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이번 글에서는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10곳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다. 큰 눈망울과 애교 있는 성격의 강아지는 사람과의 높은 유대관계가 형성되기 때문에 우리나라 사람들이 가장 선호하는 애완견이며, 도도하고 앙칼진 매력으로 신비롭고 사랑스러운 고양이도 특유의 매력으로 인기가 높다.

 

그 외에 햄스터, 토끼, 고슴도치 등 다양한 반려동물이 있는데, 두 발로 꼿꼿하게 차렷 자세로 서서 주위를 살피는 모습으로 귀여운 매력의 미어캣이 새로운 반려동물로 화제가 되고 있다. 순하고 호기심 많은 성격으로 반려동물로 인기가 높은데 국내에서는 희귀한 동물로 사육 정보가 많지 않으므로 미어캣 카페에서 사육에 관한 정보를 습득하고 분양을 받는 것이 좋다.

 

♪ Contents

 

  1. 미어캣 프렌즈
  2. 미어캣 인 더시티
  3. 미어캣 파크
  4. 미어캣 놀이터 러블리쥬
  5. 멍이와 쿤이 미어캣 라쿤 카페
  6. 에덴 미어캣 프랜즈
  7. 마리앤쥬
  8. 미어캣 족장
  9. 라미닥
  10. 테이블 에이

 

1. 미어캣 프렌즈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첫 번째! 젊음의 거리 홍대에는 술집, 음식점, 쇼핑몰 등 SNS에서 핫하다는 핫플레이스가 모여있는 곳이다. 이토록 선택지가 많은 곳이지만 미어캣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가봐야 하는 곳 ‘미어캣 프렌즈’를 방문해보자. 이 카페에 주인공 미어캣들이 반기고 있는데 시간별로 미어캣 우리에 들어가서 교감을 할 수 있다. 미어캣 방에는 미어캣들이 꼿꼿이 서서 귀여운 모습을 하고 두리번거리고 있는데 당장 들어가서 안고 싶은 비주얼을 자랑하고 있다. 10종류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어 동물을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꼭 방문해보자. 주소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21길 19-12 3층이다.

 

 

2. 미어캣 인 더시티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두 번째! 김포 구래동에 위치한 미어캣 인 더시티는 내부에 벽면에 푸른 컬러가 돋보이며 들어가자마자 귀여운 강아지, 고양이들이 반겨준다. 각각 이름과 출생년일 등 동물들의 정보를 기재해 놓아 동물들이 최대한 불편해하지 않고 손님들도 동물들의 상태를 알 수 있어 좋다. 미어캣 존에 입장하기 위해서는 체험판에 이름을 쓰고 기다려야 하는데 강아지, 고양이들과 놀다 보면 어느새 차례가 다가온다. 1인당 1음료를 제공하고 전문 사육사들의 안내에 따라 안전하고 즐겁게 교감이 가능하다. 주소는 경기 김포시 김포한강9로76번길 41 롯데리아 6층 602호이다.

 

 

3. 미어캣 파크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세 번째! 배우들이 직접 무대에 나와 연기하기 때문에 생생한 현장감을 느낄 수 있는 연극이 유명한 대학로. 4호선 혜화역에 위치한 대학로는 젊은 사람들로 항상 북적인다. 마로니에 공원, 낙산 공원, 이화 벽화마을 등 다양한 볼거리와 맛있는 음식점으로 가득하다. 이곳에 이색 카페로 이름을 알린 미어캣 파크가 있다. 입구에는 귀여운 미어캣 모형들이 맞이하고 있는데 모형만으로 귀여움이 느껴진다. 입장료는 인당 만 원으로 추가로 음료 주문이 가능하며 미어캣 존은 15분씩 순서대로 체험할 수 있다. 미어캣 존 입장 안내문을 읽고 직원의 안내에 따라 안전하게 미어캣을 만날 수 있다. 주소는 서울 종로구 대학로10길 12 , 6층이다.

 

 

4. 미어캣 놀이터 러블리쥬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네 번째! 부천은 상동 호수 공원, 진달래 동산, 부천 자연 생태공원 등으로 자연 관경을 볼 수 있는 곳이 많다. 서울특별시와 인천광역시 사이에 위치한 도시로, 미어캣 카페인 미어캣 놀이터 러블리쥬는 심곡동에 위치하고 있다. 내부로 들어가면 아늑함이 느껴지는데 핑크, 코랄빛 의자로 놓여있으며 실내 데이트로 적합한 달달한 분위기가 느껴진다. 미어캣 방은 12세 미만은 부모님 동반으로 입장이 가능하며 8세 이하는 입장 금지이다. 그 외 아기돼지, 앵무새, 토끼 등을 볼 수 있어 작고 귀여운 동물들도 하루를 힐링 하는 것을 추천한다. 주소는 경기 부천시 부일로 453이다.

 

 

5. 멍이와 쿤이 미어캣 라쿤 카페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다섯 번째! 청주시의 대표적인 상권 지역인 청주 성안길의 로데오 거리는 젊음의 문화가 살아 숨 쉬는 패션 문화공간이다. 쇼핑을 하고 나서 청주의 이색 카페로 유명한 멍이와 쿤이 미어캣 라쿤 카페에서 동물들과 행복한 데이트를 해보는 건 어떨까? 계단을 올라가면 벽면에 라쿤 그림이 그려져 있고 “어서 와 라쿤은 처음이지?”라는 글귀는 설렘을 안겨준다. 내부로 들어가면 예방접종, 광견병 현황을 알려주고 있고 동물별 좋아하는 부위, 싫어하는 부위 등 동물에 관련된 정보를 제공해 주고 있어 미어캣을 키우려는 사람들은 정보를 미리 습득할 수 있다. 주소는 충북 청주시 상당구 상당로81번길 9-2 3층이다.

 

 

6. 에덴 미어캣 프랜즈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여섯 번째! 명동의 메인 스트리트는 외국인지 한국인지 구분하기 어려울 정도로 외국인 많이 다닌다. 일명 K-코스 중 하나로 한국에 왔다면 한 번쯤은 꼭 들려야 하는 곳이다. 이 거리를 필두로 H&M, ZARA, 명동 영 플라자 등 유명한 쇼핑상권이 발달되어 있고, 곳곳에서 한국 먹거리를 맛볼 수 있다. 볼거리, 먹거리가 많은 명동에 위치한 에덴 미어캣 프렌즈는 들어가자마자 알록달록한 캣타워와 어우러지는 싱그러운 행잉 식물들로 꾸며져 있어 편안함이 느껴진다. 라쿤, 왈라비, 고양이 등 평소에는 볼 수 없는 색다른 동물들을 만날 수 있고, 귀엽고 러블리한 미어캣들을 직접 만져볼 수 있다. 주소는 서울 중구 명동8나길 10 사보이호텔 상가 B동 6층이다.

 

 

7. 마리앤쥬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일곱 번째! 대한민국의 지형 특징을 살려 만든 송도 센트럴파크는 공원 중심을 가로지르는 인공 호수가 있고 그 위로 수상 택시, 보트 등을 이용할 수 있어 송도 국제도시의 명소가 되었다. 송도 센트럴 파크와 가까운 거리에 위치한 ‘마리앤쥬’는 동물 교감 카페로 여러 종류의 동물들을 만날 수 있다. 각 방마다 동물들이 나눠져 있고 입구에 주의사항이 적혀있다. 사물함에 물품을 보관하고 간식을 구매해서 동물들에게 나눠줄 수 있다. 여우, 라쿤, 미어캣, 스컹크, 돼지 등 20여 종의 동물들이 모여있고, 사람과 동물 간의 올바른 교감 방법, 배려하는 방법 등을 사육사님과 함께 배우고 체험할 수 있다. 주소는 인천 연수구 신송로125번길 13 아크리아1 상가 302호 마리앤쥬이다.

 

 

8. 미어캣 족장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여덟 번째! 2호선과 7호선의 환승역으로 많은 유동인구로 북적거리는 건대입구역 근처에는 CGV, 쇼핑몰, 백화점, 맛집 등으로 놀기 좋은 곳이 많다. 6번 출구와 가까운 거리에 미어캣 족장이 위치해 있는데 내부를 들어가면 동물들이 뛰어놀기 좋은 넓은 공간이 보인다. 미어캣 족장이라는 이름답게 대표 동물인 미어캣 6마리, 강아지, 고양이, 라쿤을 볼 수 있으며 의료기록 카드가 벽면에 붙여져 있어 믿음이 간다. 미어캣 존에 입장하면 5분 만에 미어캣이 스스로 다가간다고 하니 이들을 위해 5분쯤은 기꺼이 기다려보는 것이 좋겠다. 주소는 서울 광진구 동일로20길 72 3층이다.

 

 

9. 라미닥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아홉 번째! 포항에서 일출 관광지로 유명한 호미곶은 과거의 천년과 새 천년의 화합을 염원하는 의미를 지니고 있는 상생의 손에서 힘찬 거대함이 느껴진다. 영일대, 포항 운하, 그리고 동백꽃 필 무렵의 촬영 명소가 이곳에 있어 관광객들의 발길이 늘어나고 있다. 포항 운하 근처에 있는 ‘라미닥’은 건물한 채를 통째로 사용하고 있는데 1층과 2층에 투명한 외창으로 멋스러운 분위기가 느껴진다. 입장료는 14,000원으로 음료 무한리필 시스템을 시행하고 있고 1층엔 강아지, 2층에는 고양이, 너구리, 미어캣을 만날 수 있다. TV 프로그램 생방송 전국시대에 출연한 전적이 있어 믿고 이용할 수 있는 라미닥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주소는 경북 포항시 남구 상공로257번길 35-3이다.

 

 

10. 테이블 에이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열 번째! 북적거리는 도심 속 작은 동물원을 만날 수 있는 ‘라쿤 카페 테이블 에이’는 다른 동물 카페들과는 다른 독특한 동물들을 볼 수 있어 특별함이 담겨있다. 세상에서 가장 큰 고양이, 다람쥐과의 프레리 도그, 바위와 높은 곳을 좋아하는 바위너구리, 레퍼드 육지거북 등 쉽게 볼 수 없는 동물들과 교감할 수 있다. 투명한 외창으로 시원한 외관이 돋보이며 내부는 나무와 행잉 식물, 동물 모형들로 정글 같은 분위기가 느껴지는 공간이다. 미어캣을 비롯한 다양한 동물들에게 먹이 체험이 가능해 특히 아이들에게 좋은 경험이 될 것이다. 주소는 서울 마포구 와우산로 146이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서울 강남 실내 이색 데이트 코스 공방 추천 8곳

해외 부럽지 않은 전국 이국적인 SNS 핫플 카페 8

실내 데이트 SNS 핫플 명소 이색 영화관 10곳 추천

 

이상 전국 이색 데이트 미어캣 동물 카페 추천 10곳에 대해서 알아보았다. 늘 건강하고 행복하기를.

댓글