요. 이 섬은 부유한 도하 주민들이 거주하는 곳으로 유명해요. 이 곳의 식당은 비싼 편이지만, 최고급 식사를 즐길 수 있어요.

 

이 "아랍의 리비에라"에는 세계 각지에서 요리를 제공하는 수십 개의 바닷가 식당 외에도 부티크 상점, 수퍼카 쇼룸 및 비치 클럽이 있어요. 더 펄 카타르에서 식사를 하거나 디자이너 상품을 구입하지 않더라도 이 섬을 특별하게 만드는 빌라, 고급 주거용 타워 및 지중해 양식의 선착장은 꼭 둘러보세요.

 

- 주소 : The Pearl Qatar, Doha, Qatar

 

 

5. 나이트 사막 사파리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군중을 피하고 저녁 시간에 활동하려면 카타르 사막의 모래 언덕으로 모험을 떠나세요. 낙타 등에 앉아 귀족처럼 황야를 여행하는 대신 사륜구동 차량을 타고 모래 언덕 위를 달리세요. 모래 언덕 위를 오르락내리락 달리다 보면 멋진 경치와 진주처럼 하얀 해변이 나타나요.

 

몇몇 투어 업체를 통해 도하에서 남쪽으로 약 80km 떨어진 코르 알 아다이드의 바다에 몸을 담글 수 있어요. 세게 달리는 것을 원한다면 운전자에게 말하세요. 반짝이는 별빛 하늘 아래의 사막에서 얼마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지 알려줄 거예요. 대부분의 저녁 투어는 최대 5시간 동안 진행되며 도하에서 오후 2시에서 3시 사이에 출발해요.

 

- 주소 : Doha, Qatar

 

 

6. 스포츠 바에서 경기 관람 및 스포츠 뉴스 보기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여섯 번째! 도하에는 스포츠 바가 매우 많기 때문에 세계 스포츠 이벤트의 최신 뉴스를 언제든지 볼 수 있어요. 공공장소에서의 음주는 불법이므로 래디슨 블루 호텔, 쉐라톤 및 홀리데이 인과 같은 호텔 안에 대부분의 스포츠 바가 있어요.

 

메리어트 말퀴스 시티 센터 도하 호텔 안에 있는 챔피언스는 전 세계의 모든 주요 스포츠 행사를 보여주는 평면 TV로 가득 찬 스포츠 바로, 수상 경력도 있답니다. 포뮬러 원, 크리켓 및 NFL과 같은 스포츠의 최신 뉴스를 보려면 DECC 지하철역과 연결된 챔피언스로 가세요.

 

- 주소 : Marriott Marquis City Center Doha Hotel, Doha, Qatar

 

 

7. 루프탑 테라스에서 칵테일 마시기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일곱 번째! 세련된 나이트라이프를 경험하고 싶다면 더블 트리 바이 힐튼 호텔 도하의 퓨어 라운지로 가서 시그니처 칵테일와 고급 라운지 분위기를 즐기면서 아라비아 만과 웨스트 베이 지평선의 전경을 한눈에 감상하세요. 라 시갈 호텔 15층에는 스카이 뷰 루프탑 테라스 바가 있어요.

 

바에서 라이브 공연과 DJ를 즐기면서 칵테일을 마실 수 있어요. 공공장소에서의 음주가 금지되어 있어 주류를 제공하는 대부분의 시설은 호텔 내에 있지만 도하의 고급 시설은 새벽까지 열려 있어요. 시내 전망을 즐기면서 칵테일을 마시려면 루프탑 바를 예약해야 해요.

 

- 주소 : DoubleTree by Hilton Hotel Doha, Al Meena St, Doha, Qatar

 

 

8. 선셋 디너 크루즈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여덟 번째! 일몰 감상을 즐긴다면 도하의 바다에 꼭 가셔야 해요. 항해를 시작할 때는 뜨거운 열기를 견뎌야 하지만 해가 지면 전통 다우 보트 위에 있다는 사실에 감사할 거예요. 대부분의 강 크루즈는 약 2시간 동안 진행되며 일몰 시간에 맞춰 출발해요.

 

전통적인 크루즈 경험을 원한다면 쭉 늘어선 나무 다우가 색색의 등으로 바다를 밝히는 코니쉬로 가세요. 파인 다이닝이 포함된 고급 크루즈를 원한다면 유리창, 에어컨 및 오픈 데크와 마질리스 스타일의 좌석을 갖춘 요트가 준비된 펄 카타르로 가세요.

 

- 주소 : Doha, Qatar

 

 

9. 포 시즌스 호텔 도하의 시샤 테라스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아홉 번째! 포 시즌스 호텔 꼭대기에 있는 시샤 테라스에서는 도시와 바다의 멋진 전망을 즐길 수 있어요. 이 편안하고 안락한 라운지는 아름다운 전망과 전용 서비스를 제공해요.

 

유서 깊은 수크 와키프에는 시샤를 즐길 수 있는 곳이 많아요. 르 고흐메와 더 코너 카페는 이 지역에서 가장 유명한 시샤 장소 중 2곳이에요. 그러나 보다 고급스러운 후커를 경험해보고 싶다면 이 도시의 5성급 호텔 중 한 곳으로 가세요. 시샤라고도 하는 후커의 정확한 유래는 아무도 몰라요.

 

일부 역사가들은 후커가 인도에서 만들어져 페르시아로 전해졌다고 주장해요. 반면 페르시아에서 만들어져서 인도로 넘어갔다는 주장도 있어요. 유래가 무엇이든 후커는 아랍 문화에서 중요한 역할을 해요. 도하에 있는 동안 시샤 바를 방문하여 현지인처럼 느긋하게 휴식을 취해보세요.

 

- 주소 : Four Seasons Hotel Doha, The Corniche, Doha, Qatar

 

 

10. 수크 와키프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열 번째! 도하의 스카이라인을 한눈에 살펴보면 고층 빌딩이 가득한 현대 도시가 보여요. 그러나 수크 와키프의 골목을 돌아다니다 보면 과거로 돌아간 듯한 기분이 든답니다. 이 매력적인 거리에는 유서 깊은 아랍 건축 걸작품, 전통적인 노점 및 고급 레스토랑이 있어요.

 

수크 와키프는 뜨거운 낮이 가고 시원한 저녁이 되면 깨어나요. 여기에서 현지 수공예품을 구입하고, 거리 공연을 보고, 매사냥 시장을 보고, 미술관을 방문할 수 있어요. 수크 와키프 주변의 골목길을 몇 시간 동안 둘러보는 것도 좋은 추억이 될 거예요.

 

- 주소 : Al Souq St, Doha, Qatar

 

 

이상 카타르 도하 여행 밤 가볼만한곳 야간 야경 즐길거리 추천 베스트 10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