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일본 여행 고베 맛집 먹거리 요리 레스토랑 인기 음식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고베에서의 식사는 특별합니다. 이곳에서 모든 요리를 만나보실 수 있거든요. 식당마다 다양한 메뉴와 분위기를 자랑하기 때문에 어디에서 식사를 할지 행복한 고민에 빠지게 될 거예요.

 

고베는 외국인 거주자가 많은 도시죠. 이런 특징 덕분에 작은 도시 규모에 비해 대도시 수준의 먹거리를 자랑합니다. 길가의 국숫집에서 호화로운 5성급 레스토랑에 이르기까지 원하는 예산에 맞춰 식사 장소를 선택해 보세요. 고베규는 고베에서 가장 유명한 요리죠. 마블링 훌륭해 부드러운 고기를 먹을 수 있는 식당을 쉽게 찾아볼 수 있어요.

 

고베에는 서양 음식점만큼이나 중국과 인도 요리 전문점이 많은데요. 고베 시내의 산노미야와 그 주변에 유명한 맛집이 많아요. 일본 고베 맛집 먹거리 요리 레스토랑 인기 음식으로는 효탄(ひょうたん), 소고 백화점 지하, 기타노 클럽(北野クラブ), 니시무라 커피(にしむら珈琲店), 와코쿠(和黒)가 있습니다.

 

♪ Contents

 

  1. 효탄(ひょうたん)
  2. 소고 백화점 지하
  3. 기타노 클럽(北野クラブ)
  4. 니시무라 커피(にしむら珈琲店)
  5. 와코쿠(和黒)

 

1. 효탄(ひょうたん)

 

 

일본 여행 고베 맛집 먹거리 요리 레스토랑 인기 음식 추천 베스트 첫 번째! 일본식 감성이 물씬 풍기는 작고 허름한 식당인 효탄은 단순함이 성공으로 가는 지름길이라는 말을 그대로 보여주는 곳이에요. 메뉴는 일본식 만두인 교자가 전부지만 고베에서 40년 동안 손님들의 배고픔을 달래왔기 때문에 교자만으로 저녁 식사를 해결해도 결코 실망하는 사람이 없을 정도죠.

 

내부는 소박하지만 음식이 나오는 속도, 가격, 일관된 서비스 덕분에 아쉽다는 생각은 들지 않아요. 다진 돼지고기를 듬뿍 넣은 교자 8개를 주문해 보세요. 저렴한 가격으로도 든든한 포만감이 느껴지실 거예요. 효탄은 그야말로 가격도 착한 맛집이죠.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기타나가사도리 1-31-37(〒650-0012)

 

 

2. 소고 백화점 지하

 

일본 여행 고베 맛집 먹거리 요리 레스토랑 인기 음식 추천 베스트 두 번째! 식사할 시간이 많지 않아 간단히 식사하거나 포장해 가야 한다면 산노미야역 근처의 소고 백화점 지하로 향해보세요. 고베의 쇼핑 지구 중심부에 위치해 쉽게 갈 수 있는 이곳은 음식 박람회를 방불케 하는 다양한 요리와 간식거리를 판매하는 음식점으로 가득해요.

 

덴푸라, 생선구이, 예쁘게 포장된 일본 과자는 물론 서양 음식을 선보이는 가게와 베이커리도 있죠. 관광하는 동안 들고 다니며 허기를 달래기 좋은 짭짤한 크래커 같은 간식거리를 사가는 건 어떠세요? 일본식 김치, 초밥, 차, 야키토리 등 다양한 요리를 저렴한 가격에 구매하실 수도 있어요.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고토노오초 8-1-8(〒651-8511)

 

 

3. 기타노 클럽(北野クラブ)

 

 

일본 여행 고베 맛집 먹거리 요리 레스토랑 인기 음식 추천 베스트 세 번째! 기타노초 언덕에 자리한 기타노 클럽은 수준 높은 프랑스 레스토랑이에요. 이곳에서는 구운 양고기, 쇠고기 또는 오리고기를 곁들인 샐러드, 구운 야채 및 디저트 등 입맛을 사로잡는 독창적인 메뉴를 선보이는데요. 언덕 위에 자리해 있어 계곡 아래로 펼쳐지는 근사한 도시 전망을 즐기실 수 있죠.

 

세련된 분위기의 기타노 클럽에는 멋을 아는 고베 주민들과 방문객이 많이 방문하는 만큼 내부 인테리어도 아주 매력적이에요. 오래전에 문을 연 기타노 클럽은 지역의 터줏대감과도 같은 곳이지만 매달 새로운 메뉴를 출시하기 때문에 언제나 질리지 않고 색다른 요리를 맛보실 수 있어요. 예약하고 가시는 걸 추천해 드립니다.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고토노오초 1-5-7(〒650-0002)

 

 

4. 니시무라 커피(にしむら珈琲店)

 

일본 여행 고베 맛집 먹거리 요리 레스토랑 인기 음식 추천 베스트 네 번째! 스타벅스가 고베의 카페 문화에 들어오기 훨씬 이전부터 고베에는 니시무라 커피가 있었어요. 이곳은 1948년 문을 연 후 오늘날까지도 같은 자리를 지키고 있는데요. 20가지가 넘는 블렌딩 커피와 샌드위치, 케이크를 비롯한 각종 디저트도 선보이고 있어요.

 

대를 이어 운영하고 있는 니시무라 커피는 독일풍 가옥의 널찍한 두 층을 사용하고 있으며 우아함과 매력이 넘치는 공간을 자랑하죠. 원두부터 우유, 로스팅 기술에 이르기까지 재료와 생산 과정을 엄격하게 관리하기 때문에 주변의 보통 커피숍은 흉내 낼 수 없는 천상의 맛을 선사해요.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고토노오초 5-3-5(〒651-0094)

 

 

5. 와코쿠(和黒)

 

 

일본 여행 고베 맛집 먹거리 요리 레스토랑 인기 음식 추천 베스트 다섯 번째! 고베에 오셨다면 전 세계에서 명성을 떨치는 교베규를 꼭 드셔 보셔야죠. 가격이 저렴하지는 않지만, 와코쿠는 풍부한 맛을 자랑하는 고베규 스테이크를 맛보기 좋은 곳이에요. 등심이나 안심.

 

다른 부위를 고르면 능숙한 테판야키 요리사가 고기를 그릴에 굽고 완벽하게 간하여 손님 바로 앞에 대령합니다. 식사는 세트 메뉴로 제공되는데요. 다양한 등급의 쇠고기와 수프, 구운 채소, 커피, 디저트가 사이드로 함께 나와요. 아늑하고 친근한 분위기의 와코쿠에는 30개의 좌석이 마련되어 있어요. 예산이 한정되어 있다면, 더 저렴한 가격으로 좋은 요리를 맛볼 수 있는 점심 메뉴를 이용해보세요.

 

- 주소 : 효고현 고베시 쥬오구 기타노초 1-1 신고베 오리엔탈 애비뉴 3층(〒650-0002)

 

 

이상 일본 여행 고베 맛집 먹거리 요리 레스토랑 인기 음식 추천 베스트 5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